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연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태연, 강남서 이중 추돌사고 "운전 부주의"…경찰 "음주운전 아냐", 중앙일보
- 소녀시대 태연(왼쪽)과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글쓴이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자신이 태연이 낸 교통사고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네티즌이 올린 글이 등장했다.
- 글쓴이가 "음주측정을 하지 않았다"고 주장한 부분을 지적하는 등 이 글을 둘러싸고 진위 논란도 벌어졌다.
Source: 중앙일보
소녀시대 태연 교통사고, 피해자 “구급대원, 인기인 가해자 먼저 챙겨” 주장, 스포츠경향
- 태연이 낸 교통사고의 피해자임을 주장하는 ㄱ씨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사고 당시 영상과 함께 글을 올렸다.
- 교통사고 피해자라고 주장한 ㄱ씨가 SNS에 올린 사진ㄱ씨는 또 “택시 아저씨가 안정할 수 있도록 구급차에 잠깐 앉아있으면 안 되냐고 물었더니 가해자 타야 한다고 구급차조차 못 타게 하고, 가해자는 나와서 괜찮냐고 물어보더니 부하 직원 격려하듯 어깨 툭툭 쳤다.
- 응급실 와서 구급대원 하나는 사진이라도 찍었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히히덕거렸다”고 했다.ㄱ씨는 “사람을 살린다는 사람들이 사고 난 환자들 앞에서 히히덕 히히덕, 유명인 먼저 챙긴다니.
Source: 스포츠경향
태연 교통사고, SM 측 "태연 운전부주의… 귀가해 안정 취하는 중", 천지일보
- 태연 교통사고 (출처: 태연 인스타그램).
-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소녀시대 태연의 교통사고 소식에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 현재 태연은 교통 사고에 대한 조치 후 귀가해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다친 곳은 없는 상태다. .
Source: 천지일보
"교통사고 태연의 벤츠 조수석엔 검은색 푸들"…커플티까지 입었던 반려견 '진저' 추정, 조선일보
- /인터넷 캡처28일 서울 강남에서 추돌사고를 낸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28)의 벤츠 승용차 조수석에 반려견인 검은색 푸들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사고 현장을 목격한 한 시민은 이날 본지에 “사고 당시 태연의 차량 조수석에 검은색 푸들이 (줄에) 묶여있지 않은 채로 옷 같은 것에 덮여 있었다”고 말했다.이에 따라 경찰은 이번 교통사고와 검은색 푸들이 관련이 있는지에 대해서도 조사를 진행할 전망이다.태연의 검은색 푸들은 ‘진저’라는 이름으로 팬 사이에서 잘 알려져 있다.
- 진저는 특히 털이 까매서 대충 눈으로 얼굴을 볼 경우 눈동자가 보이지 않을 정도다.
- 태연은 진저와 커플티를 맞춰서 입을 정도로 반려견에 대한 애정이 강하다.태연은 이날 오후 8시쯤 서울 지하철 7호선 학동역에서 논현역 방향으로 가는 3차선 도로 중 1차선에서 자신이 몰던 벤츠 차량으로 3중 추돌 사고를 냈다.태연의 벤츠 차량은 앞서 가던 K5 택시의 후면을 추돌했고, 그 충격으로 택시가 바로 앞 아우디차량과 부딪혔다.태연 소속사 SM 측은 "태연의 운전 부주의로 교통사고가 발생했다"며 “태연은 사고 후 귀가해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다친 곳은 없다”고 밝혔다.[디지털이슈팀 기자 @chosun.com][조선닷컴 바로가기]-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urce: 조선일보
소녀시대 태연, 강남 도로서 2중 추돌 교통사고 “경위 파악 중”, 서울신문
- [서울신문 En]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태연이 교통사고를 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 태연 - 더팩트28일 한 매체에 따르면 태연은 이날 오후 8시쯤 서울 지하철 7호선 학동역에서 논현역 방향으로 가는 3차선 도로 중 1차선에서 자신이 몰던 벤츠 차량으로 2중 추돌 사고를 냈다.태연의 벤츠 차량은 앞서 가던 K5 택시의 후면을 추돌했고, 그 충격으로 택시가 바로 앞 아우디차량과 부딪혔다.
- 태연은 가슴 통증을 호소하며 병원으로 이송된 것으로 알려졌다.강남경찰서 관계자는 “조금 전 사고가 접수된 것은 맞지만 아직 구체적인 내용이 파악되지는 않았다”며 말을 아꼈다.연예팀 seoulen@seoul.co.kr▶ [서울EN 바로가기] [페이스북] ▶ [스타 화보 보기]ⓒ 서울신문(www.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ource: 서울신문
태연 교통사고, 서울 강남서 벤츠 몰다 3중 추돌사고, 아시아투데이
- 0태연 교통사고, 서울 강남서 벤츠 몰다 3중 추돌사고/태연 교통사고, 태연, 소녀시대 태연, 사진=박성일기자 소녀시대 태연이 3중 추돌 사고를 냈다.28일 조선일보에 따르면 태연은 이날 오후 8시경 서울 지하철 7호선 학동역에서 논현역 방향으로 가는 3차선 도로 중 1차선에서 자신이 몰던 벤츠 차량으로 3중 추돌 사고를 냈다.태연이 타고 있던 벤츠 차량은 앞서 가던 K5 택시의 후면을 추돌했고, 그 충격으로 택시가 바로 앞 아우디 차량과 부딪혔다.태연은 현장에 도착한 구급차에 탑승한 뒤 가슴 통증을 호소하며 병원으로 이송된 것으로 알려졌다.이와 관련 SM 관계자는 이날 "오늘 오후 7시 40분경 논현동 부근에서 개인일정으로 이동중이던 태연의 운전부주의로 교통사고가 발생했다"라며 "상대 차량 운전자 및 승객분들께 죄송한 마음이며, 사고 처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이어 "현재 태연은 교통 사고에 대한 조치 후 귀가해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다친 곳은 없는 상태다.
-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고 전했다.한편 경찰은 택시 운전자 등을 불러 정확한 사고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Source: 아시아투데이
태연 교통사고에 '아찔'…운전 고수가 어쩌다 사고 났나?, 녹색경제신문
- 소녀시대 멤버 태연의 교통사고 소식이 화제로 떠오르면서 태연이 과거 방송에서 운전실력을 검증받는 장면이 재조명받고 있다.
- 태연은 지난 2015년 8월 방송된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 소녀시대 멤버들과 함께 출연해 자동차 후방주차 실력을 검증하는 시간을 가졌다.
- 당시 방송에서 태연은 "자타 공인 운전 고수"라며 부모님 집을 자주 오가며 운전 실력을 늘렸다고 말했다.
Source: 녹색경제신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서울신문 녹색경제신문 천지일보 아시아투데이 조선일보 중앙일보 스포츠경향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트렌드] 실시간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한 미사일 문 대통령 발사 관련 NSC 전체회의 소집. (0) | 2017.11.29 |
---|---|
이미지 잊지 않았던 그 … 이름듣는 순간 떠올라. (0) | 2017.11.29 |
태연 소녀시대 강남 도로서 2중 추돌 교통사고 “경위 파악 중”. (0) | 2017.11.28 |
케스파컵 [] 롤드컵 우승팀 삼성 MVP 꺾고 2R 4강 진출. (0) | 2017.11.28 |
금호타이어 박삼구 회장 앞으로도 재인수 없다 공식 선언. (0) | 2017.1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