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사랑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최사랑과 열애설 허경영, 황당한 대선공약과 기이한 예언 진짜 기인?, 폴리뉴스

  1. 허경영 전 민주공화당 총재가 지난해 디지털 싱글곡 '국민송'을 함께 부른 가수 최사랑과의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황당한 대선 공약과 기이한 예언이 재조명 받고 있다.23일 한 매체는 두 사람이 3년 째 열애 중이며 지난 2015년 '부자되세요'를 통해 인연을 맺은 이후 관계가 급속도로 발전됐다고 보도했다.
  2. 허경영 측 관계자는 이날 "가수 최사랑과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본인에게도 확인을 했는데 두 사람은 최근 음반을 낼때 서로 도움을 준것은 맞지만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는 사이가 아니고 연인 관계는 더욱 아니다"고 밝혔다.허경영과 최사랑은 지난해 12월, 디지털 싱글곡 ‘국민송’을 함께 발표했다.한편 허 전 총재는 지난해 '세계통일'을 공약으로 내세우며 대선 출마를 선언했다.허경영 전 민주공화당 총재는 지난해 3월 1일 대선출마를 공식 선언하고 공약으로 국회의원 수를 줄이고 무보수로 일하게 한다거나 재벌 소득 일부를 국민에 분배하는 것 등을 내걸었다.허 전 총재는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린 자신의 지지모임인 국민정치혁명연대 출범식에서 '국가에 돈이 없는 것이 아니다 도둑놈이 많을 뿐이다'라는 주제로 강연했다.이날 허 전 총재는 "이제는 정치인이 정치를 바꾸는 것에 기대를 접어야 한다.
  3. 세계를 통일해 단일국가로 만들겠다"고 주장했다.허경영 전 총장의 공약은 국회의원 수를 줄이고 무보수로 일하게 한다거나 재벌의 소득 일부를 국민에 분배하는 것 등이다허 전 총재 페이스북에는 당시 "19대 대통령 허경영"이라는 문구와 함께 허 전 총재의 사진이 부착된 홍보 차량이 찍힌 사진이 올라왔다.

Source: 폴리뉴스


'최사랑 열애설' 허경영, 여성 관심 없다? "XX에 안 좋은 것만 먹어" 無성욕 선언, 무등일보

  1. 03:25최사랑 (사진: 허경영 SNS)
  2. 이같은 논란이 불거지자 허경영은 곧바로 최사랑과의 열애설을 극구 부인하며 수습에 나섰다.
  3. 최사랑과 열애설을 부인한 허경영은 과거 한 방송을 통해 이성에 관심이 없는 '금욕주의자'라고 칭했기에, 이번 사건은 가벼운 해프닝으로 끝날 것으로 보인다.

Source: 무등일보


허경영·최사랑, 스캔들에 성탄절 극장 데이트 제보 "내 나이가 몇인데…황당", 전기신문

  1. 허경영·최사랑, 스캔들에 성탄절 극장 데이트 제보 "내 나이가 몇인데…황당".
  2. 23일 한 매체는 허경영과 최사랑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3. 이어 허경영은 "상대 여가수(최사랑)에게 매우 실례가 되는 일"이라며 "나도 황당하다"라고 덧붙였다.

Source: 전기신문


최사랑, '희대의 차이 초월하나 했지만 … '허, 롤스로이스 사고도', 기호일보

  1. 2016년 허경영은 추돌사고를 내기도 했다.
  2. 허경영은 5년 전부터 롤스로이스 차량을 리스해 타고 다녔다고 한다.
  3. 이 롤스로이스의 한 달 렌탈 비용만 무려 7백만 원 전후라고 한다.서울 용산경찰서는 교통사고 가해차량 운전자인 허경영에게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로 출석을 명령했었다.

Source: 기호일보


최사랑, 인터뷰 재조명 "그 어떤 백만장자가 부럽지 않다", 데일리시큐

  1. ▲ (사진= 최사랑 페이스북)가수 최사랑의 과거 인터뷰가 관심을 끈다.최사랑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한국에서 나만의 노래로 가수 활동을 하는 것에 대해 기쁘다"고 말했다.특히 최사랑은 "그 어떤 백만장자가 부럽지 않다"면서 "무대에서만큼은 내 세상이고 이 세상에 부를 가진 사람이 부럽지 않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지난해 12월 최사랑은 허경영과 디지털 싱글곡 '국민송'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2. 아울러 최사랑은 지난 2015년에도 허경영의 '부자되세요'를 부른 바 있다.한편 지난 23일 한 매체는 허경영과 최사랑이 3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3. 이에 허경영 측 관계자는 "가수 최사랑과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라며 "최근 음반을 낼 때 최사랑이 도움을 준 것은 맞지만, 그 외에는 전혀 무관하다"라고 밝혔다.

Source: 데일리시큐


최사랑, 노란색 가발에 새하얀 의상 입고 포즈 '늘씬한 몸매 자랑', 울산종합일보

  1. 가수 최사랑은 지난해 허경영과 함께 ‘국민송’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바 있다.
  2. 당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사랑이 허경영과 함께 허경영이 실제 타고 다니는 수 억 원 대의 외제차량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3. 한편 23일 최사랑과의 열애설 관련 허경영 측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Source: 울산종합일보


허경영 측 "최사랑과의 열애설, 사실무근", 아시아경제

  1. 최사랑, 허경영 / 사진=최사랑 페이스북정당인이자 가수 허경영이 가수 최사랑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23일 한 매체는 허경영 측 관계자를 인용해 "가수 최사랑과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라며 "최근 음반을 낼 때 최사랑이 도움을 준 것은 맞지만, 그 외에는 전혀 무관하다"라고 보도했다.앞서 이날 한 매체는 허경영과 최사랑이 3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한편,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디지털 싱글 '국민송'을 발표했다.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채널 설정하고 골프장 무료권, 상품권 받자!▶ 양낙규의 '군사이야기' ▶ #아시아경제 페이스북.

Source: 아시아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전기신문 무등일보 폴리뉴스 울산종합일보 데일리시큐 아시아경제 기호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