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와이프"에 대해 알아볼게요!!!!



'굿와이프' 유지태, 전도연에 여유 "방심하면 질테니까", 헤럴드POP

  1. 재혼한 아내의 살인범으로 의심받는 화가 구병호의 첫 공판에 앞서 MJ 로펌을 떠난 이준호(이원근 분)가 그에게 영입됐다는 사실을 알게된 혜경은 의아함을 나타낸 바 있다.
  2. 이후 이태준(유지태 분)과 마주한 혜경은 "내가 당신이랑 살 때는 너그러운 척 했잖아.
  3. 그러나 먼 발치에 있는 서중원(윤계상 분)을 포착한 태준은 혜경에게 다가가 다정다감한 행동을 취하며 견제의 눈빛을 보낸다.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헤럴드POP: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12&aid=0002841561



'굿와이프' 유지태, 윤현민에 "요즘도 남자만나?" 돌직구, 스포츠조선

  1.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굿와이프' 유지태와 윤현민이 말싸움을 벌였다.19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에는 이태준(유지태)과 김혜경(전도연)의 동생으로 첫 등장한 김새벽(윤현민)이 한판 붙었다.이날 이태준은 김혜경의 아이들을 집에 데려다줬고, 잠시 집에 찾아온 김혜경의 동생인 김새벽과 만났다.이때 김새벽은 이태준에게 "말로는 열려 있는 척하지만 사실은 저랑 마주 보는 것도 싫어하지 않느냐"라고 말했다.이에 이태준은 김새벽에게 "요즘도 남자 만나?"라고 물었다.김새벽은 이태준의 돌직구에 "매형, 난 바람 피운 적도 법을 어긴 적도 없다.
  2. 그러니까 그렇게 사람 기분 나쁜 눈으로 쳐다보지 마세요"고 말했다.이어 김새벽은 이태준을 향해 "평소에 좀 잘하지 이번엔 뭘 잘못했냐.
  3. narusi@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스포츠조선: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76&aid=0002976914



'굿와이프' 윤현민, 유지태와 신경전 "우리 누나 또 괴롭히면 죽을 줄 알아", 부산일보

  1. 그러니까 평상시에 잘하지"라고 이죽거리더니 "(누나랑)화해하는 것 같더니 이번엔 뭘 잘못하셨길래"라며 넌지시 물었다. 태준은 "(혜경이)날 못마땅해 했잖아"라고 답하자 새벽은 "에이, 못마땅해한건 매형이죠.
  2. 사실은 나랑 말하는 것도 싫어하잖아요"라고 또 태준을 자극했다.그러자 태준은 "이젠 애인 안만나나?"라고 새벽에게 되물었다.
  3. 그러니까 날 그렇게 기분나쁘게 쳐다보지 마세요"라며 반격했다. 다시 새벽은 옷가지를 챙기고 나가려는 태준을 잡아 세우며 "또 다시 우리 누나 괴롭히면 당신 나한테 죽을 줄 알아"라고 경고했다.이에 태준은 "내가 사죄할건 혜경이랑 우리 아이들 뿐이야.

출처: 부산일보: http://news20.busan.com/controller/newsController.jsp?newsId=20160819000357



'굿와이프' 윤계상, 전도연과 밀회 시작 "이제부터 잘해주겠다", 경인일보

  1. 굿와이프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 방송 캡처'굿와이프' 윤계상과 전도연이 비밀연애를 시작했다.19일 방송된 tvN '굿와이프'(연출 이정효 극본 한상운)에서는 김혜경(전도연 분)에게 쌀쌀맞게 대하는 서중원(윤계상 분)을 신경쓰는 서명희(김서형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서명희는 사무실에서 김혜경에 무심하게 대하는 서중원의 태도를 지적하며 "왜 그렇게 쌀쌀맞게 구냐"고 타박했다.이에 서중원은 "누나 말대로 하는거다.
  2. 이게 서로 편하게 지내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고 시치미를 뗐다.밖으로 나간 서중원은 꽃다발을 사 김혜경에게 안겼다.
  3. 이제부터라도 잘해주려고 한다"고 설명했다.김혜경은 웃음을 터트리며 "그래, 앞으로 좀 잘 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두 사람은 다정하게 손을 잡고 강변을 거닐며 데이트를 즐겼다./이상은 인턴기자 lse@kyeongin.com.

출처: 경인일보: http://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160819010006084


‘굿와이프’ 윤계상, 전도연에 꽃 선물하며 마음 전해 “잘해줄게”, 전자신문

  1. 출처:/ tvN ''굿 와이프'' 캡처‘굿와이프’ 윤계상이 전도연에게 꽃을 선물하며 자신의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19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에서 서중원(윤계상 분)이 김혜경(전도연 분)을 향한 마음을 드러냈다.이날 서중원은 혜경을 향해 꽃다발을 안겼고 이를 본 혜경은 “웬 꽃이야?”라면서 미소를 지었다.이에 중원은 “누나가 너한테 너무 쌀쌀맞대서 이제부터라도 잘해주려고..”라고 하자 혜경은 “그래 좀 잘 해”라고 말하며 손을 잡고 달달한 데이트를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한편 윤계상, 전도연 등이 출연한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는 매주 금, 토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이윤지 기자 yjlee@etnews.com▶ 전자신문 공식 페이스북▶ 전자신문 바로가기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전자신문: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30&aid=0002516301


윤현민, 유지태 향해 경고 "전도연 건드리면 죽일 것", 스포츠투데이

  1. 그러니까 그렇게 사람 기분 나쁜 눈으로 쳐다보지 마세요"라며 불륜 스캔들을 일으킨 이태준에게 반박했다.짐을 챙겨 나가는 이태준의 가는 길을 막은 김새벽은 "내가 말 안 하려고 했는데 또 다시 우리 누나 괴롭히면 죽일 줄 알아"라고 경고했다.
  2. 이태준은 "처남은 누나 그렇게 생각해서 이제야 한국에 들어왔느냐"라며 몇 년간 한국에 들어오지 않던 김새벽을 따끔하게 혼냈다.
  3. 김새벽은 "나는 가족이고 당신은 헤어지면 남이다"라고 했으나 이태준은 "나는 혜경이와 두 아이를 되찾고 싶을 뿐이다.

출처: 스포츠투데이: http://stoo.asiae.co.kr/news/naver_view.htm?idxno=2016081919104492982


'굿와이프' 윤계상, 전도연에 한 발짝 더…"이제부터 잘 해주려고", 스포츠한국

  1. [스포츠한국 김소희 기자] '굿와이프' 윤계상이 전도연에게 꽃을 선물했다.19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극본 한상운, 연출 이정효) 13회에서 김혜경(전도연)과 서중원(윤계상)이 호텔 방에서 나온 후의 모습이 그려졌다.두 사람은 한동안 어색해 했다.
  2. 김혜경은 “웬 꽃이야?”라고 물었다.
  3. 이에 서중원은 “누나가 너한테 너무 쌀쌀맞다고 뭐라고 해서 이제부터라도 잘해주려고”라고 답했다.김혜경은 “그래 앞으로 좀 잘 해”라고 말했다.

출처: 스포츠한국: http://sports.hankooki.com/lpage/entv/201608/sp20160819205508136670.htm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전자신문 경인일보 스포츠투데이 부산일보 스포츠조선 헤럴드POP 스포츠한국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