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스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다스(DAS), 이명박 전 대통령 실소유 논란 재점화…이유는?, 한국경제

  1. 사진=주진우 SNS 캡처이명박 전 대통령 아들 이시형 씨가 대표로 선입된 기업 다스와 관련해 실소유주 논란이 일고 있다.
  2. 그러나 지난 9일 지분이 단 1%도 없는 이명박 전 대통령의 장남 이시형씨가 다스 법인의 법정대표로 선정되면서 또 한번 실소유주 논란이 일고 있다.
  3. 현재 다스의 최대주주는 이명박 전 대통령의 큰형이자 설립자인 이상은 씨다.

Source: 한국경제


다스 '실검' 오르자 주진우 "누구 것입니까 네꺼죠?" 이명박 전 대통령 저격, 아시아투데이

  1. 0다스 이명박 주진우 / 사진= 다스 주진우 기자가 '다스' 실검에 대해 이명박 전 대통령을 언급해 화제다.16일 오전 전날에 이어 '다스'가 실시간 검색에어 올랐다.
  2. 앞서 주진우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이명박 가카, 기뻐하십시오.
  3. 이제 이명박 추격기 기사까지 나옵니다.

Source: 아시아투데이


다스, 대체 뭐길래? 이명박 대통령 실소유 논란 … 네티즌 "다스 누구꺼?", 금강일보

  1. 다스, 대체 뭐길래? 이명박 대통령 실소유 논란 … 네티즌 "다스 누구꺼?".
  2. 다스는 끊임없는 실소유주 논란에 휩싸였다. 다스 주주들과 가까운 관계인 이명박 전 대통령이 다스의 실소유주라는 주장이 제기된 바 있다. .
  3. 또한 주진우 기자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명박 가카, 기뻐하십시오. 다스가 실검 1위를 했습니다. 이제 이명박 추격기 기사까지 나오니다. 가카, 다스는 누구 것입니까? 네꺼죠?'라는 글을 게재했다. .

Source: 금강일보


다스(DAS), 소유주는? 김경준 "이명박 공범이니까 수사해달라" 폭로보니…, 뉴스인사이드

  1. 최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BBK 투자금 진실게임 편을 통해 이명박 전 대통령에 대한 의혹을 집중 조명했다.
  2. 또한 김경준에게 140억 원을 돌려받은 다스(DAS)의 소유주 논란도 파헤쳤다. 
  3. 김경준이 다스에 보낸 140억 원이 사실은 소액주주에게 돌아갔어야 했다는 것.

Source: 뉴스인사이드


삼성전자, 파워봇 '스타워즈' 한정판 발표, 로봇신문

  1. ▲삼성전자가 출시한 가정용 청소 로봇 '파워봇'의 스타워즈 한정판인 ‘VR 7000’.
  2. 삼성전자가 가정용 청소 로봇 '파워봇'의 스타워즈 한정판인 ‘VR 7000’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3. 스타워즈 한정판은 삼성전자와 스타워즈 팬들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Source: 로봇신문


‘다스’는 어떤 기업? 자동차 부품 생산...끊임없는 실소유주 논란, 국제신문

  1. 이명박 전 대통령의 실소유 논란이 끊이지 않는 주식회사 ‘다스’가 화제다.‘다스’는 경상북도 경주시에 위치한 기업이며 자동차시트, 시트 프레임 등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고 있다.
  2. 다스 주주들과 가까운 관계인 이명박 전 대통령이 다스의 실소유주라는 주장이 제기된 바 있다.
  3. 한편 지난 13일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의원은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국세청 국정감사에서 다스에 대한 상속세를 주식으로 물납하기 위해 부적절한 근저당이 설정됐다는 의혹을 내세웠다.

Source: 국제신문


'와글와글' 다스 비어 부츠, "정말 완벽하게 멋져!...온라인 커뮤니티 달군 이것?" 화제 등극, Queen

  1. 다스 비어 부츠가 화제가 되고 있다.
  2. 영화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에서 관객들의 눈을 홀리기도 했던 다스 비어 부츠는 미국에서 판매 중인 아이디어 제품이다.
  3.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다스 비어 부츠 신드롬과 더불어 다양한 합성을 통해 누리꾼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Source: Queen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금강일보 Queen 국제신문 아시아투데이 로봇신문 한국경제 뉴스인사이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