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인선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최파타’ 황인선, 청초한 외모 새삼 화제 “황이모 너무 예뻐요”, 톱스타뉴스

  1. ‘최파타’ 황인선, 청초한 외모 새삼 화제 “황이모 너무 예뻐요”.
  2. 황인선이 청초한 외모를 과시했다.
  3. 해시태그  #최파타,  #황인선.

Source: 톱스타뉴스


‘최파타’ 황인선 “황이모, 어쩔 수 없는 내 모습”, 헤럴드POP

  1. [헤럴드POP=장우영 기자] 황인선이 ‘황이모’ 면모에 대해 이야기했다.12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의 ‘너의 의미’ 코너에는 가수 지소울과 황인선이 출연했다.최화정은 황인선을 소개하면서 “황이모라고 하지 않아야겠다고 했는데 앞서 지소울과 이야기하는 모습을 봤다.
  2. 지소울을 편하게 하려고 하기 위해 말하는 모습에서 황이모의 모습이 보이더라”고 말했다.이에 황인선은 “황이모는 어쩔 수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3. 특히 황인선은 반짝거리는 메이크업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튀김을 먹고 자서 그렇다.

Source: 헤럴드POP


'최파타' 황인선 "황이모 이미지 부담, 개그우먼으로 착각하기도", 엑스포츠뉴스

  1.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황인선이 활동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다.12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지소울, 황인선이 출연했다.이날 황인선은 자신의 자작곡 'All The Way'에 대해 "울면서 곡을 썼다"고 말했다.이어 "엠넷 '프로듀스101' 출연 후 황이모라는 이미지가 생겨 웃겨야 하는 부담감이 있었다.
  2. 가수라는 길을 가는게 맞는지 생각하게 됐다.
  3. 실제로 나늘 가수가 아닌 개그우먼으로 아는 분들도 많다"고 털어놨다.그러나 이내 "그러나 나 자신을 믿고 진정성있게 음악을 할 것"이라고 포부를 드러냈다.won@xportsnews.com / 사진=SBS 파워FM 보이는 라디오▶[100% 무료만화 보러가기]▶엑스포츠뉴스 공식 [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엑스포츠뉴스


'최파타' 지소울 "앨범 모든 곡, 술에 취해 작곡…힘든 일 많았다"…황인선 "'여자여자하다'는 말 듣고 싶어", 뉴스인사이드

  1. ▲ ‘최파타’ 지소울 황인선.
  2. 이어 최화정은 “진짜 하고픈 곡으로 돌아온 황이모다”며 황인선을 소개했다.
  3. 황인선은 화려한 의상에 관해 “앨범이 달라져서 스타일이 바뀌었다”고 말했다.

Source: 뉴스인사이드


황인선, 황이모의 기운을 담아 화이팅! (뮤직뱅크 출근길), 서울경제

  1. 황인선이 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KBS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하기 위해 출근하고 있다.[서울경제] 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KBS ‘뮤직뱅크’ 리허설에 B.A.P(비에이피), EXO(엑소), MXM(엠엑스엠), N.Flying(엔플라잉), NCT DREAM(엔씨티드림), PRISTIN(프리스틴), S.I.S, 굿데이, 다이아, 드림캐쳐, 빅스LR, 사무엘, 선미, 열혈남아, 위키미키, 이기광, 정세운, 펜타곤, 현아, 황인선 등이 참석했다.
  2. /지수진기자 sestar@sedaily.com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서울경제


황인선 '황이모의 상큼한 하트'(뮤직뱅크 출근길), 스포츠한국

  1. KBS 2TV '뮤직뱅크' 리허설 참석을 위해 출근하고 있는 가수 황인선.
  2. 사진=장동규 기자 jk31@hankooki.com.

Source: 스포츠한국


[TEN PHOTO] 황인선 '심쿵 유발자', 텐아시아

  1. [텐아시아=이승현 기자]가수 황인선이 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KBS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 가수 황인선이 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KBS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승현 기자 lsh87@tenasia.co.kr.

Source: 텐아시아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텐아시아 엑스포츠뉴스 톱스타뉴스 서울경제 헤럴드POP 뉴스인사이드 스포츠한국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