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우식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정윤회 아들’ 정우식, MBC 드라마 캐스팅 특혜 의혹, PD저널

  1. ▲ 정윤회의 아들인 정우식이 MBC 드라마 출연 당시 특혜를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2. MBC의 한 관계자는 이날 PD저널과의 통화에서 “안 사장이 장 본부장에게 정우식을 출연시키라고 이야기를 한 것은 드라마본부 간부들이라면 대부분 알고 있었던 이야기”라면서 “정우식이 잇따라 MBC 드라마에만 출연한 배경이다.
  3. 관계자에 따르면 장 본부장은 드라마 연출자들에게 정우식의 출연을 종용하며 안 사장의 지시라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Source: PD저널



'MBC 캐스팅 특혜 논란' 정윤회 아들 정우식, 누리꾼 "낙하산까지는 아니라는 생각 든다", 한국경제TV

  1. [한국경제TV 온라인속보팀 윤형식 기자].
  2. 배우 정우식이 캐스팅 특혜 논란에 휩싸여 주목받고 있다.15일 한 매체는 MBC 수뇌부가 정우식 출연과 특정 배역을 주라고 현장 제작진에게 여러 번 청탁을 넣었다고 보도했다.매체는 드라마 본부장이 오디션에 참가하지도 않았던 그를 캐스팅하라는 압력을 넣어 오디션 진행이 쓸모 없어진 적도 있다고 전했다.이에 대해 MBC 드라마 본부장은 "정윤회의 아들인 줄 전혀 몰랐다"고 해명했지만 일각에서는 정우식이 출연한 드라마 중 8편이 MBC 작품이라며 특혜를 주장했다.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낙하산까지는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3. 드라마를 보면서 발연기라는 생각도 안 들었다" "아빠와 인연 끊고 산다는데 정윤회 혼자 빽 쓴 거 아닌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온라인속보팀 윤형식 기자 onlinenews@wowtv.co.kr한국경제TV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한국경제TV



정윤회 아들 캐스팅 종용도…'비선 실세'의 언론 농단, 프레시안

  1. "세계일보 원-투-쓰리, 최순실 사람들로 채워져" [서어리 기자] 최순실, 정윤회 등 이른바 비선 실세 세력이 언론에까지 깊숙이 개입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15일 국회에서 열린 '최순실 국정농단 국정조사 특별위원회' 5차 청문회에서 이혜훈 새누리당 의원이 이른바 '정윤회 문건'을 보도한 <세계일보>의 수뇌부가 보도 이후 '최순실의 사람들'로 교체됐다고 밝혔다.정윤회 문건 파동 이후 당시 조한규 <세계일보> 사장은 2015년 2월 27일 임시주주총회에서 해임됐다.이 의원은 "(조한규 사장 해임) 이후 최순실의 사람들이 세계일보 '원, 투, 쓰리(1,2,3)'를 채우지 않았나 생각이 든다"며 <세계일보> 1995년 11월 14일 자 보도를 증거로 들었다.
  2. 당시 사설 학원 원장에 불과한 최 씨에 대해 이틀에 걸쳐 두 개 지면을 할애해 기사를 작성했던 기자들이 바로 지금의 사장, 편집국장, 부국장이라는 것.이 의원은 "왜 <세계일보>의 원, 투, 쓰리 자리를 다 최순실의 사람으로 채웠을까.
  3. 그는 임시주총에서 들은 해임 사유에 대해 "청와대로부터 압력을 받았기 때문에 사장직을 충실히 이행할 수 없다는 뜻이었다"면서 "청와대에서 전화가 와서 불가피하게 해임하게 됐다는 사실을 통보했다"고 밝혔다.박근혜 정부의 또 다른 비선 실세였던 정윤회 씨의 아들은 TV 드라마 캐스팅 특혜를 받은 것으로 밝혀졌다.<경향신문>은 이날 "MBC 수뇌부가 '비선 실세' 정윤회 씨의 아들인 배우 정우식 씨를 드라마에 출연시키도록 현장 제작진에 여러 차례 청탁을 넣었던 것으로 드러났다"고 보도했다.윤소하 정의당 의원은 청문회에서 이를 언급하며 "기가 막히다.

Source: 프레시안



정윤회 아들 정우식, MBC 캐스팅 특혜 논란…"낙하산까지는 아니라는 생각 들어", 무등일보

  1. 정윤회 아들 정우식, MBC 캐스팅 특혜 논란…"낙하산까지는 아니라는 생각 들어"입력시간 : 2016.
  2. 12:08정윤회 아들 정우식 MBC 캐스팅 특혜 논란 (사진: 정우식 SNS)정윤회 아들 정우식이 캐스팅 특혜 논란에 휩싸였다.
  3. 매체는 드라마 본부장이 오디션에 참가하지도 않았던 정우식을 캐스팅하라는 압력을 넣어 오디션 진행이 쓸모 없어진 적도 있다고 밝혔다.

Source: 무등일보


'정윤회 아들' 정우식, 누구에게 한 말? "누가 되지 않도록, 빛낼 수 있도록", 한국경제TV

  1. [한국경제TV 온라인속보팀 윤형식 기자].
  2. 만약 아버지 도움을 받았다면 지금 이렇게 살지 않았을 것"이라며 특혜 논란을 해명했다.그러나 15일 정우식이 출연했던 드라마 관계자들이 복수의 매체를 통해 "정우식을 출연 시키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또한 "정우식에게 특정 배역을 주라고 지시해 100명이 넘는 연기자들의 오디션이 취소되기도 했다"고 전했다.앞서 정우식은 영화 '족구왕' 흥행으로 많은 주목을 받으며 '대단한 단편영화제' 진행을 맡기도 했다.그는 "사회를 맡게 돼 떨리고 긴장된다.
  3.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준비해 영화제를 빛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힌 후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온라인속보팀 윤형식 기자 onlinenews@wowtv.co.kr한국경제TV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한국경제TV


MBC, 정윤회 아들 정우식에 드라마 캐스팅 특혜 줬나, 뉴스1

  1. 경향신문은 15일 MBC 수뇌부가 정우식을 드라마에 출연시키고 특정 배역을 주라고 현장 제작진에 여러 차례 청탁을 넣었다고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MBC 수뇌부의 이 같은 압력으로 인해 100명 넘는 신인 남성 연기자들이 응시했던 오디션이 쓸모 없어진 적도 있다.
  2. 이는 드라마 본부장이 오디션에 참가하지도 않았던 정우식을 캐스팅하라고 했기 때문이었고, 결국 정우식은 해당 배역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3. 정우식 캐스팅 특혜 의혹이 제기됐다.

Source: 뉴스1


'정윤회 아들' 정우식은 누구?…영화 '족구왕' 주연·'옥중화' 출연, 마이데일리

  1.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정윤회 씨의 아들로 밝혀진 배우 정우식은 영화 '족구왕' 주인공 강민 역으로 유명하다.지난 2014년 배우 안재홍, 황승언과 함께 출연한 '족구왕'에서 정우식은 전직 국가대표 축구선수 강민 역으로 분해 다른 두 배우와 호흡 맞춘 바 있다.케이블채널 tvN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에서 한지승 역으로 출연했으며, MBC 드라마 '야경꾼일지'에도 등장했다.
  2. 한편 장근수 MBC 드라마본부장은 마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정우식이 정윤회의 아들인 것을 "전혀 몰랐다"고 해명했다.[배우 정우식(왼쪽).
  3. 사진 = 영화 '족구왕' 스틸](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사진 및 기사 구매 content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Source: 마이데일리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PD저널 무등일보 마이데일리 한국경제TV 프레시안 뉴스1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