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정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함정’ 마동석 주연 스릴러 영화...SNS 범죄 실화, 국제신문
- 영화 ‘함정’은 마동석, 조한선 주연의 영화 함정은 한 부부가 외딴 섬으로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는 스릴러 영화다. (사진=네이버 영화)
- 해당영화는 SNS 범죄 실화를 모티브로 하여 SNS의 위험성과 일상 생활에 빈번하게 일어나는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준다.권형식 감독은 “SNS의 무서움을 간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실제 사건에 상상력을 더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었다”며 기획의도를 밝혔다.마동석은 ‘함정’에서 외딴 섬에서 식당을 운영하며 손님들에게 과도한 친절을 베풀지만 어딘가 섬뜩한 느낌을 주는 미스터리 남자 성철 역을 연기했다.조한선은 와이프 소연과 함께 외딴 섬을 여행을 떠난 준식 역을, 신예 김민경과 지안은 각각 준식의 와이프 역과 식당에 함께 거주하는 말을 못하는 여자 민희 역을 맡았다.
- 김민정 기자
Source: 국제신문
‘중진국 함정’에서 빨리 벗어나야 한다, 스카이데일리
- 구태여 후자 쪽에 빗대어 우리 사회의 모습을 둘러보면 너무나 많은 좀비들로 인해 국가가 위기로 치닫고 있지 않은지 되새겨 볼만 하다.
- 20세기에 서방의 경제를 모방하여 산업화 혹은 도시화를 통해 경제 발전을 성취한 국가 중에 선진국에 진입한 국가는 일본이 유일하다.
- ‘국가 백년대계’의 틀 속에서 만연한 일상의 적폐를 청산해 나가자.
Source: 스카이데일리
강소라, 여신 아우라 발산한 드레스 자태 "무보정인건 함정", 데일리안
- ⓒ강소라 SNS'변혁의 사랑'에 출연 중인 강소라의 우아한 자태가 새삼 화제다.1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변혁의 사랑'이 올랐다.
- 이와 관련해 tvN 주말드라마 '변혁의 사랑'에 출연 중인 강소라의 우아한 자태가 주목을 받고 있다.
- 특히 군살 하나 없는 명품 몸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사진을 본 강소라의 팬들은 게시물에 "역시 몸매가 좋으니 뭘 입어도 딱이네(hbloo***)" "강소라와 사귀는 그 분이 부럽다(hbeho**)" 등의 댓글을 남겼다.강소라는 tvN 주말드라마 '변혁의 사랑'에서 생존을 위해 직진하는 고학력 고스펙을 자랑하지만 알바 인생을 벗어나지 못하는 현실에서 살아남기 위해 스스로 프리터족이 되는 백준을 연기한다.한편 강소라의 열연이 기대를 모으는 tvN 주말드라마 '변혁의 사랑'은 14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됐다.데일리안 이선우 기자ⓒ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
Source: 데일리안
‘언니는’ 다솜, 비키정과 손잡은 손여은 함정에 빠졌다, TV리포트
- [TV리포트=김진아 기자] 손여은이 전수경에게 양달희의 몰락을 위해 공룡그룹을 사달라고 말했다.14일 SBS '언니는 살아있다‘에선 양달희(다솜)가 구세경(손여은)이 파놓은 함정에 빠지는 내용이 그려졌다.
- 이날 구세경은 비키정(전수경)을 찾아가 양달희를 몰락시키기 위해 공룡그룹을 사달라고 요구했고 비키정은 이를 받아들였다.
- 구세경이 비키정과 손을 잡았다는 사실을 모르는 양달희의 최후 몰락이 어떻게 그려질지 주목된다.김진아 기자 mongh98@naver.com/사진=‘언니는 살아있다’캡처 ▶ 힙합 파티 '와일드 앤 프리' 보러 가기.
Source: TV리포트
강소라, 빛나는 일상의 미모 "무보정이라는게 함정", 데일리안
- ⓒ'변혁의 사랑'에 출연하는 강소라의 일상 미모가 새삼 화제다.1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변혁의 사랑'이 올랐다.
- 이와 관련해 tvN 주말드라마 '변혁의 사랑'에 출연 중인 강소라의 일상 사진이 눈길을 끈다.강소라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열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 사진 속 강소라는 긴 다리를 드러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을 본 강소라 팬들은 게시물에 "역시 몸매는 강소라~~^^(hbloo***)" "일본의 그 소라가 부럽지 않다(hbeho**) 등의 댓글을 남겼다.강소라는 tvN 주말드라마 '변혁의 사랑'에서 생존을 위해 직진하는 고학력 고스펙을 자랑하지만 알바 인생을 벗어나지 못하는 현실에서 살아남기 위해 스스로 프리터족이 되는 백준을 연기한다.한편 강소라의 열연이 기대를 모으는 tvN 주말드라마 '변혁의 사랑'은 14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데일리안 이선우 기자ⓒ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
Source: 데일리안
"해경, 총경 승진 본청서 싹쓸이…함정 근무자 9% 불과", 연합뉴스
- 위성곤 의원 국감자료…"현장 근무 기피, 인사시스템 개선해야"(서울=연합뉴스) 정빛나 기자 = 세월호 참사 이후에도 해양경찰청의 총경 승진을 본청 출신들이 여전히 독점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그러나 연도(2014∼2017년)별로 보면 세월호 참사 직후인 2014년에도 총경 승진자 3명은 전부 본청에서 배출됐다.
- 그는 "풍부한 현장 경험을 통해 해양사고예방과 대처 능력을 갖춘 직원들이 고위직으로 승진할 수 있도록 인사시스템을 대폭 개선해야 한다"고 강조했다.[표] 2014∼2017년 8월 현재까지 총경승진자 현황※ 자료 : 더불어민주당 위성곤 의원실 shine@yna.co.kr기자가 기다려요.
Source: 연합뉴스
뜸떠주다 범법자로 몰린 시골마을 주민들 "함정 고발" 주장, 오마이뉴스
- 고발인 김씨는 이를 토대로 홍동 뜸방을 경찰에 고발한 것이다.
- 이에 대해 홍동 뜸방 회원 유승희씨는 "법원에 정식 재판을 청구하면서 고발인의 신원을 확인하게 되었다"며 "사건 기록을 보면 고발인 김씨는 자신이 한의사협회의 직원이라고 스스로 적어놓았다"고 밝혔다.
- 유씨는 이어 "자원봉사자들이 뜸자리가 없어 뜸을 떠줄 수 없다고 하는데도 극구 뜸을 떠 줄 것을 요구한 김씨의 행동은 함정고발로 밖에 볼 수 없다"고 주장했다. 물론 한의사협회는 주민들의 이 같은 주장을 부인하고 있다.
Source: 오마이뉴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국제신문 TV리포트 데일리안 오마이뉴스 스카이데일리 연합뉴스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트렌드] 실시간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스 대체 뭐길래? 이명박 대통령 실소유 논란 … 네티즌 누구꺼?. (0) | 2017.10.16 |
---|---|
김현주 미우새 김건모母 에 며느리 욕심 좋은 인연. (0) | 2017.10.16 |
이승엽 SBS스페셜 은퇴 앞두고 꿈까지 꿔 현실을 보는 것 같아 놀라. (0) | 2017.10.15 |
2017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예매 2017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4차 예매 인터파크티켓-티켓베이 또 폭주. (0) | 2017.10.15 |
변혁의 사랑 [변혁의사랑 첫방②] 최시원X강소라 첫방부터 터진 사이다 케미. (0) | 2017.1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