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희극지왕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희극지왕' 홍현희, 엄정화 변신..웃음 대신 털만 남다, 헤럴드POP

  1. [헤럴드POP=박수정 기자]홍현희가 털옷으로 웃음을 줬다.28일 방송된 SBS '코미디 서바이벌-희극 지왕(이하 희극지왕)'에서 희극인들이 '희극지왕'을 가리기 위한 코미디 대결을 펼쳤다.홍현희는 엄정화의 신곡 '드리머'를 소화했다.
  2.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한 홍현희는 엄정화의 아우라를 닮으면서도 웃음도 담았다.
  3. 직접 만든 털옷의 잔재도 웃음이었다.

Source: 헤럴드POP


'희극지왕' 손헌수, 완벽 할아버지 연기로 역전, 엑스포츠뉴스

  1.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희극지왕' 손헌수가 할아버지 연기로 1위에 올랐다.28일 방송된 SBS 설 파일럿 '코미디 서바이벌-희극지왕'에서는 손헌수가 분장 캐릭터 무대를 선보였다.이날 할아버지 분장을 한 손헌수는 등장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2. 김대희는 손헌수의 세심한 표정 연기에 감탄했다.
  3. 마치 옛날로 돌아간 듯 흥이 넘친 무대를 하던 손헌수는 또 숨이 차 도움을 받았다.패널들은 손헌수의 할아버지 연기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결국 손헌수는 10점을 받으며 안시우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Source: 엑스포츠뉴스


'희극지왕' 손헌수, 이경규에 맞서다…반말 '폭소', TV리포트

  1. [TV리포트=김풀잎 기자] 손헌수가 이경규에 맞서는 개그를 선보였다.2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희극지왕'에는 이경규, 박미선, 윤정수, 김영철, 양세형 등이 출연했다.
  2. 이에 노파로 변장했다.손헌수는 "지금은 이경규에게 반말할 수 있다"며 "내가 나이가 더 많다.
  3. 손헌수는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를 소화해 웃음을 보태기도 했다.

Source: TV리포트


'희극지왕' 손헌수, 대선배 이경규에 "너 이제 안 무서워" 도발, 마이데일리

  1.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개그맨 손헌수가 선배 이경규에게 도발했다.28일 오후 방송된 SBS 설 파일럿 '희극지왕'에서 손헌수는 임라라와 '160세 노부부의 이야기' 개그 콩트에 나섰다.
  2. 이날 할아버지 연기에 도전한 손헌수는 이경규에게 "너 이제 안 무서워"라며 "내가 오늘 나이 더 많아"라고 도발했다.
  3. 이에 MC를 맡은 이경규는 너털 웃음을 지으며 후배의 도발에도 대인배 면모를 보였다.

Source: 마이데일리


'희극지왕' 손헌수, 완벽한 할아버지 연기..안시우 꺾고 새 왕좌, 헤럴드POP

  1. [헤럴드POP=박수정 기자]손헌수가 안시우를 꺾었다.28일 방송된 SBS '코미디 서바이벌-희극 지왕(이하 희극지왕)'에서 희극인들이 '희극지왕'을 가리기 위한 코미디 대결을 펼쳤다.손헌수는 "제가 자신 있는 연기가 할아버지 연기다.
  2. 손헌수는 임나나와 함께 완벽한 할아버지 분장으로 등장만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3. 손헌수는 100% 라이브로 '어머님이 누구니'를 소화하며 희극인들의 호응까지 이끌어냈다.

Source: 헤럴드POP


'희극지왕' 김도균 "김수용, 내가 봐도 나랑 상당히 닮았다", 텐아시아

  1.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2. 개그맨 김수용 ‘희극지왕’에서 김도균과 함께 립싱크 개그를 선보였다.
  3.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Source: 텐아시아


'희극지왕' 김수용X김도균, 'Ctrl+V' 도플갱어 립싱크 듀오, 헤럴드POP

  1. 김수용이 준비한 꽁트는 립싱크 개그.
  2. 김수용은 딥 퍼플의 ‘Highway Star'를 립싱크 했다.
  3. 이후 김도균은 “평소에 나와 김수용이 닮았다고 하더라.

Source: 헤럴드POP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텐아시아 마이데일리 TV리포트 엑스포츠뉴스 헤럴드POP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