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전통시장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최중경 회계사회 회장, "‘지정감사제’ 확대, 한국경제 살길", 메트로신문

  1. 기업들이 회계감사 비용지출에 인색한 것도 문제라고 지적했다.
  2. 기업들이 회계감사 비용지출에 인색한 게 문제다.
  3. 반면 한국은 회계감사를 받는 오너나 경영진이스스로들 들여다 볼 감사인을 고른다.

Source: 메트로신문


영주365시장, 전통시장 가능성 제시, 브레이크뉴스

  1. ① 문화관광형시장 선정과 3개 시장 공동브랜드 “영주365시장” 선포.
  2. ④ 영주365시장 특성화거리조성 - 영주365포차거리.
  3. ⑥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시장 - 영주365시장 공모전.

Source: 브레이크뉴스


[게임]파이널 판타지(Final Fantasy) 이야기 1 - I, II, III편과 2D 시대(8bit), 딴지일보

  1. 잠시 다른 이야기를 하자면 언제부터 일본식 RPG, 다시 말해 JRPG라 불리는 게임의 특징을 설명할 때 가장 먼저 꼽히는 부분으로 특정 이야기 중심의 전개에 따라 유저가 뒤따라가는 방식을 들 수 있다.
  2. 다시 돌아와 'F.F 2'는 그런 JPRG 특징을 보여주는 게임의 시초라고 보면 된다.
  3. 게임의 느낌은 다시 1편에 가깝게 바뀌었다.

Source: 딴지일보


서산 간월도에 방역초소 설치…3곳으로 늘어, 연합뉴스

  1. (서산=연합뉴스) 이은중 기자 = 충남 서산시는 조류인플루엔자(AI) 유입을 막기 위해 부석면 간월도에 방역초소를 추가 설치했다고 2일 밝혔다.
  2. 방역초소는 차량이 지나가면 자동으로 소독약이 살포되도록 돼 있다.
  3. 서산축협 공동방제단도 매일 소독차량 4대를 동원해 도계장, 산란장, 전통시장 등을 소독을 하고 있다.서산시 AI 방역초소 [서산시 제공=연합뉴스] jung@yna.co.kr.

Source: 연합뉴스


설 명절 식품 안전 “우리가 책임집니다”, 이코노믹리뷰

  1. 범부처 불량식품근절추진단(29개 정부기관 참여)은 설 ëŞ
  2. 절을 앞두고 국민들이 안심하고 식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설 성수식품(제수용·ě„ ëŹźěšŠ 농‧축‧수산물 및 가공식품 등)의 위생관리 실태와 원산지 표시 위반행위를 집중 점검한다고 2일 밝혔다.
  3. 1월 2일부터 2월 10일까지 40일간 진행되는 이번 점검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경찰청, 관세청 및 전국 17개 시‧도 기관 인원 총 7000ëŞ
  4. (공무원 4000ëŞ
  5. , 소비자ëŞ
  6. 예감시원 3000ëŞ
  7. )이 동원된다. .
  8. 이번 합동점검 대상은 설 제수용·ě„ ëŹźěšŠ 식품을 제조·ę°€ęłľí•˜ëŠ” ě—
  9. 체와 고속도로휴게소, 대형마트, 전통시장 등 소비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판매ě—
  10. 체 2만여 곳이다.

Source: 이코노믹리뷰


[2017 산업계는 …] 변화의 소용돌이에 휩싸인 재벌그룹, 내일신문

  1. 경제전문가들도 재벌그룹들이 정치권 유착관계를 끊을 것을 주장한다.
  2. 정치권력이 기획하고 재벌그룹이 자금을 대는 방식은 정경유착의 전형으로 해석되기 때문이다.
  3. 장기 저성장 체제로 들어간 우리나라 경제는 재벌시스템 방식의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

Source: 내일신문


[신년사] 차문현 하나자산운용 대표 “‘복합불황’ 우려 높아… 부동산 기반 ‘성장엔진’ 발굴 노력 경주..., 이투데이

  1. 특히 부동산 분야의 대대적 투자를 예고하며 “다양한 자산 간 균형성장을 통한 대체투자전문 운용사로서 부동산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성장엔진’ 발굴에 노력을 경주해야 한다”고 강조했다.아울러 판을 뒤흔들 ‘게임 체인저’(Game changer)가 되고, ‘Frontier Spirit’(개척자 정신)을 가져야하며 ‘윤리적 가치'에 바탕 한 ‘전문성’과 ‘스피드’를 갖출 것을 요구했다.
  2. 하나자산운용 전 임직원이 먼저 ‘저성장 시대의 복합불황’이란 새로운 위기를 인식해야 합니다.
  3. 경쟁사까지도 파트너십을 강화해 공동 성장을 추구하며 열린 자세로 새로운 변화의 기회와 시장을 만들어가야 할 것입니다.둘째, 다양한 자산 간 ‘균형성장’을 통한 ‘대체투자전문 운용사’로서, ‘부동산’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성장엔진’ 발굴에 노력을 경주하여야 합니다.글로벌 금융위기 후 자산운용업계는 기존과 전혀 다른 ‘뉴노멀’(New Normal) 시대로 접어들었습니다.

Source: 이투데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이코노믹리뷰 딴지일보 메트로신문 이투데이 내일신문 연합뉴스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