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연재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정청래, ‘친문 광신도’ 발언 논란 강연재에 “사과하고 넘어가라” 조언, 머니S

  1. 본문 이미지 영역/사진=정청래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 트위터정청래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친문(친 문재인) 광신도” 등의 발언으로 논란이 된 강연재 국민의당 대변인에게 “사과하고 넘어가라”고 조언했다.정 전 의원은 4일 “저는 함부로 인신공격, 사실 왜곡하는 짓에는 똑같이 응수한다.
  2. 심한 병자에게는 형사처벌로 반드시 돌려드린다”고 한 강연재 대변인의 트위터 글에 대꾸하며 이 같이 밝혔다.정 전 의원은 “억울해함을 이해합니다만 공인은 때론 이런 것도 감수해야 한다”며 강연재 대변인의 냉정한 대응을 촉구했다.
  3. 이어 “노무현 대통령은 더 억울한 욕을 먹었을 때도 주권자의 권리라며 웃고 지나갔다”면서 “표현의 자유라 너그러이 이해하시고 그냥 사과하시고 넘어가시라”고 조언했다.앞서 강 부대변인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트위터를 하다 보면 매번 느끼는 것.

Source: 머니S



'실검 1위' 강연재 변호사, 공동 집필한 안철수 저서의 내용 '주목', 브릿지경제

  1. (사진=인터넷 교보문고 캡쳐).
  2.  강연재 변호사가 각동 포털사이트 실검(실시간 검색어)에 급부상 중이다. 4일 강연재 변호사는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로 인해 핫이슈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와 함께 과거에 집필한 <안철수는 왜?>라는 책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KNS뉴스통신 보도에 따르면, 강연재 변호사와 함께 강동호·오창훈·정연정 저자가 공동으로 집필한 이 책은 '안철수의 사람'들이 말하는 안철수에 대한 오해와 진실이 주요 내용이다. 특히, 강연재 변호사가 집필한 <안철수는 왜?>는 안철수의 지난 3년의 과정과 일정 부분을 함께 했던 네 사람의 진술과 대담을 허심탄회하게 엮었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3. 국민의 관심과 언론의 주목을 받은 그에게 많은 사람들이 물음표를 던지며 시선을 집중시키는 중이다. 사업가에서 정치인으로 변신한 안철수가 등장한 순간부터 지그까지 팩트 위주의 자기변명 내지 타인의 원망도 하지 않고 있다는 주장이 유독 눈길을 끄는 부분이다. 저자들은 안철수가 2011년 서울시장 선거를 왜 포기하였는지, 안철수가 독자 창당을 포기하고 갑자기 ‘민주통합당’과의 합당을 전격 선언한 이유는 무엇인지에 대한 원인을 분석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 책은 새정치민주연합의 공동대표로서 4개월 만에 지지율 바닥이라는 최악의 추락에 이르기까지 ‘안철수 현상’의 성공과 실패를 저자들이 직접 듣고 본 사실들을 중심으로, 생생한 대담과 직접 진술의 방식을 통해 ‘그 날’의 일들을 다시 되짚어 보고 있다. 한편, 더긋 출판사의 <안철수는 왜?>는 총 200페이지의 분량으로 2015년 2월 12일에 발간한 것으로 알려진다. 온라인뉴스부.

Source: 브릿지경제



강연재 발언 논란 일파만파, 글 삭제했지만 비난 여전, 스포츠월드

  1. [스포츠월드=고용석 기자] 강연재 국민의당 부대변인의 발언이 논란이 되고 있다.강연재 부대변인은 4일 트위터를 통해 “트위터를 하다 보면 매번 느끼는 거… 보수꼴통 지지자보다 더했으면 더했지, 결코 뒤지지 않는 소위 ‘친문·문빠·광신도’들의 진실 왜곡.
  2. 우리가 탄핵 반대? 소가 웃네”라고 덧붙이며 최근 탄핵 정국 관련, 국민의당에 쏟아지는 일각의 비난에 대해 억울함을 드러냈다.그러나 이 과정에서 쓰인 비난적인 표현, 문재인 지지자들을 겨냥한 단어로 인해 온라인 상에서 큰 논란을 빚고 있다.
  3. 이후 강연재 부대변인은 해당 글을 삭제하고 해명하는 한편, “정치 색깔이 다르다고 함부로 진실 왜곡, 막말, 반말, 모욕하지 말자.

Source: 스포츠월드



'핫이슈' 강연재 변호사, 직접 집필한 안철수 관련 저서 '눈길', 화이트페이퍼

  1.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로 인해 국민의당 부대변인 강연재 변호사가 화제로 급부상한 가운데, 직접 집필한 <안철수는 왜?>라는 책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 KNS뉴스통신 보도에 따르면, 강연재 변호사와 함께 강동호·오창훈·정연정 저자가 공동으로 집필한 이 책은 '안철수의 사람'들이 말하는 안철수에 대한 오해와 진실이 주요 내용으로 알려진다.
  3. 강연재 변호사가 참여한 <안철수는 왜?>는 안철수의 지난 3년의 과정과 일정 부분을 함께 했던 네 사람의 진술과 대담을 허심탄회하게 엮었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Source: 화이트페이퍼


‘문빠’ 비난, 강연재 ‘음주운전’으로 철장 갈뻔, 헤럴드경제

  1. [헤럴드경제=이슈섹션] ‘2일 탄핵 불발’을 ‘문재인 측’ 탓으로 돌린 강연재 국민의당 부대변인이 과거 음주운전으로 철장 신세를 질 뻔한 사실이 공개됐다.4일 온라인 커뮤니티 ‘오늘의 유머’에는 ‘문재인 욕한 국물당(국민의당) 부대변인의 음주운전 전과’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2. 온라인 커뮤니티 '오늘의 유머' 캡처강 부대변인은 지난 2011년 4월22일 도로교통법위반(음주운전)으로 벌금 200만원의 처벌을 받았다.
  3. 당시 음주운전 처벌기준은 혈중알코올농도 0.05% 이상이면 3년 이하 징역 또는 1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했다.앞서 강 부대변인은 자신의 트위터에 “트위터를 하다보면 매번 느끼는 거.

Source: 헤럴드경제


강연재 국민의당 부대변인 “문재인 지지자, 보수꼴통보다 더한 짓” 논란 확전, 일요신문

  1. 강연재 국민의당 부대변인 문재인 전 민주당 대표 지지자와 설전
  2. 강연재 국민의당 부대변인.
  3. [일요신문] 강연재 국민의당 부대변인이 4일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 지지자들과 SNS설전을 부리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Source: 일요신문


강연재 변호사가 집필한 안철수 관련 저서의 내용은?, KNS뉴스통신

  1. 인터넷 교보문고 자료에 따르면, 이 책은 '안철수의 사람'들이 말하는 안철수에 대한 오해와 진실이 주요 내용이다.
  2. <안철수는 왜?>는 안철수의 지난 3년의 과정과 일정 부분을 함께 했던 네 사람의 진술과 대담을 허심탄회하게 엮었다.
  3. 이에 ‘안철수 현상’이 죽었다는 말이 나오고 있는 지금 개혁을 꿈꾸었던 그때의 국민들의 열광을 되살릴 수 있는 힘과 길은 무엇인지 찾아야 한다는 내용이 주요 내용인 것으로 알려진다.

Source: KNS뉴스통신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스포츠월드 화이트페이퍼 머니S 브릿지경제 헤럴드경제 일요신문 KNS뉴스통신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