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순이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인순이, 국세청 수억원 세금 추징 해명 “심각한 오류 있다”, 파이낸셜뉴스

  1. 앞서 인순이는 지난 2008년 소득액을 누락 신고해 9억원 대의 추징금을 납부한 바 있어 또 다시 탈세로 도마 위에 올랐다.
  2. 인순이는 야간업소 행사를 뛰며 현금으로 받은 돈을 신고하지 않았다가 국세청에 적발 된 바 있다.
  3. 이에 인순이측은 "사실관계에 심각한 오류가 있다"며 "과소 신고하지 않았다고 주장할 부분이 있어 이의를 제기할 것"이라고 해명했다.

Source: 파이낸셜뉴스



인순이 또 탈세 혐의.. 인순이측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MTN

  1. 4일 한 매체는 “가수 인순이가 국세청에서 또 수억원의 세금을 추징당했다.
  2. 국세청은 인순이가 세금 신고를 누락해 부당 이득을 취한 사실을 밝혀내고 지난달 수억원을 추징했다”고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인순이는 2005년부터 수년간 소득을 현금 또는 차명계좌로 받아 세금을 탈루한 혐의로 2012년부터 최근까지 조사를 받았다.
  3. 이 금액은 박씨가 2012년 국세청과 지난 2월 서울중앙지검에 고발하면서 알려졌다”고 전했다.이에 인순이 측은 “인순이에 대해 지속적으로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이가 있다.

Source: MTN



인순이 또 탈세, 인순이 측 “이의 제기할 부분 있다”, 스포츠동아

  1. 인순이 또 탈세, 인순이 측 “이의 제기할 부분 있다”가수 인순이(59)가 국세청으로부터 누락된 수억원의 세금을 내라는 추징 통보를 받았다.
  2. 4일 가요계에 따르면 분당세무서는 2007~2009년 인순이의 소득에 대한 세무조사를 벌인 결과 과소 신고로 결론짓고 지난달 세금 추징을 고지했다.앞서 인순이는 지난 2008년 소득액을 누락 신고해 9억원 대의 추징금을 납부한 바 있어 또 다시 탈세로 도마 위에 올랐다.
  3. 이 금액은 가수 최성수 씨의 부인 박 모 씨가 지난 2012년 국세청과 올해 2월 서울중앙지검에 인순이를 고발하면서 알려졌다.인순이의 소속사 측은 이날 한 언론과의 통화에서 "국세청으로부터 지난달 말 추징 통보를 받았지만 아직 고지서를 받지 못했다"며 "과소 신고하지 않았다고 주장할 부분이 있어 이의 제기를 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Source: 스포츠동아



인순이, 또 탈세 논란…"사실관계 오류 있다" 반박, 스포츠한국

  1. 한국아이닷컴 DB.
  2.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가수 인순이의 탈세 소식이 또 전해졌다.4일 분당세무서에 따르면 2007년부터 2009년 인순이 소득과 관련해 세무조사를 벌인 결과 과소신고로 결론짓고 지난달 인순이 측에 세금 추징을 고지했다.추징금액은 공개하지 않았으나 탈루액이 66억원에 달한 것으로 알려졌다.인순이 축은 이에 대해 "사실관계에 심각한 오류가 있다"며 "과소 신고하지 않았다고 주장할 부분이 있어 이의를 제기할 것"이라고 말했다.그녀의 탈세 소식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3. 지난 2008년 소득액을 누락 신고해 수억원의 추징금을 납부한 바 있다.

Source: 스포츠한국


인순이 또 탈세…국세청 수억원 세금 추징, 매일경제

  1. 가수 인순이(59)가 국세청으로부터 누락된 수억원의 세금을 내라는 추징 통보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4일 가요계에 따르면 분당세무서는 2007~2009년 인순이의 소득에 대한 세무조사를 벌인 결과 과소 신고로 결론짓고 지난달 세금 추징을 고지했다.
  2. 인순이는 야간업소 행사를 뛰며 현금으로 받은 돈을 신고하지 않았다가 국세청에 적발됐다.분당세무서는 추징금액을 공개하지 않았으나 탈루액이 66억원에 달한 것으로 전해졌다.
  3. 이 금액은 가수 최성수 씨의 부인 박 모 씨가 지난 2012년 국세청과 올해 2월 서울중앙지검에 인순이를 고발하면서 알려졌다.이에 따라 인순이에 대한 세무조사가 지난 2012년부터 시작됐으며 박씨와의 소송으로 인해 조사기간이 길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Source: 매일경제


인순이, 또 탈세 논란…최성수 부인과의 소송전 재조명, 아시아경제

  1. 사진=연합뉴스 제공[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가수 인순이가 국세청으로부터 또 다시 세금 추징 통보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4일 한 매체에 따르면 분당세무서가 2007부터 2009년까지 인순이의 소득에 대한 세무조사를 한 결과 '과소 신고'로 결론을 낸 뒤 지난달 세금 추징을 고지한 것으로 전해졌다.
  2. 한편 2012년 인순이에 대한 세무조사가 처음 시작된 뒤, 가수 최성수의 부인 박모 씨와의 소송으로 인해 기간이 장기화되면서 탈세 논란이 지속됐다.
  3. 소송 과정에서 박씨는 "인순이가 66억원을 탈세했다"며 조세범처벌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고발했지만 검찰은 올해 4월 세무당국의 고발이 있어야 처벌할 수 있다며 각하했다.

Source: 아시아경제


인순이 또 탈세? 국세청 수억원 세금 추징..인순이 측 “법적대응 검토”, 한국경제

  1. 인순이 또 탈세 (사진=DB) 인순이가 또 탈세한 사실이 알려졌다.4일 한 매체는 “가수 인순이가 국세청에서 또 수억원의 세금을 추징당했다.
  2. 국세청은 인순이가 세금 신고를 누락해 부당 이득을 취한 사실을 밝혀내고 지난달 수억원을 추징했다”고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인순이는 2005년부터 수년간 소득을 현금 또는 차명계좌로 받아 세금을 탈루한 혐의로 2012년부터 최근까지 조사를 받았다.
  3. 인순이는 지난 2011년 박씨를 투자 수익금 사기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고소하며 최근까지 법적공방을 이어왔다.이와 관련 국세청 관계자는 “인순이씨가 박씨와의 소송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 달라고 부탁해 조사를 중단했다”며 “이후 조사를 진행, 탈세 혐의가 확인돼 추징금을 부과했다”고 전했다.이어 해당 매체는 “추징금액은 공개하지 않았으나 탈루액이 66억원에 달한 것으로 전해졌다.

Source: 한국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파이낸셜뉴스 MTN 한국경제 아시아경제 스포츠한국 스포츠동아 매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