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영애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한영애, 제6차 촛불집회서 '홀로 아리랑' 열창… "촛불 하나로 바뀔 수 있다", 천지일보

  1. ▲ 한영애, 제6차 촛불집회서 ‘홀로 아리랑’ 열창… “촛불 하나로 바뀔 수 있다” (출처: 한영애 페이스북).
  2.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가수 한영애가 제6차 촛불집회 행사에 참석했다.
  3. 한영애는 3일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열린 박근혜 대통령의 하야를 촉구하는 제6차 촛불집회에 참여해 ‘내 나라 내 겨레’와 ‘홀로 아리랑’ 등을 불렀다.

Source: 천지일보



한영애, 촛불집회 무대 달궜다 "조율 한 번 해주세요", 데일리안

  1. 가수 한영애의 촛불집회 공연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2. ⓒ MBC가수 한영애가 3일 오후 열리는 제6차 촛불집회 메인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쳤다.이날 촛불집회는 6시부터 본 공연, 7시부터 2차 행진으로 이어진다.
  3. 한영애는 6시부터 본 공연 무대에서 노래를 하며 촛불집회 열기에 불을 지폈다.앞서 한영애는 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세상은 예나 지금이나 쓰러지지 않고 부러지지 않는 이들이 있기에 존재합니다.

Source: 데일리안



한영애, 촛불집회 본행사 참석…“제발 조율 한번 해주세요”, 전자신문

  1. 사진=한영애 SNS가수 한영애가 12월 3일 열리는 촛불집회 본행사에 참석해 공연을 진행한다.한영애는 2일 자신의 SNS에 "세상은 예나 지금이나 쓰러지지 않고 부러지지 않는 이들이 있기에 존재합니다.
  2. 12월 3일 광화문에 노래기도 하러 갑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3일 오후 서울 광화문에서는 박근혜 대통령의 하야를 촉구하는 6차 촛불집회가 열린다.오후 6시에 본 공연이 열리고, 7시부터는 2차 행진이 시작돼 시민들이 6개 경로로 청와대를 에워싸는 형태의 행진을 이어갈 예정이다.
  3. 한영애는 오후 6시부터 시작되는 본 공연에서 무대에 오른다.이날 행사에는 지난 주말 열린 촛불집회에 모인 규모인 150만 명 가량이 모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한편 한영애는 10월 4일 열린 2016 DMC 페스티벌 나는 가수다 '전설의 귀환'에 참석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이윤지 기자 yjlee@etnews.com ▶ 전자신문 공식 페이스북▶ 전자신문 바로가기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전자신문



[6차 촛불집회]무대에서 열창하는 가수 한영애, 아주경제

  1. [사진=박원식 기자 isis1964@].
  2. 아주경제 특별취재팀 = 민주노총 등 진보진영 1500여개 시민사회단체가 연대한 ‘박근혜정권 퇴진 비상국민행동’(퇴진행동)은 3일 오후 6시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촛불의 선전포고-박근혜 즉각 퇴진의 날’ 집회를 개최했다.

Source: 아주경제


[포토엔]한영애 ‘박근혜 퇴진을 염원하는 열창’, 뉴스엔

  1. [뉴스엔 표명중 기자].
  2. 뉴스엔 표명중 acepyo@.
  3. copyrightⓒ뉴스엔미디어.

Source: 뉴스엔


세월호 7시간 밝히기 위한 저녁 7시 1분 소등, 서울신문

  1. [서울신문]‘즉각 퇴진의 날’ 촛불집회…”박근혜 대통령 퇴진하라” - 최순실 게이트에 따른 박근혜 대통령 즉각 퇴진을 요구하는 6차 주말 촛불집회가 3일 오후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고 있다.2016.12.3 강성남 기자 snk@seoul.co.kr3일 ‘촛불의 선전포고-박근혜 즉각 퇴진의 날’ 본집회가 오후 서울 광화문광장 일대에서 열린 가운데 저녁 7시엔 모든 사무실과 가정이 1분간 전등을 끄는 ‘1분 소등’ 행사가 펼쳐졌다.주최측인 박근혜 정권퇴진 비상국민행동은 “저녁 7시에 소등하는 것은 세월호 7시간의 진실을 밝히라는 차원에서 기획했다”며 “광화문 광장은 물론 전 국민 모두 함께 박근혜 즉각 퇴진과 구속 염원을 모아 1분 소등에 함께 해달라”고 말했다.주최측은 이날 오후 6시 30분 기준 90만명이 모인 것으로 추산했다.
  2. 주최측은 “청와대 100m 앞부터 남북 방향으로 광화문과 시청까지, 동서 방향으로 서대문과 종각까지 참가자가 빠르게 늘고 있다”며 “서울에서만 150만명이 모인 지난주 최대 집회보다 동시간대 참여자가 10만명 더 많다”고 말했다.이에 앞서 오후 6시 40분쯤에는 초대가수 한영애가 ‘조율’, ‘홀로 아리랑’ 등을 불렀다.세월호 유가족인 이금희씨는 “세월호 유가족을 위해 함께 해주셔서 국민에게 감사드린다”며 “인양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달라”고 말했다.
  3. 박근혜 대통령은 즉각 퇴진하라”고 말했다.박경석 장애인부양의무제 폐지 운동연합 대표는 “박근혜 대통령의 복지 문란 결과로 장애인들은 지옥같은 세상에서 살아가고 있다”며 “박근혜는 즉각 퇴진하라”고 말했다.이민영 기자 min@seoul.co.kr홍인기 기자 ikik@seoul.co.kr명희진 기자 mhj46@seoul.co.kr▶ 재미있는 세상[나우뉴스], [웰 메이드 N] ▶ [인기 무료만화] [페이스북]ⓒ 서울신문(www.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ource: 서울신문


[포토엔]한영애 ‘백만 촛불 앞에서 카리스마 공연’, 뉴스엔

  1. [뉴스엔 표명중 기자].
  2. 뉴스엔 표명중 acepyo@.
  3. copyrightⓒ뉴스엔미디어.

Source: 뉴스엔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전자신문 서울신문 천지일보 데일리안 아주경제 뉴스엔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