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함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영상] 군함도 예고편 공개, 송중기 "의미 큰 작품이라 잘하고 싶었다", 메트로신문

  1. ▲ 영화 '군함도' 런칭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배우들의 촬영 소감이 새삼 눈길을 자아낸다.
  2. 25일 NAVERTV등에는 류승완 감독의 영화 '군함도' 런칭 예고편이 공개됐다.
  3. 이와 관련 지난해 12월 모든 촬영을 마친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는 무사히 마무리 된 소감을 전했다.

Source: 메트로신문


"지옥섬이라고 불렀다"…류승완X황정민 '군함도', 베일 벗었다, 엑스포츠뉴스

  1. [엑스포츠뉴스 황성운 기자] 올해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류승완 감독의 영화 '군함도'가 강한 전율과 울림을 전하는 론칭 포스터와 론칭 예고편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군함도'는 일제 강점기, 일본 군함도(하시마, 군함 모양을 닮아 군함도라 불림)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2. 일제강점기 조선인들이 강제 징용을 당하고 죽음을 맞았던 군함도의 숨겨진 역사를 모티브로 새롭게 창조했다.
  3. '베테랑'의 천만 흥행을 이끈 류승완 감독과 황정민의 만남 그리고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등의 출연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론칭 포스터는 아직 어둠이 채 가시지 않은 여명의 순간, 거칠게 몰아치는 파도 위 모습을 드러낸 군함도의 위압적인 전경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번 들어가면 빠져나올 수 없는 감옥이자 지옥으로 불렸던 군함도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는 '1945년, 일제강점기.

Source: 엑스포츠뉴스


'군함도' 런칭 포스터·예고편 공개, '그곳은 지옥섬'… 강렬 임팩트, 경인일보

  1. 군함도 /CJ엔터테인먼트 제공류승완 감독의 영화 '군함도'가 런칭 포스터와 런칭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군함도'는 일제 강점기, 일본 군함도(하시마, 군함 모양을 닮아 군함도라 불림)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2. 런칭 포스터는 아직 어둠이 채 가시지 않은 여명의 순간, 거칠게 몰아치는 파도 위 모습을 드러낸 군함도의 위압적인 전경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1940년대 일제 강점기 당시 수많은 조선인들이 강제 징용된 곳으로 한번 들어가면 빠져나올 수 없는 감옥이자 지옥으로 불렸던 군함도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는 "1945년, 일제강점기.
  3. 여기에 딸과 함께 군함도로 오게 된 악단장 '이강옥' 역의 황정민과 경성 최고의 주먹 '최칠성' 역의 소지섭, 군함도에 잠입하는 독립군 '박무영' 역의 송중기, 군함도에 강제로 끌려온 '말년'으로 분한 이정현까지, 배우들의 새로운 모습과 혼신을 다한 연기가 더해진 '군함도'는 올 여름 개봉 예정이다./양형종 기자 yanghj@kyeongin.com.

Source: 경인일보


'군함도' 송중기도 미담부자! "스태프 선물, 도대체 얼마치야?", 한국스포츠경제

  1. [한국스포츠경제 김은혜 인턴기자] 영화 ‘군함도’의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2. 특히 송중기는 6개월 동안 동고동락한 ‘군함도’ 스태프들을 위해 방한복과 향초를 선물한 것으로 알려져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3. 네티즌들은 “송중기는 얼굴도 훈훈 마음도 훈훈~”, “총 합쳐서 700개? 대단하다”, "도대체 얼마치야?", “군함도 꼭 보러 가야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Source: 한국스포츠경제


"지옥섬이라 불렀다" 일제강점기 잔혹사 그린 영화 '군함도' 예고편 최초 공개 (영상), 문화뉴스

  1. [문화뉴스] 일제강점기 강제 징용된 조선인들의 참혹함을 그린 영화 '군함도' 런칭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
  2. 공개된 예고편에는 일제 강점기 일본 하시마 섬으로 강제 징용되는 조선 청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3. 그러다 일제는 하시마 섬에서 있었던 일들을 기억하는 조선인은 단 한사람도 남이있어선 안된다며 모두를 죽일 계획을 세운다. .

Source: 문화뉴스


황정민-소지섭-송중기 ‘군함도’ 예고편만 봐도 ‘뭉클’, 스포츠동아

  1. ‘군함도’ 예고편.황정민-소지섭-송중기 ‘군함도’ 예고편만 봐도 ‘뭉클’영화 ‘군함도’의 런칭 포스터에 이어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군함도’는 일제 강점기, 일본 군함도(하시마, 군함 모양을 닮아 군함도라 불림)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2. 류승완 감독을 비롯해 배우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다.이날 포스터와 함께 최초 공개된 ‘군함도’ 런칭 예고편은 해저 1,000미터가 넘는 갱도의 끝, 지하 막장으로 향하는 조선인들의 모습이 흑백으로 보여지는 가운데 모든 비용을 조선인의 임금에서 제한다는 부당한 규칙 사항이 흐르며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섭씨 40도까지 치솟는 해저 탄광, 허리조차 펼 수 없는 그곳에서 몸을 웅크린 채 채굴 작업을 하는 조선인 소년들의 모습, 예고 없이 닥치는 가스 폭발 사고에 무방비로 노출되는 위험한 상황은 “탈출할 수도, 죽을 수도 없다”는 카피가 더해져 착취와 고난의 연속인 군함도 조선인들의 삶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3. 이어 “이 곳에서 있었던 일을 기억하는 조선인들이 단 한 사람도 남아 있어선 안된다”는 일본인의 대사에 맞서, 목숨을 걸고 군함도에서 필사적으로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들의 모습과 촛불로 의지를 드러내는 장면은 가슴 깊이 묵직한 전율을 전한다.여기에 일본으로 보내주겠다는 말에 속아 딸과 함께 군함도로 오게 된 악단장 ‘이강옥’ 역의 황정민과 경성 최고의 주먹 ‘최칠성’ 역의 소지섭, 군함도에 잠입하는 독립군 ‘박무영’ 역의 송중기, 군함도에 강제로 끌려온 ‘말년’으로 분한 이정현까지, 배우들의 새로운 모습과 혼신을 다한 연기가 더해진 ‘군함도’는 올 여름, 대한민국 모두의 심장을 뜨겁게 할 것이다.일제강점기 수많은 조선인들이 강제 징용을 당했던 ‘군함도’의 숨겨진 역사를 모티브로 류승완 감독이 새롭게 창조할 이야기와 파워풀한 캐스팅이 더해진 2017년 최고 기대작 ‘군함도’는 여름 개봉 예정이다.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사진|CJ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연예팀 공식 페이스북 / 스타 포토·화보▶ 어제 못본 TV 명장면이 궁금하다면 'VODA'- Copyrights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urce: 스포츠동아


"지옥섬이라고 불렀다"… '군함도' 전율 일으키는 예고편 공개, 텐아시아

  1. [텐아시아=조현주 기자].
  2. ‘군함도’ 포스터 / 사진=CJ 엔터테인먼트 제공.
  3. 일본의 기적이라 불렸지만, 조선인들에겐 지옥과도 같았던 군함도의 위압적인 모습으로 첫 베일을 벗은 ‘군함도’.

Source: 텐아시아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문화뉴스 텐아시아 경인일보 한국스포츠경제 스포츠동아 메트로신문 엑스포츠뉴스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