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다이아"에 대해 알아볼게요!!!!



티아라·다이아, 악플러‧루머 유포자 고소, 포커스뉴스

  1. 걸그룹 다이아가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선릉로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데뷔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 2015.09.14 오장환 기자 ohzzang@focus.kr(서울=포커스뉴스) 아이돌 걸그룹 티아라와 다이아가 악플러·루머 유포자들을 경찰에 고소했다.
  3. 서울 강남경찰서는 티아라와 다이아의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로부터 지난달 19일 고소장을 접수시켰다고 10일 밝혔다.

출처: 포커스뉴스: http://www.focus.kr/view.php?key=2016081000160227281



티아라-다이아 측, 악플들 대해 강력 대응..경찰서 사이버수사대 고소장 접수, 한국경제

  1. 티아라 다이아 (사진=DB) 티아라-다이아 측이 악플들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한다.10일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티아라와 다이아 멤버들을 향한 악성 댓글 및 루머에 관해 그동안 모아왔던 자료와 팬분들이 보내주신 자료들을 취합해 서울 강남경찰서 사이버수사대에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이어 “악플러 및 루머 유포자들에 대해 선처 없이 강경 대응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한편 MBK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월 홈페이지를 통해 팬들에게 “루머 및 악플들의 자료 수집을 도와달라”라고 요청한 바 있다.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한국경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15&aid=0003638105



티아라·다이아 소속사, 악플러에 “강경대응”…멤버들 과거 악플 언급 들어보니?, 동아일보

  1. 지난 6월 다이아의 두 번째 앨범 ‘HAPPY ENDING’ 쇼케이스에서 소감을 말하던 도중 눈물을 흘리는 정채연.
  2. 사진=동아DB그룹 티아라와 다이아의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가 소속 가수들의 ‘악플러’들에 대해 강경 대응하겠다고 밝혔다.이들을 둘러싼 ‘악플’은 어제 오늘 일은 아니었다.티아라 보람은 지난 2013년 미니앨범 ‘넘버나인’ 발매 후 기자간담회에서 “악플들이 저희를 돌아보게 해주고 깨닫게 해주는 게 있다”고 말했다.그는 “악플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우리가 이렇게 했더라, 고쳐야겠다’고 생각하면서 나름대로 좋게 받아들이려 한다”며 “저희에게 득이 되고 영양이 되는 악플을 보게 되는 것 같아서 상처받기 보다는 배우게 되는 것도 있다고 생각한다”고 했다.은정은 지난해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예전에는 댓글 일일이 다 읽어봤지만, 요즘에는 거의 보지 않는다”고 답하기도 했다.하지만 소속사 측은 이처럼 ‘긍정적으로 생각’하거나 ‘무시’하기에는 최근 티아라와 다이아 멤버들에 대한 악플이 도를 넘었다고 판단한 듯 하다.특히 Mnet ‘프로듀스 101’로 그룹 아이오아이에 합류한 다이아 멤버 정채연은 이후 “아이오아이 활동으로 인지도를 올린 뒤 다이아를 홍보하기 위한 것 아니냐”는 비난에 시달렸다.
  3. 최근 다이아 쇼케이스에서는 눈물을 보이며 심경을 드러냈다.한편 10일 MBK 측은 “지난달 19일 티아라와 다이아 전 멤버에 대한 악플러들을 상대로 고소장을 접수했다.

출처: 동아일보: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20&aid=0002995210



티아라·다이아 측, 악플러 고소 "선처 없이 강경 대응", 일요서울

  1. [일요서울 | 최새봄 기자] 걸그룹 티아라와 다이아의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가 소속 가수들의 루머 유포자들에 대해 강경 대응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2. 특히 소속사 관계자는 루머 최초 유포자를 포함해 이를 확산시킨 제2, 3의 유포자들을 상대로 선처 없이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한 것으로 전해졌다.
  3. <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출처: 일요서울: http://www.ilyoseoul.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0367


티아라-다이아 측 "악플러 상대로 고소장 접수…선처無", 스타서울TV

  1. 그룹 티아라, 다이아가 악플러를 고소했다.
  2. 10일 티아라, 다이아의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는 “티아라, 다이아와 회사에 대한 악성 댓글을 단 악플러를 상대로 이미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3. 정채연은 ‘혼술남녀’에 출연하며, 기희현은 ‘언프리티랩스타3’ 중간 래퍼 미션에 임한다.

출처: 스타서울TV: http://www.starseoultv.com/news/articleView.html?idxno=419819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일요서울 포커스뉴스 한국경제 동아일보 스타서울TV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