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박 조원진"에 대해 알아볼게요!!!!



친박 조원진, 당원들에게 "박근혜 대통령 위해 기도해달라", 조세일보

  1. ◆…친박 조원진 <사진: 더 팩트>새누리당 대표 친박 위원으로 알려진 조원진 새누리당 최고위원이 "박근혜 대통령을 위해 기도해달라"고 밝혔다.1일 조 최고위원은 당원들에게 보낸 메시지를 통해 "대통령의 진정성 있는 후속조치가 반드시 있을 것"이라며 이렇게 당부했다.이어 "박 대통령은 대국민사과 이후 상임고문단 및 사회원로 분들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2. 이 자리에서 회한의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또 조 최고위원은 "이후 우병우·안종범 전 수석 등 청와대 비서진들과 이재만·정호성·안봉근 등 3명 비서관의 사표를 수리하는 등 많은 국민의 실망과 분노에 대해 진정어린 첫걸음을 했다"면서 "이제 겨우 시작인 것"이라고 강조했다.이어 "국민께 드리는 올바른 사과와 반성은 처음도 진정성, 끝도 진정성"이라며 "철저한 변화와 쇄신, 국기문란에 합당한 처벌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라고 주장했다.조 최고위원은 당 안팎의 지도부 퇴진 요구에 대해선 입을 다물었다.
  3. 다만 "이제 겨우 (쇄신의) 시작"이라고 했다.반면 '거국중립내각' 구성을 거부한 야권에 대해선 "진정 대통령을 탄핵하고 하야시키려고 하는 것이냐"라며 몰아세웠다.조 최고위원은 "계파적 이해관계가 아닌 우리당의 많은 중진 의원들과 야권의 주요인사들이 요구한 거국내각 구성이 현 시점에서 가장 강력하고 현실적인 해법이라는 데 인식을 같이 하고, 내가 가장 강력하게 요구했다"면서 "그런데 야당은 하루도 지나지 않아 자신들의 말을 뒤집고 거부한 것"이라고 주장했다.그러면서 "야당은 특검을 하자고 해서 받으니 바로 거부하고, 거국중립내각을 하자고 해서 받으니 또 거부한다"며 "도대체 야당은 뭘 원하는 것이냐.

출처: 조세일보: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23&aid=0002145851



친박 조원진 “朴대통령 위해 기도”…“국민은 다른 나라 대통령에 위로 받나?” 공분, 동아일보

  1. [동아닷컴]친박계인 새누리당 조원진 최고위원(사진)이 “대한민국과 박근혜 대통령을 위해 기도해달라”는 말로 누리꾼들의 뭇매를 맞고 있다.
  2. 국민들을 위해서 기도(해라)”(kim***), “불쌍한 국민들을 걱정해 주세요… 박근혜대통령만 위하시고 우리는 다른 나라 대통령에게 위로를 받을까요?”(dig***) 등 댓글로 진정 힘든 것은 국민이라고 호소하기도 했다.“이제 첫걸음이라고? 사과와 반성만 하다가 임기 끝마치겠다”(kbc***)라며 냉소하는 이들도 있었다.1일 조 최고위원은 당원들에게 보낸 메시지를 통해 “박 대통령은 대국민사과 이후 상임고문단 및 사회원로 분들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3. 국민께서 지켜보고 있다는 것을 야당은 분명히 알아야 할 것”이라고 날을 세웠다.이어 “박근혜 대통령님 힘내십시오! 당원동지 여러분, 대한민국과 박근혜 대통령님을 위하여 기도해 달라”라는 글을 덧붙였다.황지혜 동아닷컴 기자 hwangjh@donga.com▶ 동아일보 단독 / 동아일보 공식 페이스북▶ 어제 못본 TV 명장면이 궁금하다면 'VODA'ⓒ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동아일보: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20&aid=0003015975



