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네트웍스"에 대해 알아볼게요!!!!



부산 달맞이 고개에도 100억대 최순실 여동생 부부 건물, 서울신문

  1. [서울신문]국정농단 중심에 선 최순실의 여동생 부부가 서울 강남 일대의 요지뿐 아니라 부산 해운대 달맞이고개에도 상가 빌딩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이 상가건물은 앞에 동해가 한눈에 들어오고 맑은 날에는 멀리 쓰씨마섬(대마도)의 윤곽이 뚜렷하게 보이는 등 해안 경치가 매우 뛰어난 곳에 자리잡고 있다.
  2. 하지만 건물 안내판에는 6층짜리 건물로 표기돼 있다.국정농단 중심에 선 최순실의 여동생 부부가 소유하는 것으로 확인된 부산 해운대 달맞이고개에 있는 상가 빌당.
  3. 이어 올해 9월 30일 에스플러스인터내셔널이 퍼시픽에스앤씨를 합병하면서 이 건물의 최종 소유주가 됐다.국정농단 중심에 선 최순실의 여동생 부부가 소유하는 것으로 확인된 부산 해운대 달맞이고개에 있는 상가 빌당 입구.

출처: 서울신문: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81&aid=0002770226



최순실 제부 경영 '서양네트웍스' 불매운동 확산… 인기 아동복 블루독·밍크뮤 등 만들어, 경인일보

  1. 최순실 아동복.
  2. 최순실 제부 서동범 대표 운영 서양네트웍스 불매 운동 확산.
  3. /서양네트웍스 '서양몰' 홈페이지 캡처국정개입 의혹을 받고 있는 최순실(60)씨의 제부가 대표로 있는 (주)서양네트웍스의 고급 유아 아동복 브랜드 블루독, 밍크뮤, 알로봇, 리틀그라운드에 대한 불매운동이 확산하고 있다.이들 브랜드는 모두 서양네트웍스가 운영 중인 브랜드로 검찰의 긴급체포 명령이 떨어진 최 씨의 여동생 최순천씨의 남편이 서동범 씨가 대표로 경영을 총괄하고 있다.1991년 서양물산으로 시작한 서양네트웍스는 지난해 매출만 1800억 원으로 국내 아동복 업계에서 최고 위치에 있다.현재는 홍콩 최대 무역회사인 리앤펑에 매각된 상태이지만 서동범 대표는 2대 주주로서 30%가량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서양네트웍스가 최씨 일가의 소유 기업으로 알려지자 국내 유명 육아 맘 카페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불매 운동을 하자는 글이 수시로 올라고 있다.특히 일부 육아 맘들은 "비싸지만 좋은 것을 해주고 싶어 사 입혔는데 비리 가족에 돈을 대준 셈이다다", "아직 모르는 분들을 위해 소식을 전하자", "비리 일가에서 만든 옷이 얼만 좋았을까?"라는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또 다른 네티즌은 "블루독 홍보 당시 독립운동가 서재필 박사의 직계 후손인 서동범이 대표로 있다는 기사를 접했던 기억이 있었는데 결국 최씨 일가의 좋은 일만 한 것같아 기분 나쁘다."라는 의견을 제시하기도 했다.한편 서양네트웍스는 최고 우량기업 이자보다 싼 이자로 대출을 받았다는 특혜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다.

출처: 경인일보: http://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161101010000266



최순실 제부 회사 ‘서양네트웍스’ 불매운동 “최씨 일가 배 불려준 것 기분 나쁘다”, 서울경제

  1. 최순실 제부 회사 ‘서양네트웍스’ 불매운동 “최씨 일가 배 불려준 것 기분 나쁘다”‘비선실세’ 의혹을 받고 있는 최순실씨의 제부가 대표로 재직 중인 서양네트웍스에 대해 네티즌들의 불매운동이 확산중이다.지난 10월 31일 세무당국에 따르면 최순실씨의 여동생 최순천 가족이 운영하던 회사가 세금조사 유예 등의 혜택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2. 특히 서양네트워크(대표 서동범)가 아동복 브랜드로 유명한 밍크뮤, 블루독, 알로봇, 래핑차일드 등을 보유하고 있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육아맘들 사이에서 “은근 비싼 브랜드였는데 최씨 일가 소유의 옷이었냐.
  3. 절대 사지 말자”는 반응이 나왔다.각종 sns에서는 서양네트웍스 불매 운동이 일어나고 있으며, 지난 해 1800억원의 매출을 올린 서양네트웍스 관련 소식도 자세히 전해졌다.실제로 한 네티즌은 “블루독이 홍보에 나설 때, 서재필 박사의 직계 후손인 서동범이 대표로 있다면서 독립운동가 후손이 만드는 고급 아동복이 블루독이라는 기사를 접했는데 최씨 일가의 배만 불려준 것 같아서 기분 나쁘다”라며 배신감을 드러냈다.이외에 최순천씨가 대표를 맡고 있는 에스플러스인터내셔널에 대해서도 불매 운동이 확산중이다.

