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동선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한화 vs 동국제강 '충격'... 금수저 인생의 사회적 물의 '비난 증폭', 화이트페이퍼

  1. 5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동선씨가 이날 새벽 3시 반쯤 서울 청담동에 한 주점에서 술에 취해 종업원 두 사람을 폭행해 현행범으로 현장에서 체포했다”고 밝혀 시선을 집중시켰다.
  2.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셋째 아들인 김동선씨는 한화건설 팀장으로 근무 중인 것으로 알려진다.
  3. 한편, 경찰은 김동선씨가 주점에서 폭행할 때 모습을 찍은 휴대전화 영상 등을 확보해 구체적인 사실 관계를 파악 중이다.

Source: 화이트페이퍼


김동선 한화그룹 셋째아들 술집 난동… “정유라와 금메달, 이쯤되면 승마가 문제인가?”, 중도일보

  1. Copyright ⓒ 2014 JOONGDOILBO Co., Ltd All Rights Reserved.
  2.     Contact webmaster@joongdo.co.kr   For More Infomation.
  3. 서울 중구 서소문로11길 2 효성빌딩   (우) 04515   전화 : 1522-4620       대전광역시 중구 계룡로 832   (우) 34908   전화 : 042-220-1114.

Source: 중도일보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 삼남 김동선 '술집 난동'으로 입건, 천지일보

  1.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셋째 아들 김동선씨(28)가 술집에서 난동을 부려 경찰에 입건됐다.
  2. 5일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씨는 이날 새벽 3시 30분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 한 술집에서 술을 마신 뒤 술에 취해 종업원 2명에게 폭력을 휘두른 혐의로 경찰에서 조사를 받고 있다.
  3. 이날 새벽 3시30분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술집에서 혼자 술을 마시고 있던 김씨는 술에 취해 종업원 2명을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Source: 천지일보


한화그룹 김승연 회장 아들 김동선, 술집서 난동으로 체포…"'베테랑' 현실판일세", 문화뉴스

  1. [문화뉴스]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 셋째 아들이자 승마선수인 김동선이 주점 종업원을 폭행한 혐의로 체포됐다.
  2. 5일 YTN 방송에 따르면 김동선은 이날 새벽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모 주점에서 술에 취한 채 폭행을 휘두른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3. 문화뉴스 진주희 기자 edu779@munhwanews.com.

Source: 문화뉴스


'술집 난동' 김동선, 한화 측 "개인적이고 사적인 일… 피해 종업언과 합의 마쳤다", 조선일보

  1. /YTN 캡쳐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셋째 아들 김동선(28)씨가 5일 술집에서 폭력을 휘둘러 경찰에 입건된 가운데, 한화그룹 측에서는 "개인적이고 사적인 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한화 측은 “현재 피해 종업원과 합의를 마친 상태"라며 이 같이 밝혔다.서울 강남경찰서는 폭행 혐의로 김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이날 밝혔다.경찰에 따르면 김씨는 이날 오전 3시 30분쯤 서울 강남구의 한 술집에서 종업원 2명의 뺨과 머리를 때린 혐의를 받고있다.
  2. 또 경찰서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순찰차 내부를 걷어차는 등 난동을 부린 혐의도 받고있다.경찰은 폭행사건과 관련해 정확한 경위에 대해 조사할 방침이다.앞서 김씨는 지난 2010년 서울 용산에 있는 한 호텔의 술집에서도 난동을 부리다 불구속 입건돼 기소유예되기도 했다.한화건설 팀장인 김동선씨는 국가대표 승마 선수이다.
  3. 지난 2014년 최순실씨의 딸인 정유라씨와 함께 아시안게임에 출전해 금메달을 따기도 했다.[디지털이슈팀 기자 dchosun@chosun.com][조선닷컴 바로가기]-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urce: 조선일보


한화家 폭력의 역사…아버지 쇠파이프 폭행에 아들은 술집 난동, 포커스뉴스

  1. 김동선씨의 술집 난동은 지난 2010년에 이어 두 번째인 데다가, 아버지 김승연 회장 역시 2007년 '쇠파이프 보복 폭행' 사건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바 있다.
  2. 김동선씨의 '술집 난동'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3. 더 거슬러 올라가면 2007년 김승연 회장의 '쇠파이프 보복 폭행'이 있었다.

Source: 포커스뉴스


김동선 폭행 입건, 한화 김승연 '보복' 재조명… '청계산 끌고가 쇠파이프로 폭행', 경인일보

  1. 한화그룹 삼남 김동선 폭행 입건.
  2. /연합뉴스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셋째 아들 김동선 씨가 5일 술집 종업원을 폭행한 혐의로 입건되면서, 김 회장의 '보복 폭행' 등 과거 사건들이 재조명 되고 있다.지난 2014년 2월에는 김 회장의 차남인 김동원 씨가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기소돼 법원(1심)에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3. 이 사건은 '재벌의 원조 갑질'로 지탄을 받았다.김 회장은 보복 폭행 혐의로 구속됐으며, 1심에서 징역 1년 6월이 선고됐다.

Source: 경인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문화뉴스 경인일보 포커스뉴스 화이트페이퍼 천지일보 조선일보 중도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