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항 약국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포항 약국 흉기난동 피해자 결국 사망, "살인미수→살인", 한국경제TV

  1. [한국경제TV 김현경 기자]포항 약국 흉기난동 사건에서 부상을 입은 30대 여성이 치료 중 사망했다.15일 경북 포항남부경찰서에 따르면 포항 한 약국에서 일하던 30대 여성 A씨가 지난 9일 오후 5시 30분께 갑자기 약국에 침입한 B(46)씨가 휘두른 흉기에 찔렸다.A씨는 곧바로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으나, 15일 오전 숨을 거뒀다.당시 함께 약국에서 근무하던 약사도 B씨가 휘두른 흉기에 찔려 치료받고 있다.정신과 치료 이력이 있는 B씨는 앞서 지난 11일 살인미수 혐의로 구속영장이 발부됐다.경찰 관계자는 "사인을 조사한 뒤 피의자가 흉기로 찔러 A씨가 사망했다는 결과가 나온다면 죄명이 살인미수에서 살인으로 바뀐다"고 말했다포항 약국 흉기난동 사망 (사진=연합뉴스)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한국경제TV


포항 약국, 지극히 평범한 차림새 40대男.. 흉기 들고 돌변?, 내외뉴스통신

  1. [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묻지마 칼부림으로 2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포항 약국 사건이 화두다.
  2. 지난 9일 발생한 포항 약국 사건으로 인해 부상을 입은 여성 1명이 15일 오전 병원 치료 끝에 숨졌기 때문이다.
  3. 가해자는 9일 오후 4시 반쯤 포항시 오천읍의 한 약국에 침입해 40대 약사, 30대 여성에게 흉기를 휘둘러 복부 등을 다치게 한 뒤 달아났다.

Source: 내외뉴스통신


포항 약국, 도대체 어떤 연유로 그랬나 들어보니 믿어도 돼?, 이슈메이커

  1. [이슈메이커=조수아 기자] 경상북도 포항 약국에서 끔찍한 사건이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다.
  2. 지난 9일 오후 어느 포항 약국에서 근무하던 삼십대 여성은 갑자기 들이닥친 사십대 중반의 남성의 흉기에 그만 찔렸고, 병원에 이송돼 치료를 받다가 오늘 오전 끝내 사망했다.
  3. 한편, 당시 포항 약국 범행 상황이 담겨 있는 영상이 온라인상에 올라왔다.

Source: 이슈메이커


포항 약국 흉기 난동 피해자 숨져, 노컷뉴스

  1. [포항CBS 김대기 기자]포항 약국에서 40대 남성이 흉기로 난동을 부린 사건의 피해자인 약국 종업원 A(38·여)씨가 숨졌다.15일 경찰 등에 따르면 A씨는 지난 9일 오후 포항 남구 오천읍의 한 약국에서 B(46)씨에게 흉기로 복부를 찔려 병원으로 후송돼 치료를 받다 15일 새벽 5시쯤 결국 숨졌다.가해자 B씨는 살인미수혐의로 지난 14일 검찰에 송치됐지만, 피해자 A씨가 사망함에 따라 살인죄가 적용돼 재판을 받게 됐다.한편, B씨에게 옆구리 등을 찔린 약사 C(47·여)씨는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시각 주요뉴스▶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kdk@cbs.co.kr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노컷뉴스


포항 약국 "끔찍한 그날", 너무나도 '참혹해서' 깊은 정신적 쇼크, 이코노미톡뉴스

  1. [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포항 약국에서 발생한 끔찍한 범죄가 재조명되고 있다.
  2. 포항 약국에서 일어난 ‘악몽 같은’ 흉기 난동 사건으로 결국 젊은 나이의 한 여성이 사망했기 때문.
  3. 포항 약국 사건 이미지 = 에스엔에스주다영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pr@economytalk.kr<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이코노미톡뉴스


포항 약국 , 아수라같은 참극에 ,생명 하찮게 응징으로, 기호일보

  1. 포항 약국 , 아수라 같이 참극으로 , 생명 하찮게 철퇴로지난 9일 포항 약국에서 흉기로 공격을 받은 약국 직원이  숨졌다. ▲ 포항 약국 사건포항 약국에서 한 중년이 휘두른 흉기에 30대 여성이 사망한 사건이 발생한 것이다.
  2. 포항 약국 사건은 지난 9일 발생했다.
  3. 이 남성은 같이 있던 약사도 공격해 찌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4시간 여만에 도주한 남성을 자택에서 체포했다. 2016년 강남역 묻지마 살인은 여성에 대한 묻지마 살인으로 충격을 던져준바 있다.

Source: 기호일보


흉기 찔린 포항 약국 종업원 끝내 숨져, 연합뉴스

  1. 포항남부경찰서 (포항=연합뉴스) 손대성 기자 = 난동을 부리던 40대 남성이 휘두른 흉기에 찔린 30대 여성이 입원 중에 숨졌다.
  2. 15일 경북 포항남부경찰서에 따르면 포항 한 약국에서 일하던 30대 여성 A씨는 지난 9일 오후 5시 30분께 갑자기 약국에 침입한 B(46)씨가 휘두른 흉기에 찔렸다.
  3. 경찰 관계자는 "사인을 조사한 뒤 피의자가 흉기로 찔러 A씨가 사망했다는 결과가 나온다면 죄명이 살인미수에서 살인으로 바뀐다"고 말했다.

Source: 연합뉴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이슈메이커 이코노미톡뉴스 내외뉴스통신 한국경제TV 노컷뉴스 기호일보 연합뉴스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