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인영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서인영 '님과 함께' 욕설 논란, 크라운제이 "말 못할 스트레스 있었을수도" (전문), 스타서울TV

  1. 서인영 '님과 함께' 욕설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파트너였던 크라운제이가 "인영이도 말하지 못할 여러가지 스트레스가 있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2. 크라운제이는 먼저 "두바이 촬영을 끝으로 '최고의 사랑-님과 함께2' 하차 한 게 맞다"고 말했다.
  3. 크라운제이는 "인영이도 말로 하지 못할 여러가지 스트레스가 있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Source: 스타서울TV


서인영 ‘님과 함께’ 욕설 논란···네티즌 “욕한 본인이 사과해야” 분노, 서울경제

  1. 가수 서인영이 욕설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스타제국 측이 사과했지만 논란은 쉽게 수그러들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최근 프로그램 제작진으로 추정되는 A 씨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두바이 촬영에서 일어난 일을 목격한 나로서, 하차 기사 이후 서인영 SNS에 올라온 글 보고 피해자인 척, 상처받은 척하는 게 참을 수 없어 진실을 드러내기로 마음 먹음”이라고 언급했다.
  2. 이후 A 씨는 번호까지 매겨가며 서인영의 만행을 공개했다.
  3. 너 빨리 나와”라며 “야 XX 대폭발 하기 전에”라며 거칠게 욕설을 하고 있다.논란이 되자 서인영의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공개된 영상은 서인영 씨가 어떤 상대에게 욕설을 한 것이 아니라 본인 감정에 의해 대화 중 격한 표현이 나온 것”이라며 “다수의 관계자들이 함께 있는 촬영 현장에서 욕설을 한 것은 잘못이며 당사자 또한 실수한 부분을 정확히 인지하고 있다.

Source: 서울경제


서인영 욕설 논란에 크라운제이, 여자로서 품위 생각해달라?, 문화뉴스

  1. [문화뉴스] 크라운제이가 욕설 논란에 휩싸인 서인영을 두둔하고 나선 가운데 일부 누리꾼들이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
  2. 크라운제이는 이에 대해 "지금은 내가 노코멘트 하는 것이 맞는 것 같다"며 조심스러워 했지만 뒤늦게 논란이 된 서인영의 촬영 태도 및 욕설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3. 또 다른 누리꾼은 "크라운제이가 서인영을 두둔하는 것은 좋지만 잘못된 건 바로 잡을 수 있어야 그 사람을 진정 위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Source: 문화뉴스


‘욕설 사과’ 서인영, 논란 속 SNS 계정 삭제, 뉴스엔

  1. 서인영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했다.
  2. 1월 19일 오후 서인영의 인스타그램은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다.
  3. 서인영은 JTBC '님과함께2-최고의 사랑' 하차 소식이 공개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 '섹스 앤 더 시티'의 몇 장면으로 '우스꽝스럽고 불편하고 소모적이라도 서로가 없이는 살 수 없는 그런 사랑 말이야.

Source: 뉴스엔


서인영, '님과 함께2' 제작진에 욕설·갑질 논란…누리꾼 비난 봇물 "서인영=최순실 인성 같음", 중부일보

  1. ▲ 서인영, '님과 함께2' 제작진에 욕설·갑질 논란…누리꾼 비난 봇물 <사진=JTBC '최고의 사랑-님과 함께2' 캡처>서인영, '님과 함께2' 제작진에 욕설·갑질 논란…누리꾼 비난 봇물 "서인영=최순실 인성 같음" 가수 서인영이 '님과 함께2' 제작진에게 갑질을 하고 욕설을 퍼부었다는 폭로글이 온라인에 올라오면서 서인영을 향한 누리꾼들의 비난이 쇄도하고 있다19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개미커플(서인영-크라운제이) '님과함께' 하차 진짜 이유'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급속도로 번지고 있다.
  2. 최근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 제작진이라고 주장한 누리꾼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서인영 하차설의 실체"라며 "촬영 내내 서인영과의 잦은 트러블로 사실 너무 힘이 들었다"고 서인영으로 보이는 여성이 욕설을 하는 영상을 올렸다.
  3. 또 다른 글과 동영상을 폭로한 누리꾼은 서인영이 두바이 촬영을 펑크내고 혼자 한국으로 돌아갔다고 폭로해 더 큰 논란이 예상되고 있다.

Source: 중부일보


[이슈정리]서인영 하차 논란, 결국 개미들의 반란...이면에는 갑질 분노, 국제신문

  1. 방송인 서인영 씨가 석연치 않은 이유로 방송에서 하차하면서 배경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이면에는 갑질 논란이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사진=스타제국 홈페이지 캡처 사건은 지난 18일 A 씨가 두바이 촬영 당시 서 씨의 폭언이 담긴 영상과 당시 상황을 상세히 담은 글을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리면서 불거졌다.
  2.  A 씨는 "두바이 촬영에서 일어난 일을 다 목격했다.
  3.  서인영은 해외 촬영 마지막 날 숙소에서 나오지 않고 펑크를 냈고, 마지막 사막 촬영은 크라운제이 혼자서 진행했다.

Source: 국제신문


'욕설 논란' 서인영 측 "'님과 함께2' 촬영 중 불찰 맞다…반성 중"(전문 포함), 중부일보

  1. ▲ '욕설 논란' 서인영 측 "'님과 함께2' 촬영 중 불찰 맞다" <사진=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 캡처>'욕설 논란' 서인영 측 "'님과 함께2' 촬영 중 불찰 맞다…반성 중"(전문 포함)가수 서인영 측이 욕설 논란과 관련해 사과했다.
  2. 서인영의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19일 "저희 측 불찰이 맞고 현지에서 문제가 있었다"며 "욕설을 한 것이 아니라 본인 감정에 의해 대화 중 격한 표현이 나온 상황이었다"고 해명했다.이어 "촬영 현장에서 욕설한 것은 잘못이며,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3. 지난 1월 초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 촬영 중 일어난 문제에 대해 스타제국의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Source: 중부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문화뉴스 국제신문 서울경제 뉴스엔 스타서울TV 중부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