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트넘 첼시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EPL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첼시 격파, 포체티노 "시즌 아직 갈길 멀다", 금강일보

  1. 포체티노 감독은 이날 첼시를 2-0으로 제압한 뒤 "엄청난 승리"라며 "중요한 승점 3점을 얻어 첼시와 격차를 줄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2. 포체티노 감독은 "이날 승리로 한 걸음 더 전진했고, 계속해서 나아가는 것이 중요하다"며 "축구는 믿음에 관한 것"이라고 했다.
  3. 포체티노 감독은 "우리는 좋은 자리에 올라 있고, 현재 3위"라면서도 "그러나 시즌이 끝날 때까지는 아직 갈 길이 멀다"고 말했다. .

Source: 금강일보


‘첼시 14연승 저지’ 토트넘 포체티노 감독 “알리 환상적”, 이데일리

  1. 마우리시오 포체티노(왼쪽)(사진=AFPBBNews)[이데일리 스타in 조희찬 기자]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첼시의 14연승을 멈춰 세운 후 2골을 기록한 델리 알리에 대해 만족감을 나타냈다.포체티노 감독은 5일 첼시를 2-0으로 승리한 뒤 “엄청난 승리다.
  2. 리그 선두 첼시는 49점을 기록하고 있다.포체티노 감독은 이날 홀로 2골을 몰아친 알리에 대해 “알리는 골에 앞서 환상적인 기술을 보여줬다.
  3. 우리 팀의 경기는 견고했고, 선수들이 매우 자랑스럽다”고 활짝 웃었다.그는 이날 승리로 첼시의 역대 EPL 단일시즌 최다 연승 저지는 물론 감독으로서 개인 통산 150승째를 기록했다.포체티노 감독은 남은 리그 일정에 대해 “우리는 현재 3위다.

Source: 이데일리


첼시 잡은 토트넘 포체티노 “3위 기쁘지만 내 마음은..”, 데일리안

  1. 첼시 잡은 토트넘 포체티노 “3위 기쁘지만 내 마음은..”.
  2.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상세보기.
  3. 개별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Source: 데일리안


'연승 실패' 콘테 감독 "EPL은 힘든 무대", 스포츠조선

  1. 첼시의 연승기록은 13경기에서 마침표를 찍었다.
  2. 콘테 감독은 경기 종료 후 "토트넘은 정말 강한 팀이다.
  3. 우리의 연승기록이 이어지지 못한 것은 슬픈 점"이라며 "토트넘은 충분히 리그 우승 경쟁을 펼칠 실력이 있는 팀"이라고 했다.

Source: 스포츠조선


‘52경기 20골’ 알리, EPL 미드필더 역사상 2번째로 빠르다, 뉴스엔

  1. ‘52경기 20골’ 알리, EPL 미드필더 역사상 2번째로 빠르다.
  2. 통산 120골로 미드필더 역대 득점 3위에 올라있는 리버풀 레전드 스티븐 제라드는 20골까지 169경기가 걸렸다.
  3. 개별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Source: 뉴스엔


포체티노, “알리의 기술, 환상적이었다”, OSEN

  1. 토트넘은 5일(한국시간) 잉글랜드 런던 화이트 하트 레인서 열린 첼시와 2016-2017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0라운드 홈 경기서 델레 알리의 2골에 힘입어 2-0 완승을 거뒀다.선두 첼시의 13연승 행진에 종지부를 찍은 토트넘은 5연승을 달리며 3위로 올라섰다.경기 후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은 알리에게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2. 포체티노는 ‘스카이스포츠’와 인터뷰에서 “알리는 골에 앞서 환상적인 기술을 보여줬다.
  3. 이어 포체티노는 “우리 마음 속에 믿음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Source: OSEN


콘테 감독 "토트넘, 우승 다툼할 자격 있어", 엑스포츠뉴스

  1. 콘테 감독 "토트넘, 우승 다툼할 자격 있어".
  2. [엑스포츠뉴스 채정연 인턴기자] 첼시를 이끄는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토트넘 홋스퍼에 대해 끝까지 선두 다툼을 벌일 수 있는 저력을 가진 팀으로 평했다.
  3. 콘테 감독은 "토트넘은 좋은 팀이고, 정말 강하며 리그 마지막까지 우승 타이틀 경쟁에 참여할 수 있는 팀 중 하나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Source: 엑스포츠뉴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이데일리 금강일보 엑스포츠뉴스 데일리안 스포츠조선 OSEN 뉴스엔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