" 태영호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속보] 국정원 "태영호 전 北공사, 가족 동반 귀순… 범죄 주장 부인", 이뉴스투데이

  1.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태영호 전 주(駐)영국 북한대사관 공사가 귀순했다고 국정원을밝혔다.
  2. 태영호 전 공사는 "북한에서 자금 횡령 등 범죄를 저지르고 처벌이 무서워 도주했다고 비난한 것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3. 이어 "북한에서 그렇게 모략할 줄 알고 귀순 전에 대사관 내 자금 사용 현황을 정산하고, 사진까지 촬영해 놨다"고 주장했다.

Source: 이뉴스투데이



태영호 전 北공사 “김정은 폭압 통치에 귀순 결심…한국 드라마·영화도 영향”, 브릿지경제

  1. 태영호 전 주 영국 북한대사관 공사(연합).
  2. 태영호 전 주(駐)영국 북한대사관 공사는 19일 “북한 김정은의 폭압적인 공포통치 아래 노예 생활을 하는 북한의 참담한 현실을 인식하면서 체제에 대한 환멸감이 커져 귀순 결심을 굳혔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3. 국정원은 오는 23일 태 전 공사에 대한 조사를 마치고 일반적인 사회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Source: 브릿지경제



태영호 공사 한국 망명…한국 게임에 빠진 아들 때문?, 한국스포츠경제

  1. ▲ 태영호 공사 탈북, 태영호 공사 아들/사진=tv조선.
  2. [한국스포츠경제 이석인] 북한 태영호 공사가 둘째 아들의 게임 사랑에 한국으로 망명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3. 정성산 감독은 "(태영호 공사의 아들이) 한국 젊은이들과 총 쏘기 게임을 즐겼다.

Source: 한국스포츠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3개 신문사
이뉴스투데이 브릿지경제 한국스포츠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