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란제리 소녀시대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란제리 소녀시대' 서예슬, 첫 등장부터 시선 강탈···팔색조 매력 시작, 서울경제

  1. [서울경제] 신예 서예슬이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통통 튀는 매력으로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지난 11일 첫 방송된 KBS2 새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에서 서예슬이 때 묻지 않은 상큼 발랄 여고생 소은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2. /사진=KBS2 ‘란제리 소녀시대’특히 ‘정희 4총사’(정희, 은자, 언주, 현희)와 함께 할 때는 재기 발랄하면서도 소녀들의 성적 호기심을 해소시켜 주는 이야기꾼 ‘유쾌한 은자’를 그려내다가도 남학생들과 미팅할 때는 맑은 눈망울로 수줍어하는 ‘소녀 은자’를 그려내는 등 시종일관 안정된 대사 톤과 다양한 표정 연기로 디테일 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연기에 변주를 줘 눈길을 끌었다.이처럼 서예슬은 소녀 같은 청순함과 시대극 특유의 복고 느낌까지 팔색조 매력을 발휘해 소은자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그려내며 극 속에 녹아 들었다.
  3. ‘란제리 소녀시대’를 통해 혜성처럼 등장한 신예 서예슬이 첫 드라마, 첫 시대극 연기를 성공적으로 마친 가운데, 앞으로 보여줄 녀의 활약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한편 보나, 채서진, 서영주, 이종현, 여회현, 도희, 서예슬 등이 출연하는 ‘란제리 소녀시대’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서울경제


'란제리 소녀시대', 첫 방 시청률 4.3%...'조작'·'왕사' 벽은 높았다, 텐아시아

  1.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2. 동시간대 시청률 3위로 시작한 ‘란제리 소녀시대’가 끝까지 선전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란제리 소녀시대’는 1970년대 후반 대구를 배경으로 소녀들의 성장통과 사랑을 그린 작품.
  3. 우주소녀 보나, 배우 채서진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Source: 텐아시아


'란제리 소녀시대' 첫방 반응보니.."'응답'보단 '써니' 드라마판"vs"대구 사투리 맞나?", 데일리한국

  1. '란제리 소녀시대'가 첫 방송을 시작하자, 시청자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2. 두 사람은 티격태격 거리다 결국 선생님에게 불려나가 벌을 받았다.‘란제리 소녀시대’는 70년대 후반 대구를 배경으로 발랄하고 발칙한 사춘기 여고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코믹로망스드라마.
  3.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란제리 소녀시대’는 ‘완벽한 아내’의 홍석구 PD와 윤경아 작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네티즌들은 "'란제리 소녀시대' '응답' 시리즈보단 '써니' 드라마판에 어울린다", "너무 재미있네요.

Source: 데일리한국


‘란제리 소녀시대’ 보나 첫 주연 댓글 어땠나? “제2의 혜리?”, 한국스포츠경제

  1. 보나 / 사진=KBS2 '란제리 소녀시대'.
  2. [한국스포츠경제 김지영] KBS2 새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주연을 맡은 그룹 ‘우주소녀’ 보나에 대한 누리꾼의 연기 평가가 긍정적이다.
  3. ‘란제리 소녀시대’가 지상파 ‘응답하라 시리즈’로 불리며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았던 만큼 첫 주연에 도전한 보나에 대한 누리꾼의 관심도 뜨거웠다.

Source: 한국스포츠경제


[RE:TV] 첫방 '란제리소녀시대' 보나 첫사랑은 이뤄질까, 뉴스1

  1. 심애숙은 교련 시간 받았던 기합때문에 이정희에게 감정이 있었고 교회 화장실에서 만난 이정희와 싸움이 붙었다.심애숙을 피해 도망치던 이정희는 손진(여회현)을 만났다.
  2. 손진을 처음 본 이정희는 첫눈에 사랑에 빠졌다.
  3. 이정희의 마음을 눈치챈 손진은 "다음부터는 그렇게 멀리부터 쫓아오지 말아라"라고 웃으며 말했다.사랑에 빠진 이정희, 그런 이정희를 짝사랑하는 배동문, 대구 최고 인기남 손진.

