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윤정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배윤정, 제롬과 결혼 2년 만에 합의 이혼, 비즈엔터

  1.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안무가 배윤정이 가수 제롬과 결혼 생활 2년 여 만에 이혼했다.
  2. 배윤정 측 관계자는 10일 비즈엔터에 “배윤정과 제롬이 최근 이혼 절차를 마무리했다”면서 “구체적인 이혼 사유는 개인의 사생활과 관련된 부분이기에 언급하기 어렵다”고 전했다.배윤정은 지난 2014년 10월 제롬과 웨딩마치를 울리고 백년가약을 맺었다.
  3. 이후 tvN ‘택시’,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동반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한편, 배윤정은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EXID, 카라 등 다양한 팀의 안무를 담당한 인물로 현재 야마앤핫칙스 수장을 맡고 있다.

Source: 비즈엔터


배윤정-제롬 파경이유, '첫 인상은 별로... 과거 발언에 주목!', 더팩트

  1. 배윤정 제롬 부부를 잘 아는 한 측근은 "성격 차이를 이유로 합의 이혼한 거로 안다"며 "정확한 내용은 부부의 사생활이라 얘기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2. 배윤정과 제롬은 한 그룹의 해외 공연 당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부부의 연을 맺었다.
  3. 배윤정과 제롬의 이혼 사실이 알려지자 배윤정의 인스타그램은 현재 폐쇄된 상태다.

Source: 더팩트


제롬, 배윤정과 결혼 2년 만에 파경…이혼 사유는 성격 차? 경제적 이유?, 글로벌이코노믹

  1. 유명 안무가 배윤정과 가수 출신 제롬이 2년만에 이혼했다고 10일 알려졌다./사진=배윤정 인스타그램 캡처[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가수 제롬(본명 도성민 40)과 유명 안무가 배윤정(37)이 결혼 2년여 만에 이혼했다.
  2. 10일 연한뉴스는 가요계와 법조계를 인용, 베롬과 배윤정이 지난해 말 서울가정법원에 서류를 냈고 최근 이혼 절차를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3. 앞어 배윤정은 지난해 3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 남편 제롬이 일하는 마케팅 사무실을 방문해 연애 이야기와 신혼 생활을 공개한 바 있다.

Source: 글로벌이코노믹


제롬과 이혼한 배윤정, 그는 누구? EXID '위아래' 춤 만든 유명 안무가, 조선일보

  1. /배윤정 페이스북 캡쳐안무가 배윤정과 가수 겸 VJ 제롬이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배윤정 측은 10일 "최근 배윤정과 제롬이 이혼 절차를 마무리했다"며 한 매체의 이혼 보도를 인정했다.
  2. 하지만 이혼 사유에 대해선 "개인적인 부분이라 밝히기 어렵다"고 밝혔다.두 사람은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해외 공연 때 인연을 맺은 뒤 2014년 10월 결혼했다.지난해 3월 tvN '택시'에 함께 출연할 당시 배윤정은 “삼겹살을 먹다가 프러포즈를 받았다”면서 “제롬이 정장 입고 반지를 들고 오더니 무릎을 꿇고 결혼해 달라고 말했다.
  3. 긴장한 듯 살짝 떠는 모습이 귀여웠다"고 말하기도 했다.한편, 1980년생인 배윤정은 브라운아이드걸스, 카라, 이엑스아이디, 티아라 등 유명 걸그룹의 안무를 맡아 히트시킨 유명 안무가다.

Source: 조선일보


'제롬과 이혼' 배윤정, 인스타그램 비공개 전환, 아주경제

  1. [사진=배윤정 인스타그램].
  2.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제롬과 결혼했던 안무가 배윤정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인스타그램이 비공개로 전환돼 눈길을 끌고 있다. 
  3. 두 사람의 측근은 "제롬과 배윤정이 성격 차이로 합의이혼한 것으로 안다.

Source: 아주경제


배윤정 측 "제롬과 이혼 절차 마무리…개인 사유", 한국경제

  1. 안무가 배윤정과 제롬이 결혼 2년 만에 파경했다.
  2. 앞서 배윤정과 제림은 지난해 3월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있는 클럽에서 처음 만났다"며 "결혼 할 거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서로에 대한 첫인상을 밝혔다.
  3. 배윤정은 EXID '위아래' 춤, 카라 '미스터' 엉덩이춤 등 많은 춤을 히트시킨 유명 안무가다.

Source: 한국경제


"당시에도 둘 조합 참 쎄다고 생각했음"...배윤정 제롬과 존댓말 사용 언급에 누리꾼 반응, KNS뉴스통신

  1.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이혼한 안무가 배윤정과 제롬이 함께 출연한 방송장면이 새삼 화제다.
  2. 당시 방송에서 배윤정의 남편인 제롬이 깜짝 등장해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를 털어놨다.배윤정은 "내가 존댓말을 쓴다"며 "말을 놓게 되며 서로 성격이 있으니까 격하게 싸울까봐"라고 이유를 털어놨다.
  3. 이에 제롬은 "욕 하면서 존댓말을 쓴다"고 말했고, 이때 배윤정은 욕을 하면서 존댓말을 쓰는 당시 모습을 재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Source: KNS뉴스통신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더팩트 조선일보 글로벌이코노믹 한국경제 비즈엔터 KNS뉴스통신 아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