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호선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MK 분양뉴스] `부평구청역 대명벨리온` 특화 설계 ‘눈길’, 매일경제

  1. 대명건설은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47-2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부평구청역 대명벨리온' 오피스텔 2차분을 분양한다.2차분 2.5룸은 전용면적 45㎡를 주력으로 신혼부부 또는 2인 이상 가구를 타켓으로 구성했다.
  2. 입주민들을 위해 지하층에 1대 1의 세대 물품 보관창고를 계획하고 지상 20층에 스카이 커뮤니티 공간을 구성해 차별화를 기했다.특히, 2차분은 투자임대수익안심보장제 혜택을 통해 2년간 임대수익 총 2400만원 (위탁시행사 삼인컴퍼니(주) 2년 보장)을 받게된다.부평구청역 지하철 1호선, 7호선과 불과 100m 이내에 위치한 더블역세권이다.
  3. 또한 미등기전매가 가능하고 주택 임대사업자등록시 취득세도 면제가 된다.

Source: 매일경제


지식산업센터 인기요인…"고속도로에 역을 더해라", 머니S

  1. 지식산업센터의 경우 제조업부터 일반사무업까지 다양한 업종이 몰려 있기 때문에 고속도로와 지하철역 등의 교통망 접근성은 회사와 직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실제로 고속도로와 역을 끼고 있는 지식산업센터는 물류 이동 시간이 줄어들어 비용절감은 물론 직원들의 출퇴근도 편리해 회사와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2. 업계 전문가는 “부동산시장에서 우수하고 편리한 교통환경은 항상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다”며 “특히 물류 이동이 많이 이루어지는 지식산업센터의 특성상 우수한 도로교통망을 갖춘 입지환경에 들어서는 곳은 많지만 지하철역까지 갖추고 있는 곳은 보기 드물어 근로자들이 출퇴근하기 편리한 역세권 지식산업센터를 찾는 수요자들이 많다”고 말했다.제이베스트가 인천 남구 주안동 주안국가산업단지에서 분양중인 '주안 제이타워 2차'는 7월 개통한 인천지하철 2호선 인천제이밸리역이 도보 3분내에 이용할 수있는 초역세권 지식산업센터인데다, 인근으로 경인국철 1호선 주안역도 위치하고 있어 이를 통해 인천 주요권역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3. 또한 경인고속도로 가좌IC와 도화IC가 인근에 위치하여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 지식산업센터 최적의 입지조건을 가지고 있다.이외에도 특화된 설계도 주목할 만 하다.

Source: 머니S


청약통장 몰리는 송도ㆍ영종ㆍ청라…올해 1만 가구 분양, 헤럴드경제

  1. 지역별로는 송도국제도시 6223가구(6곳), 영종하늘도시 3355가구(4곳), 청라국제도시 898가구(1곳) 등이다.
  2. 6ㆍ8공구 A2블록에서 ‘송도국제도시 호반베르디움 3차 에듀시티(1530가구)’를 분한다.
  3. 4월 A30블록에서 한신공영이 ‘청라국제도시 한신더휴(898가구)’다.

Source: 헤럴드경제


부평의 새로운 랜드마크, 부평테크시티. 사통팔달의 입지조건이 핵심!, 서울경제

  1. 인천 지하철 1호선 갈산역에 위치한 부평테크시티는 주변에 부평구청역과 부평역이 있어서 인천 지하철뿐만 아니라 지하철 7호선, 1호선과도 연계되어 서울권역으로의 접근이 매우 용이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2. 이 뿐만 아니라 건물의 앞에는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있어 인천과 부천의 대부분의 지역과 연계가 좋고, 광역버스를 이용하여 합정, 신촌, 서울역 및 강남권역 등 서울 주요지역으로 직통 연결된다는 장점도 함께 지니고 있다.부평테크시티는 대중교통뿐만 아니라 자가용을 통해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3. 이러한 측면은 대부분의 수도권 지역으로 반나절이면 접근이 가능하다고 볼 수 있겠다.부평테크시티의 관계자는 “편리한 대중교통과 더불어 부평IC가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하기 때문에 최적의 입지조건을 보유하고 있다고 자부한다.

Source: 서울경제


1호선 청량리역에서 멈춰버린 전동차, 뉴스1

  1. 본 영역은 해당 기사에 대해 이해당사자나 언론사(기자)가 의견을 직접 작성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2. 이해당사자는 본문에 명시된 단체로, 언론사(기자)는 본문을 작성한 매체로 제한되며, 이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삭제됩니다.본문 내용과 관계없는 단체 또는 관련없는 내용을 작성할 경우 해당 단체 ID로 의견 작성이 제한됩니다.
  3. 게시글은 1000자 내외로 1회만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Source: 뉴스1


송도·영종·청라, 공급과잉 주의보 떨칠까… 올해 1만여 가구 분양, 머니S

  1. 지역별로는 ▲송도국제도시 6223가구(6곳) ▲영종하늘도시 3355가구(4곳) ▲청라국제도시 898가구(1곳) 등이다.이곳은 교육 및 편의시설 등이 대거 들어섰지만 아직도 개발은 꾸준히 진행 중이다.
  2. 중심상업지구가 가까이 있어 마트를 비롯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3월 A35블록에서는 KCC건설이 ‘영종하늘도시 KCC스위첸’ 전용면적 60~84㎡ 752가구 분양 계획을 잡고 있다.
  3. 4월 A30블록에서 한신공영이 ‘청라국제도시 한신더휴’ 전용면적 75~84㎡ 898가구를 선보일 계획이다.

Source: 머니S


우미건설, ‘전주 효천지구 우미린’ 3월 분양, 메트로신문

  1. 우미건설이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효천지구 A1블록 일대에 '전주 효천지구 우미린'을 오는 3월 중 분양한다.
  2. 단지가 조성되는 전주 효천지구는 전주에서도 가장 주거 선호도가 높은 서부신시가지 및 효자지구와 인접해 있는 만큼 입지적 가치가 높게 평가되는 도시개발사업지구다.
  3. 4400여 가구로 조성되는 효천지구는 효자동, 삼천동 등 기존 도심과 인접해 편리한 생활기반시설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인근 삼천 및 삼천산과 인접해 쾌적성을 겸비하고 있다.

Source: 메트로신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메트로신문 머니S 서울경제 헤럴드경제 뉴스1 매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