Source: 뉴스1


이봄, ‘란제리 소녀시대’ 규율반장으로 강렬 첫 등장, 스포츠동아

  1. KBS 2TV ‘란제리 소녀시대’(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FNC애드컬쳐)에서 이봄이 걸크러쉬 매력으로 강렬하게 첫 등장했다.극 중 이봄은 규율반장이자 주인공 이정희(보나)와 같은 반 반장 ‘박귀자’로 분했다.지난 11일(월) 첫 방송 된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이정희와 언주(방수진), 현희(백은경), 은자(박예슬)이 빵집에서 계륜고 남학생과 미팅장면이 그려졌다.맘에드는 파트너가 없어 실망한 정희와 달리 다른 친구들은 즐겁게 담소를 나누고 있는 찰나에 교련선생님(김재화)와 박귀자(이봄)이 급습해 한바탕 소동이 일어났다.이 날 박귀자는 팔에 ‘선도’ 완장을 차며 군인처럼 등장해 도망가는 정희와 친구들을 교련선생님과 뒤쫓았다.혼란스러운 빵집에서 박귀자는 대구 출신답게 구수한 사투리를 쓰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또한 아침자습시간 도중 시끄럽게 구는 언주, 은자, 현희, 정희를 향해 일침을 가하며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실제 대구출신인 이봄은 입에 착착붙는 사투리로 현장에서도 극찬을 받은 바 있다.성공적인 첫 방송을 마친 이봄은 소속사 MB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첫 방송을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봤습니다.
  2. 너무 좋으신 감독님들, 스태프분들, 선배님들께 많이 배우며 즐겁게 촬영 하고 있습니다.
  3. 오늘도 본방사수 해주세요.”며 소감을 전했다.한편, 개념배우로 알려진 배우 이봄은 현재 ‘란제리 소녀시대’ 촬영에 한창이며, 오는 10월에 열리는 ‘부산국제영화제’ 뉴커런츠 진출작 으로 알려진 영화 ‘죄 많은 소녀’ 개봉을 앞 두고 있다.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는 1970년대 후반 대구를 배경으로 사춘기 여고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코믹 로망스 드라마로 매주 월, 화 저녁 10시 KBS 2TV에서 방영된다.동아닷컴 이수현 기자 sh_lee00@donga.com▶ 스포츠동아 페이스북 / 무료 인기만화 보기▶ 이것이 진짜 공포영화다… VODA 갈래?- Copyrights ⓒ 스포츠동아(http://sports.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urce: 스포츠동아


'란제리소녀시대' 서예슬 누구? 첫등장부터 시선 강탈, TV리포트

  1. [TV리포트=김수정 기자] 신예 서예슬이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통통 튀는 매력으로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지난 11일 첫 방송된 KBS2 새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에서 서예슬이 때 묻지 않은 상큼 발랄 여고생 ‘소은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2. 이날 방송에서 서예슬은 안정적인 연기와 신선한 마스크로 첫 등장부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특히 ‘정희 4총사’(정희, 은자, 언주, 현희)와 함께 할 때는 재기 발랄하면서도 소녀들의 성적 호기심을 해소시켜 주는 이야기꾼 ‘유쾌한 은자’를 그려내다가도 남학생들과 미팅할 때는 맑은 눈망울로 수줍어하는 ‘소녀 은자’를 그려내는 등 시종일관 안정된 대사 톤과 다양한 표정 연기로 디테일 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연기에 변주를 줘 눈길을 끌었다.이처럼 서예슬은 소녀 같은 청순함과 시대극 특유의 복고 느낌까지 팔색조 매력을 발휘해 ‘소은자’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그려내며 극 속에 녹아 들었다.
  3. ‘란제리 소녀시대’를 통해 혜성처럼 등장한 신예 서예슬이 첫 드라마, 첫 시대극 연기를 성공적으로 마친 가운데, 앞으로 보여줄 그녀의 활약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한편 보나, 채서진, 서영주, 이종현, 여회현, 도희, 서예슬 등이 출연하는 ‘란제리 소녀시대’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방송 화면 캡처 ▶ tvN '하백의 신부' 원작 만화, 무료로 보러 가기.

Source: TV리포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텐아시아 데일리한국 한국스포츠경제 스포츠동아 서울경제 뉴스1 TV리포트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