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각(2016년07월13일 23시쯤)

실시간검색어 1위는? 운빨로맨스 입니다.


왜? 사람들이 "운빨로맨스"를 <---- 관심있게 검색을 많이 하는 걸까요?


최신 뉴스기사를 살펴보고 3줄로 요약해 보았습니다.^^ 이것만 읽으면 나도 트랜드 스타 ~~!!!



‘운빨로맨스’ 류준열, 황정음에 “붙잡으러 온 거 아냐..헤어지러 왔다”, 한국경제

  1. 운빨로맨스 (사진=방송캡처) ‘운빨로맨스’ 류준열이 이별을 결심했다.13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에서는 심보늬(황정음 분)가 교통사고를 당한 제수호(류준열 분)를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심보늬를 찾은 제수호는 “붙잡으러 온 거 아니다.
  2. 보늬 씨랑 헤어지러”라고 말했다.이어 제수호는 “마지막 기억이 가장 중요하다고 하지 않았느냐.
  3. 헤어지러”라고 말하며 마지막 데이트를 하기 위해 나섰다.한편 이날 ‘운빨로맨스’에서 제수호는 눈물을 흘렸다.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한국경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15&aid=0003624703



'운빨로맨스' 류준열, 황정음에 "헤어지고 싶으면 말을 하지, 예의가 없어" 진짜 끝인가?, 중부일보

  1. ▲ '운빨로맨스' 류준열, 황정음에 "헤어지고 싶으면 말을 하지, 예의가 없어" 진짜 끝인가? <사진=MBC '운빨로맨스' 캡처>'운빨로맨스' 류준열, 황정음에 "헤어지고 싶으면 말을 하지, 예의가 없어" 진짜 끝인가?'운빨로맨스' 황정음과 류준열이 이별했다.13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에서는 제수호(류준열 분)이 자신을 구하고 교통사고를 당하자 결국 그를 떠난 심보늬(황정음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제수호는 꽁꽁 숨은 심보늬를 어렵게 찾았다.
  2. 제수호는 "붙잡으러 온 것 아니다.
  3. 보늬씨랑 헤어지러"라고 말했다.이어 제수호는 "그러길래 왜 갑자기 헤어져요, 헤어지고 싶으면 말을 하지.
출처: 중부일보: http://www.joongboo.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089445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황정음-류준열, 다시 만날 수 있을까, 톱스타뉴스

  1.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황정음-류준열, 다시 만날 수 있을까.
  2. ‘운빨로맨스’ 류준열과 황정음이 다시 만난다.
  3.  해시태그   운빨로맨스,   황정음,   류준열.
출처: 톱스타뉴스: http://www.topstarnews.net/detail.php?number=204505



'운빨로맨스' 류준열·황정음, 이별 후 1년 만에 재회…김지민 "떨리지? 얼른 가, 기다리겠다", 뉴스핌

  1. 이를 눈치 챈 수호는 건욱에게 계속해서 문자를 보내 보늬에 대해 물었다.
  2. 보늬는 수호의 환영을 보고 “내 기억 속, 대표님 마지막 모습 너무 무섭고 끔찍했는데.
  3. 수호는 보늬에게 “붙잡으러 온 거 아니에요.
출처: 뉴스핌: http://www.newspim.com/news/view/20160713000370


'운빨로맨스' 황정음♥류준열, 이별 후 더 당당해진 사랑 찾을까(종합), 일요신문

  1. [일요신문] '운빨로맨스' 황정음(심보늬)이 류준열(제수호)의 교통사고에 이별을 결심한다.
  2. 황정음은 "다 내 탓이다"며 이별을 결심했지만 류준열은 눈을 뜨자마자 황정음을 걱정했다.
  3. 류준열은 음성메시지를 남기며 황정음의 걱정을 덜어주려 노력했지만 헛수고였다.
출처: 일요신문: http://ilyo.co.kr/?ac=article_view&entry_id=191420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톱스타뉴스 한국경제 뉴스핌 일요신문 중부일보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이 글이 도움되었다 생각하시는 분은 공감 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