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샘물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충청샘물 생수서 악취 발생…본사 환불절차 나서, 뉴스1
- 충청샘물 © News1(서울=뉴스1) 신건웅 기자 = 시중에 판매된 충청샘물 제품에서 역겨운 냄새가 난다는 민원이 잇달아 제기되면서 본사가 제품회수에 나섰다.21일 업계에 따르면 충청샘물을 판매하는 생수나라는 지난 18일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생수 제품 관련 환불 절차를 공지했다.
- 한 소비자는 "2달 전 구매한 제품부터 약품 냄새가 심하게 났다"며 "물을 마시고 설사를 많이 했다"고 말했다.
- 다른 소비자 역시 "물에서 썩은 냄새가 났다"고 토로했다.현재 충청샘물은 생수 제품에 대해 환경부와 관할 도청 입회 후 공인 검사기관에 검사를 의뢰한 상태다.본사 측은 "먹는 물 관리법에 의거해 원수는 철저히 관리된다"며 "원수 이외의 성분은 전혀 들어가 있지를 않다"고 해명했다.
Source: 뉴스1
"생수에 냄새가 나요" 충청샘물 홈페이지에 사과문 올리고 제품 회수, 부산일보
- 시중에 판매된 생수 제품에서 이상한 냄새가 난다는 민원이 잇따르고 있다고 21일 YTN이 단독보도했다.먹는 물로 문제가 없는지 해당 제품에 대한 검사가 진행되고 있는데, 업체 측은 제품 회수와 환불 조치에 나섰다.관리 감독 기관인 충청남도는 지난 11일 충남보건환경연구원에 의뢰해 문제 생수의 성분 분석 작업을 벌이고 있다.
- 생수 제조업체도 홈페이지에 사과문을 올리고 제품 회수와 환불 조치에 나섰다.생수 제조업체인 충청샘물은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님께 머리 숙여 깊이 사죄드립니다'라는 팝업창으로 사과의 글을 올렸다.충청샘물은 "금번 저희 충청샘물(O.5L, 2.0L PET)의 이취(약품등)로 인하여 고객님께 많은 심려를 끼쳐 드린 점 깊이 사죄드립니다"라고 사과했다.덧붙여 "금번 문제 되었던 제품들의 회수조치를 신속하게 완료하겠으며, 또한 환불을 요청하시는 고객님께는 환불을 지속적으로 진행중에 있습니다"라고 밝혔다.이와 함께 소비자 상담실 연락처와 적절한 상담을 해줄 것을 약속했다.또한 "공인된 검사업체에 다량의 제품(샘플)을 검사 의뢰하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재공지를 하겠으며 결과에 따라 신속, 강력하게 조치를 할 것입니다"라고 끝맺었다.디지털콘텐츠팀 multi@.
Source: 부산일보
충청샘물서 제조한 생수 환불절차 … “냄새나서 전화했더니 페트병 수거함에 버리라?”, 국제신문
- 생수 제조사 충청샘물이 제품 환불 절차를 공지했다.충청샘물은 지난 18일 오전 11시 50분께 홈페이지(www.ccwater.kr) 공지사항을 통해 제품 환불 절차를 안내했다. (사진 = 충청샘물 홈페이지 캡처)
- 공지에 따르면, 환불을 원하는 소비자는 구매영수증 또는 인터넷 구입처 구매확인 이미지와 환불 계좌를 고객Q&A 게시판에 적으면 된다.충청샘물은 “죄송한 말씀을 드린다”며 “문의 전화가 많아 대응이 늦어지는 점 재차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소비자들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어쩐지 냄새가 나더라” “물 냄새 관련 전화했는데 그냥 페트병 수거함에 버리라니” “따자마자 냄새가 났다” “20개월된 조카는 먹고 설사를 해 병원에 갔다” 등 불만을 쏟아내고 있다.
- YTN은 21일 오후 6시 30분께 시중에 판매된 생수 제품에서 이상한 냄새가 난다는 민원이 잇따르고 있다는 내용을 보도했다.