[전문] 친박 조원진, “박근혜 대통령 눈물 흘려”…‘하야요구’ 야당비판, 한국경제TV

  1. [한국경제TV 김현경 기자]새누리당의 대표적인 ‘친박’으로 불리는 조원진 최고위원이 박근혜 대통령의 하야를 요구하는 야당을 비판하며 “박근혜 대통령을 위해 기도해 달라”고 호소했다.조원진 최고위원은 1일 당원들에게 보낸 문자메시지에서 “대통령께서 대국민 사과 이후 상임고문단 및 사회원로와 가진 간담회에서 회한의 눈물을 흘리셨다고 한다”며 “무거운 마음”이라고 밝혔다.이어 조 위원은 박 대통령이 일부 측근의 사표를 수리한 것을 언급하며 “국민의 실망과 분노.
  2. 대한민국을 걱정하시는 많은 애국시민의 요구에 대하여 진정어린 첫 걸음을 하셨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또한 문재인 전 대표를 포함한 야권의 거국중립내각 구성 거부 방침과 관련해 “특검을 하자고 해서 받으니 바로 거부하고, 거국중립내각을 하자고 해서 받으니 또 거부했다”고 꼬집었다.아울러 조원진 의원은 “진정 대통령을 탄핵하고 하야시키려고 하는 것이냐”면서 “대한민국이 어떻게 되든 내년 대선에서 정권만 잡으면 된다는 그런 생각을 하는 것”이라고 비판했다.마지막으로 “박근혜 대통령님 힘내십시오”라며 “당원동지 여러분, 대한민국과 박근혜 대통령님을 위하여 기도해 달라”며 말을 마쳤다.다음은 ‘친박’ 조원진 의원이 당원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 전문.당원동지 여러분, 조원진입니다.무거운 마음으로 이 글을 올립니다.대통령께서 대국민 사과 이후 상임고문단 및 사회원로 분들과의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3. 그리고 철저한 변화와 쇄신, 국기문란에 합당한 처벌이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어제 새누리당 긴급최고위원회에서는 현 시국의 엄중함과 책임을 통감하고, ‘거국중립내각’ 구성을 대통령께 공식 요구했습니다.제가 가장 강력하게 요구했습니다.새누리당은 계파적 이해관계가 아닌 우리당의 많은 중진의원들과 야권의 주요 인사들이 요구한 ‘거국중립내각’ 구성이 현 시점에서 가장 강력하고 현실적인 해법이라는데 인식을 같이 했습니다.현재의 어려운 국가위기를 여·야를 비롯한 모든 계파와 정파가 손을 잡고 지혜를 함께 모아서 국가적 난국을 극복해 나아가야 한다고 봅니다.문재인, 안철수, 손학규 전 대표 등 많은 야권인사들이 ‘거국내각’을 요구했고, 새누리당에서도 전격적으로 이를 받았습니다.그런데 하루도 지나지 않아 자신들의 말을 뒤집고 거부했습니다.“최순실 사건 진상규명이 우선”이라고 합니다.거국내각이 되면 진상규명이 더 확실히 되는 것 아닙니까?특검을 하자고 해서 받으니 바로 거부하고, 거국중립내각을 하자고 해서 받으니 또 거부했습니다.도대체 야당은 뭘 원하는 것입니까? 대한민국이 어떻게 되던 내년 대선에서 정권만 잡으면 된다는 그러한 생각을 하는 것입니까?진정 대통령을 탄핵하고 하야시키려고 하는 것입니까?국민들께서 지켜보고 있다는 것을 야당은 분명히 알아야 할 것입니다.박근혜 대통령님 힘내십시오!당원동지 여러분, 대한민국과 박근혜 대통령님을 위하여 기도해주십시오.조원진 올림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한국경제TV , ,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한국경제TV: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215&aid=0000506557



친박 조원진, "박근혜 대통령 회한의 눈물 흘리며 사표 수리…대통령을 위해 기도해달라", 조선일보

  1. 친박 조원진 새누리당 최고위원이 "대한민국과 박근혜 대통령을 위해 기도해달라"고 당원들에게 메시지를 보냈다./TV조선 뉴스화면 캡처'친박' 조원진 새누리당 최고위원이 "대한민국과 박근혜 대통령을 위해 기도해달라"고 말했다.1일 조원진 새누리당 최고위원은 당원들에게 보낸 메시지에 "박 대통령은 대국민사과 이후 상임고문단 및 사회원로 분들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2. 이 자리에서 회한의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이어 조 최고위원은 "이후 우병우·안종범 전 수석 등 청와대 비서진들과 이재만·정호성·안봉근 등 3명 비서관의 사표를 수리하는 등 많은 국민의 실망과 분노에 대해 진정어린 첫걸음을 했다"면서 "이제 겨우 시작인 것"이라고 밝혔다.조 최고위원은 "대통령의 진정성 있는 후속조치가 반드시 있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국민께 드리는 올바른 사과와 반성은 처음도 진정성, 끝도 진정성"이라고 덧붙였다.그러면서 "철저한 변화와 쇄신, 국기문란에 합당한 처벌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고 덧붙였다.조 최고위원은 당 지도부 퇴진 요구에 대해서는 묵묵부답으로 일관했으며 "이제 겨우 (쇄신의) 시작"이라고만 했다.반면 '거국중립내각' 구성을 거부한 야권에 대해서는 "진정 대통령을 탄핵하고 하야시키려고 하는 것이냐"고 비판했다.조 최고위원은 "야당은 특검을 하자고 해서 받으니 바로 거부하고, 거국중립내각을 하자고 해서 받으니 또 거부한다"며 "도대체 야당은 뭘 원하는 것이냐.
  3. 대한민국이 어떻게 되든 내년 대선에서 정권만 잡으면 된다는 생각을 하는 거냐"고 주장했다.[양지혜 기자][조선닷컴 바로가기]-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조선일보: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23&aid=0003224543


친박 조원진 의원 "박근혜 대통령 사이비 종교에 놀아나고 있다?… 허무맹랑한 이야기", 이뉴스투데이

  1. 친박계 조원진 새누리당 최고위원의 과거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다.
  2. [이뉴스투데이 김대성 기자] 친박계 조원진 새누리당 최고위원의 과거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다.
  3. 한편, 조원진 새누리당 최고위원은 1일 당원들에게 보낸 메시지를 통해 "대한민국과 박근혜 대통령을 위해 기도해달라"며 "대통령의 진정성 있는 후속조치가 반드시 있을 것"이라고 당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이뉴스투데이: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632323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조선일보 한국경제TV 동아일보 조세일보 이뉴스투데이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