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레일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코레일,2017 설 기차표 예매 홈페이지서 시작 KTX등 10일 경부·경전선, 11일 호남·전라선, 글로벌이코노믹

  1. 코레일은 올해 설 열차 승차권 예매를 오는 10일, 11일 양일 간 홈페이지와 지정된 역 창구, 승차권 판매 대리점 등을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2. 코레일(한국철도공사)은 2017년 설 열차승차권을 10,11일 이틀간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와 지정 역 창구, 승차권 판매 대리점 등에서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3. 예약 기간 판매하고 남은 승차권은 11일 오후 4시부터 판매한다.

Source: 글로벌이코노믹


2017 설 기차표 예매, '코레일 홈페이지' 오후3시까지… 경부·경원선 등 노선 확인, 머니S

  1.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2017 설 기차표 예매가 시작됐다.
  2. /사진=뉴시스코레일 홈페이지에서 2017 설 기차표 예매가 시작됐다.
  3.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오늘(10일)부터 경부선 KTX 예매 등 2017 설 기차표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다.이번 2017 설 기차표 예매는 1월26일부터 30일까지 5일 동안의 표를 대상으로 이뤄진다.

Source: 머니S


[출근길 한입뉴스] ‘1인당 12장’ 코레일·SRT 설 예매…라라랜드 골든글로브 석권…한파 시작, 이코노믹리뷰

  1. 홈페이지에서는 오전 6시부터 오후 3시까지 9시간 동안, 17개 SRT 정차역과 서울·ěšŠě‚°·ě˜ë“ąíŹ·ěˆ˜ě›·ę´‘ëŞ
  2. 역 등 수도권 5개 역 창구에서는 오전 9시부터 오전 11시까지 2시간 동안 예매를 진행.
  3. ◆ ë
  4. ¸ë™ëś€, 5월 첍째 죟 ‘9일 황금연휴' 검토.
  5. 정부는 내수 활성화를 위해 5월 첍째 주에 죟말 포함 ‘9일의 황금연휴’뼟 조성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Source: 이코노믹리뷰


100년 넘은 급수탑에 철도 문화 체험까지, 논산 연산역, 조선일보

  1. 연산역 급수탑은 우리나라에 현존하는 급수탑 가운데 가장 오래됐다.
  2. 목마른 증기기관차가 연산역으로 바삐 달려와 수증기를 내뿜으며 숨을 고르던 모습을 상상해본다.열차운행에 관한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연산역은 철도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3. 2014년 이후 1일 역장 체험이 중단되어 아쉽다.연산역 타임엽서기차가 오기를 기다리면서 역사 안팎을 둘러본다.

Source: 조선일보


오늘부터 12일까지 설 기차표 예매…이번 설에는 SRT 타볼까, 중앙일보

  1. 역과 대리점을 통한 예매는 오늘 오전 9시부터 오전 11시까지다.
  2. 홈페이지(오전 6시~오후 3시)와 역·대리점(오전 9시~오전 11시)의 예매시간은 다르다.수서 SRT 예매는 12일 가능하다.
  3. 역시 홈페이지(오전 6시~오후 3시)와 역·대리점(오전 9시~오전 11시)의 예매시간은 다르고, 역 예매는 수서·동탄·지체에서만 가능하다.

Source: 중앙일보


[LTE현장] "마음은 이미 고향에" 설 열차표 예매 현장, MBC 뉴스

  1. [뉴스투데이]◀ 앵커 ▶설 연휴를 위한 열차표 예매가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2. 조금 전 6시부터 인터넷에서 먼저 예매가 시작됐습니다.◀ 앵커 ▶오전 9시부터는 서울역 등 지정된 역 창구에서 현장 예매도 가능하다고 하죠.
  3. 많은 시민이 추위에도 기차표를 예매하기 위해 서울역에 나와주셨네요.[정상덕/서울역 역무팀장]"고객분들께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의 열차승차권을 구매하기 위해서 미리 일찍부터 나오셔서 예매가 시작되기를 기다리고 계십니다.

Source: MBC 뉴스


설날 열차 승차권 예매...SRT는 12일, KTX는 오늘, 국제신문

  1. 코레일은 올해 설 열차 승차권을 10∼11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와 지정된 역 창구, 승차권 판매 대리점에서 예매를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다.
  2.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서는 오전 6시부터 오후 3시까지 9시간 동안 예매할 수 있고, 지정된 역과 승차권 판매 대리점에서는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2시간 동안 가능하다.
  3. 수서 고속철(SRT) 승차권 예매는 12일 홈페이지와 지정된 역 창구에서 이뤄진다.

Source: 국제신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이코노믹리뷰 글로벌이코노믹 MBC 뉴스 국제신문 머니S 조선일보 중앙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