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효주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강동원-한효주 미국동행?…“맛집 공유하는 친한 동료사이일 뿐”, 스포츠경향

  1. “맛집을 공유하는 친한 동료사이일 뿐이다”미국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된 배우 강동원과 한효주가 열애설을 부인하고 “친한 동료 사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2.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편안한 복장의 강동원과 한효주가 미국의 길거리를 걸어가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3. 강동원과 한효주.강동원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에대해 8일 복수의 매체에 “강동원은 현재 미국에서 영화 촬영을 준비 중이고, 한효주는 다른 영화 관계자 미팅과 휴식을 위해 미국을 방문했었다”고 밝혔다.

Source: 스포츠경향


한효주, 강동원과 이른 아침까지 뜨거운 감자...나이에도 많은 이들의 쏠리는 눈눈눈, 웹데일리

  1. [웹데일리 김희연 기자] 한효주 강동원 에 대한 관심이 이른 아침까지 가히 폭발적이다.
  2. 이로 인해 강동원과 한효주 나이, 이름이 실검 최상단을 차지할 정도.
  3. 하지만 한효주와 강동원과의 만남은 사실이 아님으로 드러남에도 불구하고 많은 이들의 관심은 여전히 뜨겁다.

Source: 웹데일리


한효주X강동원 스캔들 확산, 日·이태원 데이트 들통? "마트봉지 들고 모자 푹…", 일요시사

  1. 한효주 강동원 (사진: SBS , 온라인 커뮤니티).
  2. 사진에서 한효주와 강동원은 둘 다 모자를 깊게 눌러쓴 채 어딘가로 향하고 있다.
  3. 이후 이태원에서도 한효주와 강동원을 봤다는 목격담이 SNS에 확산됐다.

Source: 일요시사


'열애설' 한효주·강동원, 화제 모은 트윈룩 '눈길' "장바구니 든 채 나란히 걸어", 제민일보

  1. 열애설 한효주 강동원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 영화 '인랑').
  2. 한효주와 강동원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미국의 길거리를 함께 걷고 있는 모습의 사진이 공개돼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3. 당시 공개된 한효주와 강동원의 사진은 비슷한 느낌의 모자와 선글라스를 걸친 채 나란히 걷고 있어 팬들의 오해를 샀다.

Source: 제민일보


한효주·강동원 열애설, '똑' 닮은 송혜교·송중기의 미국 밀월여행… 진실은?, 베타뉴스

  1. (사진=한효주 SNS) 송혜교와 송중기의 열애설이 퍼졌던 것과 너무 닮은 한효주와 강동원의 만남에 그들이 열애설을 부인했음에도 실제로 교제하는 것 아니냐는 의심은 수그러들지 않았다.
  2. 다만 한효주와 강동원의 미국 만남이 지난해 결혼한 송혜교와 송중기의 열애설과 흡사해 대중은 그들의 교제가 사실인 것 아니냐는 반응은 계속되고 있다.
  3. 이러한 송혜교와 송준기의 반박도 한효주와 강동원의 입장 표명과 매우 흡사해 그들의 절대 아니라는 입장표명에도 네티즌들은 그들의 말을 믿지 않고 있다.

Source: 베타뉴스


한효주-강동원 열애설 부인했지만..함께 포착된 증거 사진은 다정?, 오토데일리

  1.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한효주와 강동원이 밝힌 이상형이 화제다.
  2. 최근 한효주와 강동원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열애설에 휩싸였다.
  3. 자기 주관과 개성이 뚜렷하고 자기만의 세계가 있는 사람이 좋다”고 밝혔다.

Source: 오토데일리


한효주·강동원 열애설 부인… 함께 포착된 다정한 사진 보니, 천지일보

  1.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한효주와 강동원이 때 아닌 열애설에 대해 해명한 가운데 이들이 함께 포착된 사진이 눈길을 끈다.
  2.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효주와 강동원이 미국의 길거리를 나란히 걷고 있는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3. 사진 속 한효주와 강동원은 편안한 복장에 같은 색상의 모자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어 연인 사이라는 의혹이 불거졌다.

Source: 천지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일요시사 베타뉴스 스포츠경향 웹데일리 천지일보 오토데일리 제민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