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경훈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조형기 아들 조경훈 "색안경 낀 사람들…안타까워", 아시아경제

  1. 사진=리얼극장 행복[아시아경제 김윤주 인턴기자] 배우 조형기와 아들 조경훈의 블라디보스토크 여행기가 공개됐다.10일 오후 10시45분 방송된 EBS 1TV ‘리얼극장 행복’에는 처음으로 함께 여행을 떠난 조형기, 조경훈 부자의 모습이 나왔다.
  2. 여행을 하면서 속내를 털어놓은 조경훈은 “사람들이 나를 딱 봤을 때 ‘아, 누구 아들이구나’ 하고 단번에 알아차리지는 못한다”며 “하지만 어느 순간 조형기의 아들인 걸 인지하고 나서부터는 색안경을 끼는 사람들이 있으니까 안타깝고, 나를 좀 나대로 봐줬으면 좋겠고”라고 밝혔다.또 부친 조형기에 대해서는 “아버지는 우리 나이 때 돈을 벌고 가정을 꾸린 것 아닌가.
  3. 조경훈 역시 아버지의 뒤를 이어 배우를 꿈꾸고 있다.김윤주 인턴기자 joo0416@asiae.co.kr▶ 최강의 재미 [아시아경제 카드뉴스]▶ 맛있는 레시피 ▶ 양낙규의 [군사이야기].

Source: 아시아경제


조형기 子 조경훈, 알고 보니 낙하산 데뷔 "친한 PD에 아들 역할 부탁한 아버지 父情", 폴리뉴스

  1. [폴리뉴스 하정호 기자] 배우 조형기 아들 조경훈의 데뷔 일화가 공개돼 시선을 끌고 있다.조형기는 YTN '김정아의 공감 인터뷰'를 통해 아들 조경훈이 연기에 뜻을 두고 있는 사실을 공개했다.이날 조형기는 배우라는 직업에 대해 "이게 누가 도와줘서 되는 일이 아니다.
  2. 배우를 하겠다고 해서 '배우를 만만하게 생각하나?' 싶어서 고등학교 1학년 때 친한 PD에게 아들이 할 수 잇는 능력이 되나 없나 보느라고 간단한 역할을 부탁했다"고 밝혔다.이어 조형기는 "드라마에 크게 영향을 안 미치는 시트콤을 한 2달 나오는 걸 시켜봤더니 배운 것도 없는데 안 떨더라"라며 아들 조경훈의 연기에 가능성이 보였다고 전해 시선을 모았다.
  3. Copyright @2000~2015 POLINEWS.

Source: 폴리뉴스


'조형기 아들' 조경훈 "배우 지망생..아빠보단 엄마 닮아", 스포츠투데이

  1. 조형기 조경훈 / 사진=EBS '리얼극장-행복' 방송캡처원본보기[스포츠투데이 김나영 기자] 배우 조형기의 아들 조경훈이 화제다.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EBS1 '리얼극장-행복'에서는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로 여행을 떠난 조형기-조경훈 부자의 모습이 그려졌다.
  2. 이날 배우 지망생인 조형기의 아들 조경훈의 모습이 담겨졌다.
  3. 조경훈은 스스로 아버지와 같은 길을 택했고, 명문대학 연극과에 차석으로 입학했다.조경훈은 "사람들이 나를 딱 봤을 때 '아, 누구 아들이구나' 하고 단번에 알아차리지는 못한다.

Source: 스포츠투데이


조형기 子 조경훈, 데뷔는 낙하산? "내가 친한 PD에 아들 역할 부탁했었다", 그린데일리

  1. 배우 조형기 둘째 아들 조경훈의 연기 시작 계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2. 조형기는 YTN '김정아의 공감 인터뷰'에서 아들 조경훈이 연기자 수업 중임을 밝힌 바 있다.
  3. 이날 방송에서 조형기는 아들 조경훈의 미래에 대해 "아들이 나보다 훨씬 더 좋은 연기자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Source: 그린데일리


조형기 子 조경훈, 친구들이 부럽다?, 아주경제

  1. 지난 10일 방송된 EBS '리얼극장 행복'에서 조형기가 대학 생활에 대해 질문하자 조경훈은 "가끔 연극과에 간 걸 후회할 때도 있다"고 입을 열었다.
  2. 아들 조경훈의 속마음에 조형기는 "어려움이 있어야 심적으로 지치지 않는다.
  3. 또한 조경훈은 아버지 조형기에 대해 "아버지가 남자로서 존경스러울 때가 있다.

Source: 아주경제


조형기 子 조경훈, ‘리얼극장-행복’ 출연 “배우의 길, 친구들 보면 초조해”, 비즈엔터

  1.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조형기 子 조경훈이 '리얼극장-행복'에 출연해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배우의 꿈을 전했다.
  2. 10일 오후 방송된 EBS '리얼극장-행복'에서는 조형기 子 조경훈이 등장해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러시아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조경훈은 아버지 조형기의 길을 따라 배우의 꿈을 가지고 있음을 밝히며 연극영화과에 진학한 사실을 밝혔다.조경훈은 "사람들이 절 봤을 때 '누구 아들이구나'라고 알아차리지 못 한다.
  3. 이에 대해 조형기는 "'남자가 그런 걸 해야 멋있다'라고 말할 수 있는 아버지의 범주에 들어가고 싶다"고 했다.조형기-조경훈 부자는 이날 방송에서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을 떠나는 모습도 드러냈다.조경훈 여행 중 "연극영화과에 간 걸 후회할 때가 있다.

Source: 비즈엔터


조경훈, 아버지 조형기에 "연극학과 진학 후회…친구들 보면 샘나", 뉴스1

  1. (서울=뉴스1스타) 홍용석 기자 = 배우 조경훈이 연극학과 진학을 후회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2. 조경훈은 지난 10일 밤 10시45분 방송된 EBS '리얼극장 행복'에 아버지인 배우 조형기와 함께 출연해 "가끔 연극과에 간 걸 후회할 때도 있다"고 털어놨다.
  3. 조경훈이 연극학과에 진학한 것을 후회했다.

Source: 뉴스1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폴리뉴스 스포츠투데이 그린데일리 아시아경제 비즈엔터 뉴스1 아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