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린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TV풍향계]'라디오스타' 아이린·서지혜 출연에 화제성 최고, 시청률도 상승해, 스포츠Q

  1.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라디오 스타'가 게스트들의 활약에 힘입어 시청률이 상승했다.
  2. 8일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시청률 8.1%(이하 전국기준)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에 비해 0.6%P 상승한 시청률 수치다.
  3. '라디오 스타' 아이린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Source: 스포츠Q



토니안X문희준 1세대 오빠들의 입담 通했다…'라디오스타' 8.1%로 1위 '수성', 아주경제

  1. [사진=MBC '라디오스타'].
  2.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라디오스타’ 시청률이 상승했다.
  3. 8일 오전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전국 기준 시청률이 8.1%를 기록했다.

Source: 아주경제



'라디오스타' 서지혜X아이린, 닮은꼴 인증샷 공개 '자매같네', 엑스포츠뉴스

  1. 사진 속에는 다정하게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서지혜와 아이린의 모습이 담겨있다.
  2. 두 사람은 묘하게 닮은 모습으로 닮은꼴을 인증하고 있다.
  3. 한편 두 사람은 이날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도 닮은꼴을 인정했다.

Source: 엑스포츠뉴스



[팝업차트]"젝키→HOT 효과" '라스' 토니안X문희준 활약에 시청률 상승, 헤럴드POP

  1. MBC 화면 캡처 [헤럴드POP=이호연 기자] '라디오스타'가 이번엔 H.O.T.
  2. 효과를 제대로 봤다.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전국기준 8.1%를 기록했다.
  3. 출신 멤버들이 수요일 밤을 달군 것.동시간대 방송된 KBS 2TV '추적 60분'은 지난 주 방송분의 3.3%보다 0.8%P 하락한 2.5%를, SBS '웃찾사'는 지난 주 방송의 3.0%보다 0.1%P 하락한 2.9%를 각각 기록했다.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urce: 헤럴드POP


아이린, 박보검 열애설 해명에 ‘덤덤’…“정말 몰랐다”, 비즈엔터

  1. 두 사람(이 맺어지는) 팬픽도 있다"고 설명했다.하지만 아이린은 "정말 몰랐다.
  2. 스캔들 없었던 것 같은데…"라고 말했고, 김구라는 "세상 참 편하게 산다"고 웃어 보였다.아이린은 사전 인터뷰에서 박보검에 대해 "(밥을)잘 드시더라"라는 짧은 평을 남긴데 이어, '박보검 미담을 들려달라'는 MC들의 요청에 "아시다시피 매너 좋으시고.
  3. MC가 "박보검 같은 타입 안 좋아하냐"고 물었지만 아이린은 "따뜻한 분"이라고만 답했다.

Source: 비즈엔터


[라디오스타 504회] 서지혜·토니안·문희준·서유리·아이린, 유리멘탈도 '헤비멘탈'로 바꾸는 팩트폭행 토..., 스타서울TV

  1. ‘라디오스타’ 서지혜, 토니안, 문희준, 서유리, 레드벨벳 아이린이 MC들의 팩트폭행에도 흔들림없는 토크를 이끌어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했다.
  2. 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504회에서는 ‘헤비멘탈’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서지혜-토니안-문희준-서유리-레드벨벳 아이린이 출연했다.
  3. 이에 서유리는 “저도 여자인데 두 분은 미인이라하고 기분 이상해진다”라고 섭섭해했고, MC들은 “유리씨는 ‘절세희준’이다”라고 문희준과 닮은꼴을 언급해 서유리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

Source: 스타서울TV


아이린, 슬기와 함께 아시아 뷰티 아이콘으로 소개 다시 화제, KNS뉴스통신

  1.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슬기가 세계적인 패션매거진을 통해 아시아 뷰티 아이콘으로 소개된 것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2. 이탈리아의 한 패션 매거진은 "아직 어리지만 세계적인 유명세에 도달한 아시아 아이콘들이 있다"고 언급하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 아이콘으로 레드벨벳의 아이린&슬기를 소개했다.
  3. 특히 레드벨벳의 멤버 아이린과 슬기에 대해 "레드벨벳은 세계적으로 통하는 대중적인 인기와 함께 한국 고유의 매력과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다"고 언급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Source: KNS뉴스통신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비즈엔터 엑스포츠뉴스 스포츠Q 헤럴드POP KNS뉴스통신 스타서울TV 아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