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용근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택시’ 채리나 “박용근, 엉덩이가 너무 예쁘다” 애정, 전자신문

  1. 사진=방송 캡처룰라 출신 채리나가 남편인 박용근 선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11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채리나, 김지현이 출연했다.이날 채리나는 박용근에 대해 “엉덩이가 너무 예쁘다.
  2. 몸이 딴딴하고 허벅지가 두껍다”고 말했다.
  3. 또 “자상하다”고 덧붙이며 자랑했다.반면 “형부(김지현 남편) 엉덩이는 약간 내려왔다”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이윤지 기자 yjlee@etnews.com▶ 전자신문 인기 포스트▶ 전자신문 공식 페이스북▶ 전자신문 바로가기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전자신문


'날개 잃은 천사'로 나이 속여 데뷔한 러브 스토리의 주인공은?, 시민일보

  1. 특히, ‘채리나’는 1995년 그룹 룰라의 2집 <날개잃은 천사>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단숨에 섹시 스타의 반열에 오르며 눈길을 끌었다.
  2. <룰라> 해체 이후 여성그룹 <디바>와 프로젝트 그룹 <브로스>을 거쳐 솔로 활동을 하던 중 멤버 유리와 <걸프렌즈>를 결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3. 더욱이 17살에 <룰라>로 데뷔할 당시 19세 미만은 연예계에 데뷔할 수 없어 나이를 속여 2살을 올려서 데뷔한 것이 밝혀져 관심을 모은 바 있다.

Source: 시민일보


'택시' 채리나, 박용근과 소박한 결혼식 비용은 얼마?, 뉴스컬처

  1. ‘택시’ 채리나가 결혼식에 들었던 비용을 공개했다.
  2. 11일 방송된 tvN '현장 토크쇼-택시'에서는 '날개 찾은 천사'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채리나가 출연했다.
  3. 신혼여행 비용 빼고"라고 답했다.

Source: 뉴스컬처


박용근♥채리나, 단란한 가족사진? '2세가 생긴다면 이런 모습일 듯', 스포츠월드

  1. 야구선수 박용근과 가수 채리나가 화제의 키워드에 오른 가운데 박용근의 SNS 사진 또한 화제다.박용근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래에 가족사진? 이그림 언제쯤 볼수있을까?ㅎ도담아 그냥 삼촌 이모랑 살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 속에는 박용근과 채리나가 지인의 아이를 안고 눈에서 '꿀'떨어지는 모습을 한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한편 채리나는 11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택시'에 출연했다.온라인팀 ent@.

Source: 스포츠월드


'택시' 채리나, 박용근에 대한 애정 드러내…"제가 더 의지하는 편이에요", 문화뉴스

  1. [문화뉴스] 룰라 출신 채리나가 남편인 박용근 선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 이에 김지현은 "그래도 우리 신랑이 세상 물정에 밝다.
  3. 그래서 전 신랑 말만 들으면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Source: 문화뉴스


채리나-박용근, 인연된 '주점 칼부림 사건' 무엇? 흉기 난동으로 김성수 전 부인 '사망', 일요신문

  1. [일요신문] 채리나가 남편 박용근과 인연을 맺게된 이유를 '주점 칼부림 사건'이라고 밝혀 눈길을 모으고 있다. 
  2. 채리나와 박용근이 겪은 사건은 2012년 한 주점에서 벌어진 시비로 인해 번진 흉기 난동 사건이다. 
  3. 한 남성이 일행에게 흉기를 휘둘러 강 씨가 숨지고 박용근을 포함한 남성 3명이 부상을 당했다. .

Source: 일요신문


박용근♥채리나, 2세 생기면 이런 모습? "미래에 가족사진 언제쯤 볼 수 있을까", 브릿지경제

  1. 현재위치 : 홈 > 뉴스 > 문화 > 방송 · 연예.
  2. 박용근♥채리나, 2세 생기면 이런 모습? "미래에 가족사진 언제쯤 볼 수 있을까".
  3. 입력 2017-01-11 22:21.

Source: 브릿지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전자신문 문화뉴스 스포츠월드 시민일보 뉴스컬처 브릿지경제 일요신문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