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찰스 맨슨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샤론 테이트’ 누구? 미국 여배우, 임신 8개월에 ‘찰스 맨슨’ 일당에게 살해, 국제신문

  1. 1962년 드라마 ‘청춘의 모험’ 단역으로 데뷔했으며 영화 ‘박쥐성의 무도회’, ‘렉킹 크류’등에 출연하며 60년대 스타 중 한 사람으로 이름을 올렸다.이후 샤론 테이트는 로만 폴란스키 감독과 결혼해 임신을 했다.
  2.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의 신혼집에서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나갔다.하지만 1969년 남편 로만 폴란스키가 영화 촬영으로 집을 비운 사이 찰스 맨슨 일당이 느닷없이 샤론 테이트의 집을 습격했다.
  3. 샤론 테이트는 찰스 맨슨과는 아무 연관성이 없으며 매우 억울하게 살해당한 것이었는데 찰스 맨슨의 음악성을 비판한 사람이 살던 집으로 이사왔기 때문에 화를 당한 것이다.

Source: 국제신문


‘희대의 살인마’ 찰스 맨슨 사망...83세, 옥중 자연사, 중앙일보

  1. 찰스 맨슨(왼쪽)과 그의 살인 피해자 샤론 테이트(가장 오른쪽), 샤론 테이트는 유명 영화감독 로만 폴란스키(가운데)의 부인이었다.
  2. 매체 측에 맨슨의 사망 소식을 전한 테이트는 맨슨의 수많은 범죄행각 중에서도 가장 널리 알려진 사건에서 사망한 피해자의 동생이다.
  3. '로만 폴란스키가 살인사건'이라고도 불리는 테이트-라비앙카 살인사건은 맨슨 패밀리가 1969년 베벌리힐스에 있는 유명 영화감독 로만 폴란스키의 집에 침입해 폴란스키의 부인 샤론 테이트와 집에 있던 이들을 잔인하게 살해한 사건이다.

Source: 중앙일보


'연쇄살인의 귀공자' 테드 번디, "샤론 테이트 살해한 찰스 맨슨 사망에 재조명되는 이유는?" 관심 증폭, 시민일보

  1. 20일 찰스 맨슨의 사망 소식에 샤론 테이트 또한 대중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찰스 맨슨과 샤론 테이트에 더불어 '연쇄살인의 귀공자' 테드 번디가 재조명되고 있다.
  2. 테드 번디의 본명은 시어도어 로버트 번디다. 
  3. 보통 테드 번디 (Ted Bundy) 로 알려져 있으며, 과거에는 연쇄 살인의 귀공자로 불리기도 했다.

Source: 시민일보


샤론 테이트, 네티즌 관심 급부상…"임신 8개월에 찰스 맨슨에게 살해", 스포츠한국

  1. 끔찍한 사건으로 세상과 이별한 샤론 테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샤론 테이트는 1962년 드라마 ‘청춘의 모험’ 단역으로 데뷔한 여배우로 으며 영화 ‘박쥐성의 무도회’, ‘렉킹 크류’등에 출연하며 60년대 스타 중 한 사람으로 성장했다.이후 로만 폴란스키 감독과 결혼한 그녀는 임신을 하며 행복한 미래를 꿈꿨다.
  2. 그러나 남편이 촬영으로 집을 비운 사이 찰스 맨슨 일당이 샤론 테이트의 집을 습격, 임신 8개월이던 샤론 테이트를 잔인하게 살해했다.특히 샤론 테이트와 찰스 맨슨 일당은 아무런 인과 관계가 없었고, 단지 찰스 맨슨을 비판했던 이가 살았던 집이라는 점에서 충격을 안겼다.한편, 찰스 맨슨은 19일(현지시간) 종신형 중 자연사 했다.

Source: 스포츠한국


찰스 맨슨, 과거 54세 연하와 ‘옥중결혼’… 샤론 테이트 동생 “미친짓”, 톱스타뉴스

  1. 찰스 맨슨, 과거 54세 연하와 ‘옥중결혼’… 샤론 테이트 동생 “미친짓”.
  2. 당시 찰스 맨슨의 예비 신부였던 일레인 버튼은 AP통신에 “찰슨 맨슨과 결혼식을 올릴 것이다”라고 밝혔다.
  3. 톱스타뉴스와 사전협의, 동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사진)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Source: 톱스타뉴스


샤론 테이트 살해한 찰스 맨슨, 54세 연하 신부와 옥중 결혼식 앞두고 분노…결혼식 파기 선언한 이유는?, MBN

  1. 찰스 맨슨=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방송 화면 미국 희대의 살인마 찰스 맨슨이 옥중에서 자연사로 사망한 가운데, 과거 옥중 결혼식 소동이 재조명 되고 있다.찰스 맨슨은 2014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킹스카운티 정부로부터 예비 신부 애프턴 일레인 버튼과 결혼 허가를 받았다.
  2. 이 결혼이 놀라운 이유는 찰스 맨슨이 연쇄 살인범이며 예비 신부 애프턴 일레인 버튼이 그보다 54세 연하로 화제를 모은 것.일레인은 지난 9년간 샤론 테이트 살인범 찰스 맨슨은 무죄라고 주장하는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등 그를 추종해왔으며, 19세에는 그의 팬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하지만 결혼식을 며칠 앞둔 어느날 찰스 맨슨은 분노에 휩싸인 채 애프턴과의 결혼을 파기했다.
  3. 이에 이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찰스맨슨은 분노에 차 결혼을 파기했고 두 사람은 결국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다.한편 찰스 맨슨은 지난 1969년 로만 폴란스키 감독의 부인이기도 했던 배우 샤론 테이트 등을 살해하는 등 자신의 추종자를 시켜 35명을 숨지게 한 연쇄살인범이다.

Source: MBN


샤론 테이트 때문? 폴란스키 파란만장한 인생, 찰스 맨슨에 살해당한 아내에 부끄러울 정도, 베타뉴스

  1. 당시 남편은 로만 폴란스키로 영화 촬영 때문에 집을 비운 사이 샤론 테이트를 찰스 맨슨 손에 잃어야 했다.
  2. 샤론 테이트 사망 후 로만 폴란스키는 1989년 여배우 엠마누엘 자이그너와 결혼했다.
  3. 하지만 로만 폴란스키는 안타깝게 사망한 샤론 테이트의 얼굴에 먹칠을 할 만큼 엉망진창인 인생을 살고 있는 중이다.

Source: 베타뉴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MBN 베타뉴스 시민일보 국제신문 톱스타뉴스 중앙일보 스포츠한국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