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육종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SS이슈] 유아인, '병역 면제 판정'에 대중의 반응이 싸늘한 이유, 스포츠서울

  1. [스포츠서울 권준영 인턴기자] 배우 유아인이 골육종으로 인해 결국 군 면제 판정을 받았다.유아인의 소속사 UAA 측은 공식 자료를 내고 유아인의 병역 면제 판정 소식을 전했다.
  2. 소속사 측은 "배우 유아인은 기존 질환으로 인해 2017년 6월 27일 병무청으로부터 '현역 자원 활용 불가', 병역 면제 판정을 받았다.
  3. 유아인은 그동안 4번의 신체검사를 받는 등 나름대로의 노력을 통해 입대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대중이 유아인의 병역 면제에 대해 곱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는 것은 유아인이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나갔기 때문이다.

Source: 스포츠서울


'골육종' 유아인, 솔직 고백 "하지만 불법은 아니지 않느냐", 민중의소리

  1. 골육종 진단을 받은 배우 유아인이 병역 입영 대상에서 빠진 것으로 확인됐다.
  2. 그의 소속사는 27일 골육종으로 투병 중인 유아인이 병역 대상에서 빠졌다는 사실을 밝혔다.
  3. 이어 유아인은 10대 때부터 일을 하다보니 시기를 놓쳤다고 말하며 “그래도 불법을 저지른 건 아니지 않느냐”고 말하며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덧붙였다.

Source: 민중의소리


유아인, ‘골육종’으로 결국 병역 면제…골육종은? 뼈에 발생하는 악성종양, 에너지경제

  1. [에너지경제신문 한상희 기자] 배우 유아인(본명 엄홍식·30)이 결국 병역 면제 판정을 받았다.소속사 UAA는 27일 "유아인은 기존 질환으로 인해 이날 병무청으로부터 ‘현역 자원 활용불가’, 병역 면제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유아인은 2013년 영화 ‘깡철이’의 액션 장면 촬영 도중 오른쪽 어깨 근육이 파열됐고, 2014년 영화 ‘베테랑’ 촬영 중 부상이 악화해 2015년 신체검사 과정에서 어깨 근육 파열과 함께 골종양(뼈에 생긴 악성 종양) 진단을 받았다.이 때문에 2015년 12월, 지난해 5월과 12월 입대를 위한 신체검사에서 내리 재검 판정을 받았다.
  2. 너무 따가운 시선으로 보지 마시고 따뜻하게 (재검 결과를) 기다려달라"며 입대 의지를 내비쳤으나 결국 면제 판정이 내려졌다.소속사는 "배우의 건강 문제를 최우선에 두고 치료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며 신중한 경과 관찰과 세심한 관리를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한편, 골육종은 뼈에 발생하는 악성 종양으로 전체 악성 종양 중 0.2%를 차지하는 드문 암이다.골육종은 팔, 다리, 골반 등 인체 뼈의 어느 곳에서나 발생할 수 있으나 흔히 발생하는 부위는 무릎 주변의 뼈이다.
  3. 암이 있는 부위가 아프거나 붓는 것이 흔한 증상이다.

Source: 에너지경제


유아인 병역 면제 판정 사유인 '골육종'은 어떤 병?, 중부일보

  1. ▲ 유아인 <사진=연합>유아인 병역 면제 판정 사유인 '골육종'은 어떤 병?배우 유아인의 병역 면제 판정 사유인 골육종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골육종이란 뼈에 발생하는 악성 종양으로 전체 악성 종양 중 0.2%를 차지하는 드문 암이다.
  2. 골육종은 팔, 다리, 골반 등 인체 뼈의 어느 곳에서나 발생할 수 있으나 흔히 발생하는 부위는 무릎 주변의 뼈이다.
  3. 또 골육종의 치료가 종결된 후 정기적으로 진료를 받아야 한다.

Source: 중부일보


'골육종' 유아인, 병역 면제 "나도 부끄러워…하지만 불법은 아냐", 에너지경제

  1. ▲'골육종' 유아인, 병역 면제 (사진: tvN '시카고 타자기')[에너지경제 온에어 정혜주 기자] 배우 유아인이 병역 대상에서 제외됐다.유아인의 소속사는 27일 "골육종 진단을 받은 유아인이 병역 의무 대상에서 면제됐다"고 전했다.지난 2015년 골육종 진단을 받은 유아인은 다섯 차례에 걸친 재신체검사 끝에 결국 병역 불가 판정을 받았다.골육종은 뼈에 발생하는 악성 종양으로, 수술, 항암, 방사선 치료 등으로 제거할 수 있다.유아인은 '육룡이 나르샤' 제작발표회 당시 "절차에 따라 반드시 입대하겠다"며 현역 입대를 장담했다.당시 그는 "나이 서른에 입대하는 게 자랑스러울 리가 있겠나.
  2. 나도 떳떳하지 않다"며 "10대 때부터 일을 시작하다 보니 시기를 놓쳤다.
  3.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당부했다.그의 소식이 전해지며 현재 온라인에는 팬들의 볼멘소리가 이어지고 있다.star@ekn.kr.

Source: 에너지경제


유아인 병역 면제 판정, “건강 최우선 치료 적극 지원할 것”, 서울경제

  1. 유아인 병역 면제 판정, “건강 최우선 치료 적극 지원할 것”[서울경제] 배우 유아인(본명 엄홍식·30)이 결국 병역 면제 판정을 받아 이목이 집중됐다.소속사 UAA는 27일 “유아인은 기존 질환으로 인해 이날 병무청으로부터 ‘현역 자원 활용불가’, 병역 면제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유아인은 영화 촬영 중 연이은 부상으로 얻은 골육종(뼈에 생긴 악성 종양) 때문에 2015년 12월, 지난해 5월과 12월 검사에서 내리 재검 판정을 받은 바 있다.
  2. 올해 3월에 한 4차 검사에서도 같은 결과를 얻어 지난달 22일 5번째 검사에 돌입했다.그는 지난 4월 tvN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제작발표회에서 “군대는 선택사항이 아니다.
  3. 너무 따가운 시선으로 보지 마시고 따뜻하게 (재검 결과를) 기다려달라”며 입대 의지를 내비쳤으나 결국 면제 판정을 받았다.소속사는 “배우의 건강 문제를 최우선에 두고 치료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며 신중한 경과 관찰과 세심한 관리를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사진=스틸컷]/장주영기자 jjy0331@sedaily.com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서울경제


유아인의 '병역 면제'에 대중이 의아해한 이유, enews24

  1. [enews24 이보라 기자] 배우 유아인이 골육종 진단으로 병역 면제됐다.
  2. 유아인은 4번의 거듭된 신체검사를 통해 재시검 대상 판정을 받았고, 결국 면제 판정을 받게 됐다.
  3. 그럼에도 대중이 유아인의 병역 면제에 대해 곱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는 것은 유아인이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나갔기 때문이다.

Source: enews24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enews24 스포츠서울 민중의소리 서울경제 에너지경제 중부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