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트넘 리버풀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EPL 26R] '손흥민 선발' 토트넘-리버풀 명단 발표, 스포탈코리아

  1. 이 기사를 메인으로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이 기사는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3. 이 기사는 사용자 추천으로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Source: 스포탈코리아


토트넘 리버풀 손흥민, 기성용과 다정샷…"힘내자", 문화뉴스

  1. ▲ ⓒ 기성용 인스타그램 캡처.
  2.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 토트넘의 손흥민이 리버풀전에서 선발로 출격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손흥민이 기성용과 찍은 사진이 재조명 되고 있다.
  3. 기성용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쏘니 오늘 축하한다.

Source: 문화뉴스


'토트넘 리버풀' 손흥민, 런던 술집 회동 사진 재조명...차두리 박지성과 함께, 넥스트데일리

  1. '토트넘 리버풀' 손흥민, 런던 술집 회동 사진 재조명...차두리 박지성과 함께.
  2. 런던 좋다"라며 박지성, 손흥민, 이청용과 찍은 사진을 올렸다.
  3. 사진 속 차두리는 영국 런던의 한 술집에서 박지성, 손흥민, 이청용과 다정한 모습이 이목을 사로잡았다.

Source: 넥스트데일리


[토트넘-리버풀] 손흥민, 리버풀전 통해 노리는 세 가지, 스포츠한국

  1. 지난해 10월 손흥민은 리버풀의 골망을 세차게 흔들었다.
  2. 결국 손흥민이 터뜨린 이날 골은 토트넘의 완승을 이끄는 결승골이 됐다.
  3. 지난해 10월 터뜨린 골은 손흥민의 리버풀전 첫 골이었다.

Source: 스포츠한국


[EPL]토트넘 손흥민, 리버풀 상대 시즌 12호 리그 9호골 사냥, 국제신문

  1. 손흥민.
  2. 손흥민(26·토트넘)이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에서 리버풀을 상대로 시즌 12호 골 사냥에 나선다.토트넘은 5일 새벽(한국시간) 영국 안필드에서 리버풀과 2017-2018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원정 경기를 가진다.손흥민은 최근 눈에 띄는 활약을 보이고 있는 만큼 선발 출전이 유력하다.손흥민은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8골을 넣었다.
  3. 손흥민이 시즌 12호 골과 리그 9호골로 안필드에서 리버풀을 잡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Source: 국제신문


[토트넘-리버풀] 손흥민의 과제, 이적생 모우라 앞 경쟁우위 보여라!, 스포츠Q

  1.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26)에게 리버풀전 미션이 하나 생겼다. 바로 겨울 이적시장에서 영입된 루카스 모우라(26) 앞에서 ‘뉴에이스’의 위용을 떨쳐야 한다는 것이다.
  2. 5위에 머물러 있는 토트넘(승점 48)이 3위 리버풀(승점 50)을 잡는다면 단숨에 3위로 올라설 수 있다. 손흥민으로선 지난달 14일 에버튼전 이후 리그 3경기 만에 골을 넣어 팀에 승점 3을 챙기며 모우라의 영입 이후에도 흔들림 없는 입지를 보이는 것이 중요하다.
  3. ▲ 손흥민이 5일 리버풀전에 선발 출장한다. [사진=토트넘 핫스퍼 공식 트위터 캡처].

Source: 스포츠Q


[EPL 프리뷰] 악명 높은 안필드, '대어 사냥' 나서는 토트넘, 인터풋볼

  1. 이 기사를 메인으로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이 기사는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3. 이 기사는 사용자 추천으로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Source: 인터풋볼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문화뉴스 넥스트데일리 국제신문 인터풋볼 스포츠Q 스포탈코리아 스포츠한국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