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윌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히든싱어5' OST 케이윌 신서우 "케이윌 형 덕분에 가수 꿈 이뤘다"…'해피시스터즈' 가수 데뷔, 경인일보

  1. 히든싱어5 신서우 케이윌 /JTBC '히든싱어5' 캡처 '히든싱어5' OST 케이윌로 불리는 신서우가 소감을 전했다.8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5'에서는 가수 케이윌이 등장해 1라운드 경연 곡으로 '눈물이 뚝뚝'을 선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  이날 'OST 케이윌' 이름표를 달고 나온 신서우는 최종 탈락했다.  신서우는 "OST를 만드는 회사에서 사무직으로 일하는 중"이라며 "케이윌 편에 출연하기 위해 노래를 연습하던 중 제작자 눈에 띄었다"고 말했다. 이어 "OST 수록곡을 불러보지 않겠냐는 제안을 받아 가수가 됐다"고 덧붙였다. 신서우는 최근 SBS 종영된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의 OST 수록곡 '그립다'를 불러 화제를 모았다.
  3. 이에 신서우는 "케이윌 형님의 노래를 듣고 많이 위로를 받았다"며 미소를 지었다. /디지털뉴스부.

Source: 경인일보


'히든싱어5' 케이윌 "'니가 필요해', 사경 헤매게 하는 곡", 뉴스1

  1. JTBC '히든싱어5' 캡처© News1(서울=뉴스1) 백초현 기자 = 케이윌이 '니가 필요해' 곡 소개를 했다.
  2. 이날 케이윌은 "이 노래도 아까 말한 것처럼 전주가 없다.
  3. 김도훈은 "케이윌이 모르는 사실이 있다.

Source: 뉴스1


‘히든싱어5’ 케이윌 2라운드에서 2표차로 탈락 면해 ‘충격+멘붕’, TV리포트

  1. [TV리포트=김진아 기자] 케이윌이 2라운드에서 2표 차이로 탈락을 면했다.
  2. 케이윌은 모창능력자들의 노래에 대해 “일단 안에서 들었을 때 제가 애매하다고(떨어질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재밌네요.
  3. 이어 케이윌이 31표의 주인공으로 밝혀졌다.

Source: TV리포트


'히든싱어5' 케이윌 "휘성, 친구지만 가요계 판도 바꿨다 생각", 엑스포츠뉴스

  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케이윌이 친구 휘성을 칭찬했다.8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5'는 케이윌 편으로 꾸며졌다.이날 케이윌은 "내가 이 자리에 나와도 되는건지 모르겠다.
  2. 워낙 그동안 시즌1부터 4까지 가요계의 큰 획을 그으신 선배님들이 많이 나오셔서 내가 나와도 되나 싶었다"고 털어놨다.이에 전현무는 "케이윌이 시즌1 김종국 편에 모창능력자로 나왔었다.
  3. 또 휘성 편에서는 히든판정단으로 나왔다"고 전했다.그러자 케이윌은 "그 놈(휘성)이 아주 행복해하는 꼴을 보면서 부러워했었다"며 "솔직히 휘성은 나와 친구지만 가요계에 판도를 바꿨다고 생각한다.

Source: 엑스포츠뉴스


'히든싱어5' 케이윌, 강다니엘 닮았다는 말에 대한 대답... "가늘고 길게 살고 싶다" 이유는?, 시민일보

  1. '히든싱어5'에 출연하는 케이윌이 강다니엘 닮았다는 말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2. 과거 케이윌은 SBS '토크몬'에 출연했다. 이날 케이윌은 강호동이 워너원 강다니엘 닮은꼴이라고 소개하자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3. 이어 김희선은 "사진보니까 다니엘과 정말 비슷하다"라고 하자 케이윌은 "방송에서 자꾸 닮은꼴로 언급돼 불안하다. 가늘고 길게 살고 싶다"라고 고백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Source: 시민일보


'히든싱어5' 케이윌, 찾을 수 있다는 소유에 "믿지 않는다", 스타뉴스

  1. 그러나 소유는 케이윌 분별팀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하지는 않았다.
  2. 이는 "자신만만하게 했다가 된통 당한 적이 많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소유를 믿느냐"는 질문에 케이윌은 "그닥 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3. 이에 소유는 민망해했다.▶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METOO 기사 더보기 이유경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Source: 스타뉴스


브로맨스 박현규, 케이윌 모창가수로 지목 "고음이 안 되는 분"(히든싱어5) [TV캡처], 스포츠투데이

  1. '히든싱어5' 케이윌 /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원본보기[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히든싱어5' 그룹 브로맨스 박현규가 자신있게 지목한 2번은 케이윌이었다.
  2. 케이윌은 "일단 부르고 안에서 들었을 때 '좀 애매한데'라고 생각했다"며 불안한 기분이 들었다고 밝혔다.
  3. 하지만 케이윌은 "'니가 필요해'를 부르는 걸 보면서 나왔는데 정말 연습 열심히 한 것 같아서 짠하고 고맙다.

Source: 스포츠투데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경인일보 엑스포츠뉴스 스포츠투데이 스타뉴스 TV리포트 뉴스1 시민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