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민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스타근황] 황민현, 이런 게 바로 ‘남친짤’의 정석 “고마워 잘자”, 톱스타뉴스
- 워너원 황민현이 ‘남친짤’의 정석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고 있다.
- 해당 사진 속에는 우월한 외모를 뽐내며 특유의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황민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 한편, 워너원은 오늘(27일) 공개된 프로필 사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해시태그 워너원, 황민현.
Source: 톱스타뉴스
워너원 박지훈, 팬들 사랑에 애교 폭발 "지훈이 마음 속에 저장", 스포츠한국
- 이제 아이돌 박지훈의 모습으로 선보일 지훈군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트레이드 마크인 윙크와 손가락 하트를 선보인 박지훈의 모습이 담겨 있다.
- 그는 "지금까지 저를 투표해주시고, 응원해주신 국민 프로듀서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워너원의 박지훈으로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앞으로도 많이 응원해달라"고 당부했다.한편 워너원은 지난 16일 종영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탄생한 보이그룹이다.
Source: 스포츠한국
박지훈, 귀여움 대신 카리스마 '가득', 한국일보
- 박지훈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 워너원 인스타그램 제공그룹 워너원의 박지훈의 공식 사진이 공개됐다.
- 27일 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박지훈은 검은 정장 재킷에 독특한 이미지가 그려진 셔츠를 매치하고 있다.
Source: 한국일보
워너원 측 "사생팬 탓 주변 질서 위험수준..비공개일정 동행 자제 부탁", 비즈엔터
- 이어 워너원 측은 "YMC엔터테인먼트는 워너원 멤버들과 팬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 이들은 오는 7월 1, 2일 콘서트를 연 뒤 8월 데뷔 앨범을 발매하며, 오는 2018년 12월 31일 활동을 마감한다.◆ 다음은 YM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공지] Wanna One 사생활 안전 및 팬레터 관련 안내안녕하세요.Wanna One 소속사 YMC Entertainment입니다.최근 YMC Entertainment를 방문하는 일부 팬분들로 인해 아티스트 보호 및 소속사 주변 질서가 위험한 수준에 이르러 안내 말씀 드립니다.먼저 Wanna One 멤버들의 스케줄 이동 시 소속사 직원의 제지에도 불구하고 신체적인 접촉은 물론, 무리하게 대화를 시도하거나 사진을 촬영하는 등의 행위로 인해 아티스트의 안전이 심각하게 우려됩니다.또한 소속사 1층에 위치한 카페는 당사와 전혀 무관합니다.
- 이에 회사나 아티스트 숙소, 연습실 방문 및 Wanna One 멤버들의 비공개 스케줄에 팬 여러분의 불필요한 동행을 삼가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더불어 건의 및 문의사항은 회사 메일로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Source: 비즈엔터
워너원 측 "일부 팬으로 아티스트 안전 심각..간곡히 부탁"(공식입장 전문), 헤럴드POP
- 워너원/사진=YMC엔터테인먼트[헤럴드POP=박수정 기자]보이그룹 워너원이 데뷔 전부터 팬들의 과도한 행위로 몸살을 앓고 있다.워너원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일부 팬분들로 인해 아티스트 보호 및 소속사 주변 질서가 위험한 수준에 이르러 안내 말씀 드린다"며 "신체적인 접촉은 물론, 무리하게 대화를 시도하거나 사진을 촬영하는 등의 행위로 인해 아티스트의 안전이 심각하게 우려된다"고 밝혔다.이어 소속사 1층에 위치한 카페에서 벌어진 팬들의 소란과 주변 상가들에 가해진 피해에 대해 밝히며 "팬 여러분의 불필요한 동행을 삼가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워너원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탄생한 11인조 보이그룹으로,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선발됐다.다음은 공식입장 전문.안녕하세요.Wanna One 소속사 YMC Entertainment입니다.최근 YMC Entertainment를 방문하는 일부 팬분들로 인해 아티스트 보호 및 소속사 주변 질서가 위험한 수준에 이르러 안내 말씀 드립니다.먼저 Wanna One 멤버들의 스케줄 이동 시 소속사 직원의 제지에도 불구하고 신체적인 접촉은 물론, 무리하게 대화를 시도하거나 사진을 촬영하는 등의 행위로 인해 아티스트의 안전이 심각하게 우려됩니다.또한 소속사 1층에 위치한 카페는 당사와 전혀 무관합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팬분들의 소란으로 인해 1층 카페를 포함하여 회사 주변의 상가들에까지 피해가 번지고 있어, 굉장히 난처한 상황에 처해있습니다.YMC Entertainment는 Wanna One 멤버들과 팬 여러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Source: 헤럴드POP
'워너원' 벌써 광고까지 점령? 팬들이 합성한 진짜 같은 광고…"광고 찍어줘!", 경상일보
- ▲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wanna one)’이 개인 프로필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팬들이 직접 합성한 광고들이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wanna one)’이 개인 프로필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팬들이 직접 합성한 광고들이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 이에 워너원 팬들이 각자 보고 싶은 회사 광고에 워너원 멤버의 사진을 합성해서 직접 진짜 같은 광고를 만들고 있는 것.
Source: 경상일보
워너원, 흑백 프로필 사진 공개…"심장 떨린다", 머니투데이
- 그룹 워너원/사진=워너원 인스타그램그룹 '워너원' 멤버별 프로필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 27일 워너원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인스타그램에는 "Wanna One | Member Profile Wanna One 멤버 개인 프로필 사진을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강다니엘과 박지훈을 비롯한 총 11명 멤버들의 흑백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 강다니엘·박지훈·이대휘·김재환·옹성우·박우진·라이관린·윤지성·황민현·배진영·하성운 등 총 11명으로 구성돼 있다.[▶깊이있는 투자정보 'TOM칼럼'][▶트렌드 리더의 스타일 지침서 '스타일M'][▶빵빵한 차&레이싱걸]모락팀 윤기쁨 기자 yunkp8113@mt.co.kr.
Source: 머니투데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스포츠한국 경상일보 머니투데이 톱스타뉴스 한국일보 헤럴드POP 비즈엔터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트렌드] 실시간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이 [포토] -이요원 ‘미녀들의 야구장 나들이’. (0) | 2017.06.27 |
---|---|
스텔라 [ST포토] 민희 과감해. (0) | 2017.06.27 |
이준서 신동욱 문준용 의혹 조작 관련 국민의당 이유미 체포 대리운전기사로 시작해서...안철수 박지원 책. (0) | 2017.06.27 |
골육종 유아인 병역 면제 나도 부끄러워…하지만 불법은 아냐. (0) | 2017.06.27 |
박상기 文 대통령 법무장관에 형법학자 지명. (0) | 2017.06.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