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를 잊지말아요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TV스틸러]'도깨비' 조우진-황인준, 어디서 봤더라 '친근한' 이 남자들, 스포츠투데이

  1. 현재 조우진과 황인준은 tvN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이하 도깨비)에서 각각 김비서, 형사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2. 형사 역의 황인준은 지은탁의 이모네 식구들, 사채업자 등을 호되게 혼냈다.
  3. 황인준은 영화 '국제시장'을 통해 관심을 받았다.

Source: 스포츠투데이



[Oh!쎈 탐구]전지현부터 공효진까지..'사극 원츄' 5공주, OSEN

  1. 이들이 사극에 출연한다면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면서도 그들이 보여줄 색다른 연기가 기대도 된다.
  2. 공효진 역시 오랜 연기경력을 가지고 있지만 사극에서는 한 번도 그녀를 볼 수 없었다.
  3.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하늘 역시 유독 사극과는 거리가 멀었다.

Source: OSEN



[되돌아본 2016 문화계] <1> 영화, 서울신문

  1. [서울신문]‘검사외전’ 등 범죄 액션물 흥행 좀비 재난물 ‘부산행’ 천만 돌파 여성 감독·여성 서사 작품 봇물.
  2. 스릴러 ‘곡성’(687만명)이 뒤를 이었고, 한국형 좀비 재난물 ‘부산행’이 올해 유일하게 1000만 관객(1156만명)을 돌파하며 정점을 찍었다.
  3. ‘미씽…’이 여성 감독 연출작으로는 유일하게 관객 100만명을 돌파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Source: 서울신문



[아침평론] '세상은 바람 불고 고달퍼라', 천지일보

  1. 저녁 5시 조금 넘어 시작된 천지일보사의 ‘고문, 자문, 오피니언 송년모임’은 좋은 분위기속에서 덕담들이 오고간 의미 있는 모임이었다.
  2. 김영랑 시인을 좋아하고 조영남의 노래를 즐겨 부른다는 용덕중 팝페라 가수.
  3. 팝페라 가수가 부른 그 노래가 천지일보의 오피니언을 위한 송년모임에서 의미와 품격을 더해주었다.

Source: 천지일보


[XP스타] '신스틸러? 신 그 자체'…배성우, 2017 여는 진짜 다작 요정, 엑스포츠뉴스

  1. 배성우의 2017년 시작은 '사랑하기 때문에'와 함께 한다.
  2. 배성우 역시 "'더 킹'은 제가 찍은 영화 중에 가장 많은 회차를 촬영한 작품이다.
  3. '사랑하기 때문에'와 '더 킹', 그리고 '꾼'까지 관객들에게는 2017년에도 꾸준히 이어질 배성우의 다작 행보를 지켜보는 즐거움이 남았다.

Source: 엑스포츠뉴스


[스타와치]“가수로 내가 준 곡에 치여” 알고봐도 놀라운 작곡가 전영록(불후의명곡), 뉴스엔

  1. 전영록은 이날 가수가 아닌 작곡가란 타이틀로 함께 했다.
  2. 공교롭게도 이날 일곱 팀의 가수가 부른 곡은 전영록이 작곡한, 여성 가수가 부른 곡뿐이었다.
  3. 혹시 곡을 쓰면 남자한테 안 주시냐”고 물었고 전영록은 “원래 남자분들도 많이 드렸는데 그때 흐름이 발라드보단 빠른 곡을 선호해 그런 현상이 일어났다”고 해명했다.

Source: 뉴스엔


에일리 '불후의 명곡' 최종우승… 전영록 "정말 노래 잘하는 가수" 극찬, 경인일보

  1. 에일리 불후의 명곡 최종우승 /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방송 캡처가수 에일리가 '불후의 명곡' 전영록 편 최종우승을 차지했다.17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전설 작곡가 전영록 편으로 꾸며져 아스트로, 김세정, 김바다, 테이크, 비타민팀(손준호 지주연 홍경민), 에일리, 김지우가 출연해 경연을 펼쳤다.이날 다섯번째 주자로 나선 에일리는 김희애의 '나를 잊지 말아요'를 선곡해 무대에 올랐다.에일리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무대를 휘어잡아 청중들의 박수를 받았다.
  2. 무대를 지켜본 전영록은 "정말 노래 잘하는 가수"라고 극찬했다.에일리는 416점을 기록, 4연승 끝에 우승을 차지했다.
  3. 우승 확정 후 에일리는 눈물을 보이며 "저를 잊지 말아달라, 제 목소리를 잊지 말아달라는 기분으로 불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상은 인턴기자 lse@kyeongin.com.

Source: 경인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천지일보 경인일보 엑스포츠뉴스 스포츠투데이 서울신문 OSEN 뉴스엔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