Source: 국제신문
'생수 냄새' 쏟아지는 경험담 "터질 게 터졌다"? 어느 정도였나 보니…, 헤럴드경제
- 생수 냄새 논란에 휩싸인 충청 샘물 홈페이지[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충청샘물이 생수 제품 냄새 논란에 휩싸였다.
- 위험하지 않으면 좋겠네요.이번 것은 어디 제품인지 몰라도 생수만큼은 믿고 마실 수 있게 해주십시오.
- 그후로는 그런 적 없음.” “tict**** 생수 보관방법에 따라 냄새가 나고 안나고 그래요 저렴한 생수같은 경우 대리점에서도 대량으로 받아서 야적을 하게되는데 창고가 아닌 땡볕에서 방치하게되는데 그럴경우 생수에서 냄새가 납니다.
Source: 헤럴드경제
[휴먼스토리]정진남 뿌리공원 전국문중협의회장, 중도일보
- -회장님, 효문화뿌리축제를 앞두고 문중책자를 만드시느라 매우 바쁘신줄 안다.
- ▲뿌리공원에 성씨 조형물을 설치한 전국 224개 문중이 조상의 빛나는 얼과 역사를 통해 문중의 전통과 문화를 선양하고 문중과의 화합과 문화를 교류하며 뿌리를 찾아 조상을 알고, 조상을 찾아 나를 알고, 우리의 효 문화를 만방에 펼치며 문중과 가족이 함께 어울려 즐기는 축제이다.
- 올해 9회 축제때는 더 많은 관광객들이 뿌리공원 효문화 뿌리축제를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회장님은 교육자로 평생을 살아오셨는데 보람이 크실 것 같다.
Source: 중도일보
한국승안공, 충북 수해지역 승강기 긴급복구 지원... 양수기 동원 배수지원 작업과 샘물 지원, 글로벌이코노믹
- 이에 승강기안전공단은 8월까지 충청지역본부 관내 수해지역에 대해 피트침수 등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승강기에 대해 법정검사 연기를 신청할 경우 신속한 업무처리와 함께 부품교체 등으로 수시검사를 요청할 경우 지원을 아끼지 않기로 했다.
- 공단 박영태 지사장은 "충북지역은 갑작스런 폭우로 인해 저지대 공동주택 승강기가 침수되면서 운행이 중단되는 등 큰 불편을 겪고 있다"며 "공단은 수해 지역 승강기 법정검사 연기와 함께 수해 복구 후 수시검사를 요청할 경우 적극 지원하는 등 승강기 긴급 복구와 관련 긴급 협조체계를 구축 운영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김태형 기자 730315@g-enews.com.
Source: 글로벌이코노믹
약샘, 충청타임즈
- 병원도 약국도 읍내에 있던 그때, 여름이면 동네 사람들은 가족들을 앞세우고 지게에 솥단지는 물론 그날 먹을거리를 잔뜩 짊어지고 약샘으로 등목을 갔다.
- 그렇게 약샘에 가서 등목해야만 여름 내내 땀띠는 물론 피부병을 예방하고 치료를 한다고 하여 먼 곳까지 찾아갔다.
- 폭염임에도 약샘 근처에 다다르면 높드리를 타고 흐르는 바람은 오싹할 만큼 냉기가 인다.
Source: 충청타임즈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충청타임즈 국제신문 부산일보 글로벌이코노믹 뉴스1 중도일보 헤럴드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트렌드] 실시간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만난세계 다시 만난 세계 여진구 이연희 이별 준비 열심히 사랑하자. (0) | 2017.09.21 |
---|---|
생수 충청샘물 안전한 줄 알았는데… 냄새의 이유는 돈 때문? 예산 전액 삭감됐다. (0) | 2017.09.21 |
김명수 신동욱 대법원장 가결 사법부 쿠데타 성공한 꼴. (0) | 2017.09.21 |
범죄도시 보자마자 한마디! 맨주먹 형사 마동석X조선족 보스 윤계상 <>. (0) | 2017.09.21 |
kai 김인식 KAI 부사장 숨진채 발견…미안하다 유서. (0) | 2017.09.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