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승환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끝판왕' 오승환, 테임즈 삼진처리하고 3S 획득, 스포츠서울

  1. '끝판왕' 오승환, 테임즈 삼진처리하고 3S 획득.
  2. [주피터(미 플로리다주)=강명호기자] 오승환(34, 세인트루이스)이 27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 주피터의 로저 딘 스타디움에서 열리고 있는 스프링캠프에서 가볍게 캐치볼하고 있다.[스포츠서울 장강훈기자] ‘끝판왕’ 오승환(35·세인트루이스)이 메이저리그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에릭 테임즈(31·밀워키)를 삼진으로 돌려세우고 3번째 세이브를 따냈다.오승환은 22일 밀러 파크에서 열린 2017 메이저리그 밀워키와 원정경기에 6-3으로 앞선 9회말 등판해 1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틀어막았다.
  3. 시즌 초 다소 불안하게 출발했던 오승환은 최근 3경기 연속 세이브, 2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하며 정상궤도에 진입하고 있다.테임즈는 오승환에게 삼진을 당하는 등 5타수 무안타 3삼진에 그쳤다.

Source: 스포츠서울


오승환, 테임즈 삼진 처리…시즌 3번째 세이브, 서울신문

  1. 오승환, 테임즈 삼진 처리…시즌 3번째 세이브.
  2.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상세보기.
  3. 개별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Source: 서울신문


오승환, 괴력의 테임즈 잡고 시즌 3세이브 성공, 한국스포츠경제

  1. [한국스포츠경제 정재호] 오승환(35ㆍ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이 에릭 테임즈(31ㆍ밀워키 브루어스)에서 승리를 거두며 시즌 3번째 세이브를 따냈다.
  2. 오승환은 1이닝을 1피안타 무실점 3탈삼진으로 틀어막았다.
  3. 다소 불안한 출발을 끊었던 오승환은 최근 3경기 연속 세이브 및 2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하고 있다.

Source: 한국스포츠경제


오승환, 시즌 3세이브…테임즈 삼진 처리, 이투데이

  1. 오승환(35·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이 에릭 테임즈(31·밀워키 브루어스)를 삼진 처리하며 3번째 세이브를 올렸다.오승환은 22일 미국 위스콘신 주 밀워키의 밀러 파크에서 열린 2017 메이저리그 밀워키 브루어스와 방문 경기에 6-3으로 앞선 9회말 등판해 1이닝을 1피안타 무실점 3탈삼진으로 막았다.특히 이날 에릭 테임즈와 첫 대결을 했다.
  2. 이번 대결에서는 오승환이 웃었다.오승환은 테임즈를 직구 두 개로 압박해 2스트라이크를 잡은 뒤 슬라이더로 유혹했다.테임즈는 슬라이더는 잘 참았다.
  3. 그러나 오승환의 4구째 시속 135㎞ 체인지업에 배트를 헛돌려 삼진을 당했다.오승환은 시즌 평균자책점을 8.10에서 7.04로 낮췄다.

Source: 이투데이


오승환, 테임즈 삼진 처리하며 시즌 3호 세이브 달성, 엑스포츠뉴스

  1. [엑스포츠뉴스 채정연 기자] '끝판대장' 오승환(35,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에릭 테임즈(31, 밀워키 브루어스)를 삼진으로 돌려세우며 시즌 3번째 세이브를 올렸다.오승환은 22일(한국시간) 미국 위스콘신 주 밀워키의 밀러 파크에서 열린 2017 메이저리그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원정경기에서 시즌 3호 세이브를 올렸다.
  2.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상세보기.
  3. 개별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Source: 엑스포츠뉴스


오승환, 9회말 2사 때 운명처럼 만난 테임즈, 국민일보

  1. 오승환, 9회말 2사 때 운명처럼 만난 테임즈.
  2. AP뉴시스오승환(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이 올 시즌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3세이브를 수확했다.
  3. 한국에서 미국으로 건너간 에릭 테임즈(밀워키 브루어스)와 첫 대결에서 삼진을 잡았다.오승환은 22일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 밀러파크에서 열린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메이저리그 원정경기에서 6-3으로 앞선 9회말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마무리 투수로 등판했다.

Source: 국민일보


오승환, 9회말 등판 '테임즈, 헛스윙 삼진으로 제압', 전자신문

  1. 사진=방송 캡처오승환(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에릭 테임즈를 삼진으로 처리했다. 오승환은 이로써 3번째 세이브를 달성했다.오승환은 22일 미국 위스콘신 주 밀워키의 밀러 파크에서 열린 '2017 메이저리그' 밀워키 브루어스와 방문 경기에 6-3으로 앞선 9회말 등판했다.이날 오승환은 1이닝을 1피안타 무실점 3탈삼진으로 끝마쳤다.테임즈는 오승환의 슬라이더를 참아냈으나 4구째 시속 135㎞ 체인지업에 배트를 헛돌려 삼진을 당하고 말았다.한편 테임즈는 2014년부터 2016년까지 3시즌 동안 KBO리그에서 활약한 뒤 올해 메이저리그에 재입성했다. 박민희 기자 (mhee@etnews.com)▶ 전자신문 인기 포스트▶ 전자신문 공식 페이스북▶ 전자신문 바로가기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전자신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전자신문 이투데이 한국스포츠경제 스포츠서울 엑스포츠뉴스 서울신문 국민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