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인권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불후' 전인권X박기영, 주현미 꺾고 1승..무려 434점, OSEN

  1. [OSEN=정소영 기자] 전인권과 박기영이 주현미와 스윗소로우를 꺾고 1승을 차지했다. 22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전인권과 박기영이 이선희의 '아름다운 강산' 무대를 꾸몄다.이날 두 사람은 밴드 출신이라는 공통점처럼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현장을 압도했다. 앞서 '신사동 그 사람'과 '비 내리는 영동교'로 무대를 꾸몄던 주현미와 스윗소로우가 418점으로 2연승을 거두고 있던 상황.그 결과 전인권과 박기영은 16표나 더 높은 434점으로 주현미와 스윗소로우의 연승을 막고 1승의 영광을 안았다.
  2. / jsy901104@osen.co.kr[사진] '불후의 명곡' 방송화면 캡처.

Source: OSEN


'불후의 명곡' 전인권X박기영, 쉽게 볼 수 없는 '특별한 조합', 텐아시아

  1. [텐아시아=이은진 기자]가수 전인권과 박기영이 합동 무대를 꾸몄다.22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서는 전인권과 박기영이 ‘아름다운 강산’ 무대를 선보였다.이날 무대에 오른 전인권은 묵직한 목소리로 노래를 시작했다.
  2. 이어 박기영은 전인권과 함께 화음을 맞춰가며 아름다운 음색을 자랑했다.특히 박기영은 가창력을 폭발시키며 무대를 에너지로 꽉 채웠다.
  3. 전인권 역시 열창하며 감동적인 무대를 완성했다.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Source: 텐아시아


[예능리뷰] 박기영-전인권, ‘아름다운 강산’ 열창하며 남다른 카리스마 발산, 톱스타뉴스

  1. ‘불후의 명곡’ 박기영, 전인권이 ‘아름다운 강산’을 열창했다.
  2. 박기영과 전인권은 이날 이선희의 대표곡인 ‘아름다운 강산’으로 무대에 나섰다.
  3. 톱스타뉴스와 사전협의, 동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사진)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Source: 톱스타뉴스


‘불후’ 전인권X박기영, 록의 대부+명품 보컬 콜라보 '아름다운 강산', 헤럴드POP

  1. [헤럴드POP=강보라 기자] 전인권과 박기영의 무대가 그려졌다.22일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는 록의 대부 전인권과 박기영의 무대가 그려졌다.
  2. 신동엽은 이들을 소개하며 “이 둘에게는 공통점이 많다”며 “독보적인 존재감, 독보적인 음색, 가슴에 큰 울림을 주는 깊은 감성 강렬한 카리스마로 많은 이들의 마음에 울림을 주는 가수들”이라고 말했다.모두가 다음 무대의 주인공이 누구인지를 기대하는 가운데 신동엽이 호명한 사람은 박기영과 전인권이었다.
  3. 박기영은 전인권과 무대를 준비하기 위해 나가기 전 “제 인생 최고의 무대가 될 것”이라며 “즐겁게, 재밌게, 열심히 멋지게 하겠다”라고 밝혔다.전인권과 무대 뒤에서 만난 박기영은 마지막까지 호흡을 맞춰보며 무대에 심혈을 기울였다.

Source: 헤럴드POP


‘불후의 명곡’ 양수경X남우현, 나훈아 ‘영영’ 아름다운 하모니로 재해석, 스포츠동아

  1. [동아닷컴] “가수 양수경을 다시 세상 밖으로 나오게 해준 고마운 프로입니다.” 22일 오후 6시부터 녹화 방송된 KBS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300회 특집 3탄에서는 한 시대를 풍미하며 대한민국 가요사의 한 획을 그은 가요계 6인의 전설과 최고의 후배 뮤지션들이 함께 꾸미는 전설과의 듀엣 특집이 펼쳐졌다.
  2. 이날 1번 공을 뽑은 양수경과 인피니트 남우현은 가요계의 전설 나훈아의 명곡 ‘영영’을 아름다운 듀엣 발라드로 재해석 한 것.
  3. 우현이랑 듀엣으로 무대에 올랐었던 건 참 예쁜 추억입니다.

Source: 스포츠동아


<불후의 명곡> 3주간에 걸친 300회 특집…김영임·노브레인·인순이·정동하·남경읍·민우혁·전인권·박기..., 금강일보

  1. <불후의 명곡> 3주간에 걸친 300회 특집…김영임·노브레인·인순이·정동하·남경읍·민우혁·전인권·박기영·주현미·스윗소로우·양수경·남우현.
  2. 소리 인생 45주년! 경기 소리의 대가 김영임과 대한민국 인디 록 밴드의 자존심, 노브레인이 만났다.
  3. 대한민국 록의 대부, 전인권&팔색조 매력 보컬 박기영. .

Source: 금강일보


'불후의 명곡' 원조 미녀가수 양수경x남우현, 세대 뛰어넘은 듀엣곡 '영영' 열창, 국제신문

  1. '불후의 명곡' 300회 특집 첫 무대에 원조 미녀가수 양수경과 그룹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이 올랐다.
  2. 22일 KBS2TV에서 방영한 '불후의 명곡' 300회 특집에서는 한국 가요사에 한 획을 그은 여섯 명의 전설적인 가수들과 후배 가수들이 함께 무대를 꾸몄다.가장 먼저 무대에 오른 이들은 양수경과 남우현이었다.
  3. 두 가수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하나의 목소리를 만들어 청중들에게 인상 깊은 무대를 남겼다.이외에 김영임은 노브레인과, 인순이는 정동하와, 남경읍은 민우혁과 조화를 만들었다.

Source: 국제신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텐아시아 금강일보 스포츠동아 OSEN 국제신문 톱스타뉴스 헤럴드POP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