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곽현화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곽현화, 이수성 감독 1심 무죄 선고 심경 "억울하다는 말…"(전문), 더팩트

  1. 그래서 여성이 처한 사회적 위치와 의미를 배우는 학문이 아직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방송인 곽현화는 자신의 상반신이 노출된 영화를 동의 없이 유포한 혐의로 지난 2014년 4월 이수성 감독을 고소했다.
  2. 당초 감독은 상반신 노출 장면은 찍지 않기로 약속했지만 "극의 흐름상 꼭 필요한 부분"이라고 곽현화를 설득해 노출 장면을 찍었다.
  3. 이후 곽현화는 노출 장면 공개를 거부했고, 이 감독은 해당 장면을 삭제하고 영화를 개봉했다.

Source: 더팩트


곽현화, 악성 댓글에 경고 “소송은 각오하고 쓰셨겠죠”, 스포츠경향

  1. ● 곽현화, 악성 댓글에 경고.
  2. 곽현화 트위터개그우먼 곽현화가 자신에 대한 악성 댓글을 단 악플러에게 경고했다.곽현화는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인신공격.
  3. 자업자득이다 그러는데, 그럼 악플 썼으니 소송은 당연히 각오하고 있는거겠죠? 악플다신분 지워주시기 바랍니다”라는 글을 적었다.앞서 곽현화는 상반신 노출이 포함된 영화를 자신의 동의 없이 유료 배포한 영화 감독 이수성을 고소했다.

Source: 스포츠경향


'패소' 곽현화, 쏟아지는 악플에 '불편 심경'…"악플 소송은 각오하고 있는거겠죠?", 경상일보

  1. ▲ 노출신 관련 소송에서 패소한 개그우먼 곽현화가 자신의 심경글을 SNS에 게재한 후 쏟아지는 악플에 자제를 당부하는 글을 재차 올렸다.
  2. 노출신 관련 소송에서 패소한 개그우먼 곽현화가 자신의 심경글을 SNS에 게재한 후 쏟아지는 악플에 자제를 당부하는 글을 재차 올렸다.
  3. 앞서 곽현화는 상반신 노출 영화를 동의없이 유포한 혐의로 기소된 ‘전망 좋은 집’ 이수성 감독이 1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은 것과 관련해 “이번에 법정 소송으로 정말 많은 것을 배웠다”며 심경글을 SNS에 게재한 바 있다.

Source: 경상일보


곽현화 "상반신 노출 장면 빼달라 울었던 게 문제 됐다", 세계일보

  1. 당연한 계약이었으면 울면서 얘기할 필요가 없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곽현화는 "법은 누구에게나 공평해야 하는 것이지만, 그 사람이 처한 상황을 충분히 고려해야 하는 것도 정의 아닐까.
  2. 당당함 잃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겠다"고 전했다. 곽현화는 지난 2012년 이 감독의 영화 '전망 좋은 집'에 출연했다.
  3. 이 감독은 촬영 도중 극의 흐름상 필요한 부분이라며 곽현화를 설득해 당초 약속하지 않았던 상반신 노출 장면을 찍었고, 이후 해당 장면을 빼달라는 곽현화의 요청을 받아들여 영화에서 삭제했다.

Source: 세계일보


곽현화, 악플에 일침 "그런 영화 출연에 당연한 결과? 악플에 소송도 당연", 부산일보

  1. 방송인 곽현화가 악플에 대해 일침했다.11일 곽현화는 자신의 트위터에 "인신공격.
  2. 욕설댓글이 많네요.
  3. 그런 영화 찍었으니 당연한 결과 아니냐, 자업자득이다 그러는데, 악플 썼으니 소송은 당연히 각오하고 있는거겠죠?"라고 일침했다.이어 "악플다신분 지워주시기 바랍니다"라고 악플러들에게 경고를 남겼다.한편 지난 2012년 개봉한 영화 '전망 좋은 집'에 출연한 곽현화는 동의 없이 상반신 노출장면이 포함된 영화를 유료로 배포한 혐의로 이수성 감독을 기소했다.하지만 11일 서울중앙지법 형사 16단독은 무고 및 성폭력범죄의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수성 감독에게 무죄를 선고했다.디지털콘텐츠팀 multi@.

Source: 부산일보


곽현화, 성인영화 출연 조롱 악플에 강경대응 "인신공격… 소송 각오했죠?", 이뉴스투데이

  1. 방송인 곽현화가 영화 '전망좋은 집' 관련 소송에서 패소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자신을 향한 악성 댓글이 쇄도하자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다.
  2. [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방송인 곽현화가 영화 '전망좋은 집' 관련 소송에서 패소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자신을 향한 악성 댓글이 쇄도하자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다.
  3. 곽현화는 지난 2014년 자신의 동의 없이 상반신이 노출된 영화 '전망좋은 집'을 IPTV 등에 유료로 유통시켰다며 이수성 감독을 고소한 바 있다. .

Source: 이뉴스투데이


[주요 반짝 뉴스] 이태곤 폭행남은 기업오너 2세 외, 스포츠경향

  1. 배우 이태곤을 폭행한 ㄱ씨가 중소기업 오너 2세라는 라는 주장이 나왔다.
  2. 11일 디스패치에 따르면 이태곤과 폭행 시비에 휘말린 ㄱ씨는 사료재를 수출하는 A기업 이사로 재직중이며 아버지가 회사의 대표인 것으로 알려졌다.
  3. 이태곤은 지난 7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치킨 가게에서 ㄱ씨에게 폭행을 당했다.

Source: 스포츠경향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더팩트 경상일보 부산일보 스포츠경향 세계일보 이뉴스투데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