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하이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故종현 작사작곡 '한숨' 부르며 이하이·태연 눈물..."내가 안아 줄게요", 국제신문

  1. 이하이는 겨우 숨을 고르고 노래를 이어갔다.
  2. 이하이의 노래가 끝난 뒤 성시경도 종현과의 인연을 밝히며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3. 앞서 이하이는 종현의 소식을 들은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노래를 처음 듣고 녹음하면서 힘든 일들은 잊고 많은 분들 앞에서 위로 받았는데 그래서 너무 감사했는데 마음이 아픈 하루다.

Source: 국제신문


이하이, 故 종현이 만들어준 '한숨' 부르다 끝내 눈물, 아시아경제

  1. 이하이/사진=JTBC 캡쳐이하이가 2018 골든디스크 무대서 故종현을 위한 노래를 부르다 끝내 눈물을 흘렸다.
  2. 이날 이하이는 종현이 작사 작곡한 '한숨'으로 추모 무대를 꾸몄다.'한숨'은 종현이 직접 생전 이하이를 위해 만들어준 노래다.
  3. 이날 이하이는 검은 옷을 입고 '한숨'을 부르던 도중 끝내 눈물을 쏟으며 노래를 한동안 부르지 못했다.

Source: 아시아경제


이하이, '한숨'으로 종현 기려…"듣고 싶었던 말이 가사가 됐을지도", 뉴스타운

  1. 이하이가 '한숨'으로 故 종현을 기렸다.
  2. 11일 열린 '2018 골든디스크' 음반 부문 시상식에서 가수 이하이는 故 종현이 만든 노래 '한숨'을 부르며 그를 추억했다.
  3. 시상식을 눈물 바다로 만든 이하이는 SNS를 통해 故 종현이 '한숨'으로 자신의 힘든 심정을 표현했을지도 모른다고 안타까워하기도 했다.

Source: 뉴스타운


태연 "이하이 토닥토닥 해주고 싶었다"…故종현 애도무대 소감, 엑스포츠뉴스

  1.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가수 이하이 무대를 극찬했다.태연은 11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제32회 골든디스크 시상식' 음반 부문 참석 소감을 전했다.태연은 "이하이 양 무대 너무 잘봤다. 노래할 때 도움이 되어주고 싶었다.
  2. 오랜만에 보니 더 예뻐졌더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한편 이번 '골든디스크' 무대에서 이하이는 지난 2016년 발매한 '한숨'을 열창했다.
  3. 이하이는 이날 고인을 애도하는 의미로 오랜만에 '한숨' 무대를 선사해 감동을 줬다.

Source: 엑스포츠뉴스


이하이 '한숨',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정말 수고했어요", 뉴스프리존

  1. 당신의 한숨.
  2. 당신의 한숨.
  3. 당신의 한숨.

Source: 뉴스프리존


이하이, '한숨' 무대 꾸며…"누군가를 위로해주는 곡", 한국정경신문

  1. [한국정경신문=김나영 기자] 이하이의 '한숨'이 화제가 되고 있다.
  2. 이하이의 '한숨'은 故 종현이 작곡한 노래로 지친 일상을 보내는 이들에게 전하는 위로와 같은 곡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3. 이번 곡도 누군가를 위로해주는 곡이라는 느낌이 들었다"고 처음 노래를 접했을 때의 기분을 전했다.

Source: 한국정경신문


이하이, '어쩌면' 되새기니 … '떠난 사람' 그립게, 기호일보

  1. 이하이는 故 종현을 추모하는 특별한 무대를 마련했다.
  2. 이 곡은 발표 당시 종현의 자작곡으로 알려지며 큰 인기를 끌었다.이때 이하이는 노래를 부르는 도중 끝내 눈물을 보였다.
  3. 녹음할 때도 작곡가를 알지 못한 상황이었다"고 설명하기도 했다.종현의 사망 소식이 전해진 뒤 이하이는 SNS를 통해 "어쩌면 이 노래(한숨)는 다른 사람들에게 듣고 싶었던 말들을 가사로 적은 곡인가봐요.

Source: 기호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한국정경신문 뉴스타운 뉴스프리존 엑스포츠뉴스 국제신문 아시아경제 기호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