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재은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파다르-알레나' V리그 4라운드 MVP 선정, 스포츠타임스

  1. (C)KOVO [스포츠타임스=정현규 기자] 우리카드 파다르와 KGC인삼공사 알레나가 '4라운드 MVP'로 선정돼 상금 100만원을 받게 됐다.
  2. 파다르는 4라운드 기록에서 득점 1위, 공격종합 1위, 서브 2위 등 고른 활약을 보이며 우리카드의 공격을 이끌었다.
  3. 알레나는 4라운드 기록에서 공격종합 2위, 득점 2위에 오르며 KGC인삼공사의 공격을 이끌었다.

Source: 스포츠타임스


'리얼극장 행복' 이재은, 엄마와 7년간 연락 끊고 산 사연은?…"4살때부터 가장 역할, 지쳤다", 뉴스핌

  1. 아역배우로 데뷔해 34년차 배우가 된 이재은이 ‘리얼극장 행복’에 출연해 7년간 연락을 끊고 지냈던 엄마와 일본 여행을 떠난다.
  2. '리얼극장 행복' 이재은, 어머니랑 7년간 연락 끊고 산 사연은?…"4살때부터 가장 역할, 지쳤다".
  3. [뉴스핌=정상호 기자] 아역배우로 데뷔해 34년차 배우가 된 이재은이 ‘리얼극장 행복’에 출연해 7년간 연락을 끊고 지냈던 엄마와 일본 여행을 떠난다.

Source: 뉴스핌


시민과 함께한 즉흥춤, 사진으로 만나요, 부산일보

  1. 다음 달 24일까지 열리는 '움직임 즉흥잼 사진전'은 지난 1년 동안 시민들과 함께한 이재은(33) 무용가의 즉흥춤 활동을 렌즈에 담아냈다.
  2. 이 무용가의 작업을 알게 된 박 사진가가 기록으로 남기자며 제안을 해 매회 촬영을 진행했고, 결산 전시회로 이어졌다.감만창의문화촌 입주 무용가 이재은 기획 사진가 박병민 1년간 촬영 '움직임 즉흥잼 사진전' 주부·약사 등 60여 명 동참 의자 의인화해 춤추기도 "마음 열고 만나는 자리 자연스럽게 상대와 교감"무용인들의 전문적인 즉흥춤이 아니라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한 공공프로젝트 성격의 즉흥 춤판은 부산에선 처음 시도된 작업이다.
  3. 전시된 사진들을 찬찬히 들여다 보면 참가자들의 표정에서 '진한 교감'의 흔적이 읽힌다.이재은 무용가는 "일상에선 남들과 잠깐만 몸이 스쳐도 불쾌감을 느끼지만 '움직임 즉흥잼'은 마음을 열고 만나는 자리기 때문에 상대의 움직임을 기다려주고 배려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교감과 치유 작용이 발생한다"고 설명했다.

Source: 부산일보


[프로배구] 4라운드 MVP, 우리카드 파다르·KGC인삼공사 알레나 선정, 이뉴스투데이

    Source: 이뉴스투데이


    EBS '리얼극장' 7년간 연락 끊은 이재은 모녀 응어리 푼다, 인천일보

    1. ▲ 이재은 모녀 /연합뉴스EBS '리얼극장 행복'에 배우 이재은 모녀의 사연이 공개된다.24일 방송되는 EBS1 '리얼극장 행복'에는 이재은이 출연해 7년만에 어머니와 상봉한다.이재은은 건강이 좋지 않아 경제적인 활동이 어려웠던 아버지를 대신해 어린 시절부터 가장 역할을 해왔다.
    2. 20년 넘게 집안의 가장으로 살아왔던 이재은은 평범한 주부로 살기 위해 결혼을 택했지만 결혼직후 아버지가 뇌출혈로 쓰러지시고 어머니마저 잘못된 투자로 상황이 더 악화된다.방송생활을 중단하고 평범한 주부로 살던 이재은은 더는 친정에 경제적 도움을 주기가 어려워지자 어머니와 멀어지게 된 뒤 7년이 흘렀다.다시 만난 모녀가 일본으로 여행을 떠나 그동안의 응어리를 풀어내는 '리얼극장 행복'은 24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온라인뉴스팀 peachecho@naver.com.
    3. <저작권자 ⓒ 인천일보 (http://www.incheonilb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인천일보


    여자배구 KGC인삼공사 알레나, V리그 4라운드 MVP수상, 중도일보

    1. 김진희 4표, 김해란 3표, 이재은 2표, 러브 2표, 이재영 2표, 한수지 1표, 기권 1표로 경쟁자들을 압도했다.
    2. 알레나는 4라운드 기록에서 공격종합 2위, 득점 2위에 오르며 KGC인삼공사 공격을 이끌었다.
    3. 알레나의 활약으로 KGC인삼공사는 4라운드 4승 1패를 기록하며 전체 순위 4위에 올라서며 3위 현대건설에 승점 1점차로 바짝 추격했다.
    4. 남자부 파다르는 4라운드에서 득점 1위,, 공격종합 1위, 서브 1위 등 고른 활약으로 1라운드에 이어 두번째 MVP를 수상했다.
    5. 한편, 여자부 KGC인삼공사는 28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V리그 5라운드 첫 경기를 흥국생명과 갖는다.

    Source: 중도일보


    파다르·알레나, V리그 4라운드 MVP, 스포츠월드

    1. 소속팀 우리카드는 파다르의 활약에 힘입어 4라운드를 4승 2패로 마치고 종합순위 3위에 올랐다.여자부에서는 인삼공사 알레나 선수가 14표를 받아 MVP를 차지했다.
    2. (김진희 4표, 김해란 3표, 이재은 2표, 러브 2표, 이재영 2표, 한수지 1표, 기권 1표 / 총29표) 알레나는 4라운드 기록에서 공격종합 2위, 득점 2위에 오르며 KGC인삼공사의 공격을 이끌었다.
    3.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상세보기.

    Source: 스포츠월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스포츠월드 뉴스핌 스포츠타임스 인천일보 부산일보 이뉴스투데이 중도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