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진우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김부선·주진우 그리고 이재명, 하루가 지나도 쏠리는 눈눈눈...'끊이지 않는 잡음', 웹데일리

  1. 김부선 주진우 이재명에 대한 관심이 끊이질 않고 있다.
  2. 주진우 김부선 이재명 여배우 스캔들에 인터넷상에서는 무성한 말들만 오가고 있는 상태다.
  3. 이에 여성이 "이거 어떻게 페이스북에 글을 쓰라고? 침묵하지말고?"라고 묻자, 남성은 "특정인을 대상으로 한 게 아니었다"고 설명했다.

Source: 웹데일리


김부선 여배우 스캔들 "인천서 데이트…잠자리 후 유부남 탄로" 주진우 녹취록 有, 제민일보

  1. 김부선 여배우 스캔들 주진우 녹취록 (사진: 채널A).
  2. 배우 김부선이 정치계 여배우 스캔들에 휘말렸다.
  3. 이에 여배우 스캔들의 당사자가 김부선이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Source: 제민일보


이재명 “여배우 스캔들, 김부선에 사과 받았다…루머 유포자는 철창행”, 국제신문

  1. 또 이 후보 캠프 측도 “과거 변호사(이재명)-의뢰인(김부선)으로 만났을 뿐 악성 루머에 대해 김부선이 공개 사과도 했었다”며 사실관계를 다시 짚었다.이 후보와 김부선의 스캔들은 2010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비롯됐다.
  2. 김부선은 당시 “2007년 대선 직전 총각 행세를 한 변호사 출신의 정치인과 깊은 관계를 맺었다”며 “그가 지방선거에 출마해 당선됐다”고 했다.그리고 지난 29일 KBS 초청 ‘2018 지방선거 경기도지사 후보 토론회’에서 바른미래당 김영환 경기도지사 후보가 이를 언급했다.
  3. 2016년에도 김부선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제 딸 양육비 문제로 이재명 변호사에게 자문을 구한 일이 있다.

Source: 국제신문


[영상] 주진우가 ‘이재명·김부선 스캔들’ 중재했다는 녹취록 들어보니…, 국민일보

  1. 음성 파일에는 주 기자로 추정되는 남성이 배우 김부선으로 추정되는 여성에게 페이스북에 사과 글을 올리라는 내용이 담겼다.
  2. 남성은 페이스북에 올린 글을 보고 다시 전화를 하겠다고 말했다.
  3. 이후 다시 통화가 이어졌고 남성은 여성에게 구체적인 페이스북 문구를 조언했다.

Source: 국민일보


김부선, '이재명 여배우 스캔들'..심심하면 터지는 구설수로 비난 받기도!.."2009년 5월22일 어디 계셨나요", 교통신문

  1. 이재명 후보는 "옛날에 만난 적 있다"고 답했다.
  2. 김 후보는 "얼마나 만났나"고 묻는 말에 이 후보가 대답을 하지않자 "답변하셔야 하는 것 아니냐"고 재촉했다.
  3. 김부선씨는 그동안 수차례 이재명 후보를 거론하는 듯한 글을 올려 구설수에 올랐다.

Source: 교통신문


'이재명 여배우 스캔들' 거론 김부선.."2009년 5월22일 어디 계셨나요"..툭하면 터지는 구설수로 비난 받기도!, 인사이트코리아

  1. 김 후보는 "얼마나 만났나"고 묻는 말에 이 후보가 대답을 하지않자 "답변하셔야 하는 것 아니냐"고 재촉했다.
  2. 방송이 나간후 김부선씨가 해당 여배우로 거론 되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김부선, '이재명-여배우 스캔들'이 상위를 장식하고 있다.
  3. 김부선씨는 그동안 수차례 이재명 후보를 거론하는 듯한 글을 올려 구설수에 올랐다.

Source: 인사이트코리아


김영환 “여배우 얼마나 만났나” 이재명 “변호사·의뢰인의 만남”, 중앙일보

  1. 지난 29일 밤 방송된 KBS 토론회에서 김영환 바른미래당 후보는 토론 도중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에게 “주진우 기자가 여배우에게 보낸 메일을 보니 ‘이재명 아니라고 페이스북에 쓰라고 했어요’라는 내용이 있다.
  2. 그런 소문에 대해 김씨는 2010년 11월 자신의 팬 카페와 2016년 1월 페이스북을 통해 이 후보와의 스캔들을 부인하며 이 후보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3. 김씨와 주 기자의 통화 내용을 담은 이 녹취파일엔 2016년 1월 김씨가 페이스북에 올린 사과 글은 주 기자가 이 후보와 김씨를 중재한 결과고, 김씨 글의 내용도 주 기자가 김씨에게 보내준 것이란 취지의 대화가 오간다.

Source: 중앙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인사이트코리아 국제신문 교통신문 중앙일보 국민일보 웹데일리 제민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