출처: 서울경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11&aid=0002909756



속속 드러나는 최순실 일가 재산…형성 과정은 의문, JTBC

  1. [앵커]최순실 씨가 본인 및 딸 정유라 씨 명의로 서울 강남과 강원도 평창, 그리고 독일에도 부동산 등 상당한 재산을 보유하고 있는 사실이 이미 알려졌습니다.
  2. 5억이 넘는 고급 빌라로, 외부인의 출입을 관리하는 사설경비 시스템이 별도로 설치됐습니다.최순실 씨의 조카 장시호 씨는 지난 2012년 이 빌라를 매입해 별장으로 활용했습니다.
  3. 이 건물의 주인은 최순실 씨 여동생의 남편 서모 씨.서 씨는 1991년 설립한 유아, 아동복 업체 '서양 네트웍스'의 대표로 이 곳에 입주한 7개 매장 중 6개도 이 회사에서 운영 중입니다.이밖에도 최순실 씨의 집과 가까운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대에 두 자매와 가족 명의의 수천억 원대의 부동산이 모여있는 것이 밝혀져, 재산 형성 과정에 의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출처: JTBC: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437&aid=0000136120


"불매운동 동참" 최순실家 운영 아동복 기업에 등 돌리는 엄마들, 베이비뉴스

  1. 【베이비뉴스 김고은 기자】국정논단 혐의로 긴급체포된 최순실 씨의 일가족이 유명 아동복 기업의 대주주로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유명 육아맘카페를 중심으로 불매운동이 확산 중이다.
  2. ⓒ베이비뉴스백화점을 중심으로 유통망이 구축된 고급 아동복 브랜드 블루독, 밍크뮤, 알로봇, 리틀그라운드 등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외면 받을 처지에 놓였다.이들 브랜드는 모두 주식회사 서양네트웍스가 운영 중으로, 현재 검찰의 긴급체포 명령이 떨어진 최순실 씨의 제부 서동범 대표가 경영 총괄을 받고 있다.1991년 서양물산으로 시작한 서양네트웍스는 지난해 매출만 1800억 원으로 국내 아동복 업계의 최고 위치에 서 있다.
  3. ‘서양네트웍스 불매운동’이 주 키워드로, “정나미가 뚝 떨어진다”는 글부터 “아직 모르는 엄마들이 많은 것 같으니 소문내자”는 글까지 부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한 육아맘은 “요즘 뉴스를 보면서 너무 기운이 빠진다.

출처: 베이비뉴스: http://www.ibabynews.com/news/newsview.aspx?newscode=201611011431116620003308&categorycode=0010


서양네트웍스 아동복 불매운동 "최순실 일가 회사", 에너지경제

  1. 서양네트웍스 불매운동 "최순실 일가 회사" ▲‘비선실세’ 의혹을 받고 있는 최순실씨의 제부가 대표로 재직 중인 서양네트웍스에 대해 네티즌들의 불매운동이 확산되고 있다.
  2. (사진=연합)[에너지경제신문 한상희 기자] ‘비선실세’ 의혹을 받고 있는 최순실씨의 제부가 대표로 재직 중인 서양네트웍스에 대해 네티즌들의 불매운동이 확산되고 있다.
  3. 이외에 최순천씨가 대표를 맡고 있는 에스플러스인터내셔널에 대해서도 불매 운동이 확산되고 있다.

출처: 에너지경제: http://www.ekn.kr/news/article.html?no=247045


'최순실 아동복' 서양네트웍스, 연매출이 무려 1800억원이라고? '경악', 민중의소리

  1. '최순실 아동복'으로 잘 알려진 최순실 일가의 회사 서양네트웍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 서양네트웍스는 블루독, 밍크뮤, 알로봇, 리틀그라운드, 래핑차일드 등 인기 아동복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3. 인기 브랜드인 블루독, 밍크뮤, 알로봇, 리틀그라운드, 래핑차일드 등 각 브랜드 별 제품군은 매우 다양하며, 가격대는 상·하의가 5~6만원대부터 12만원대, 점퍼는 20만원대부터 70만원대까지 있다.

출처: 민중의소리: http://www.vop.co.kr/A00001083815.html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경인일보 서울신문 민중의소리 서울경제 베이비뉴스 에너지경제 JTBC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