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길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이정길 딸, 알고보니 유명 바이올리니스트? 여신 미모 '깜짝', 한국스포츠경제

  1. [한국스포츠경제 이석인] 배우 이정길의 딸이 공개됐다.
  2. 이정길은 2008년 KBS2 '여유만만'에서 바이올린을 전공한 딸 자흔씨를 공개했다.
  3. 이정길 딸 이자흔씨는 고2때 미국으로 유학가 현재까지 12년간 미국에서 공부하며 이미 개인 독주회를 여러 차례 열기도 했다.

Source: 한국스포츠경제


'언제나 봄날' 후계자 위해 전방위로 나선 김소혜, 강별 위협하고 이해준에 손 내밀며 이정길에는 눈물 연기..., 영남일보

  1. 이에 세은은 "할아버지가 무슨 걱정하는 건지 잘 알아요.
  2. 덕상은 "그동안 혼자 힘들었는데 너가 있어서 힘이 되는구나"라며 세은의 손을 잡았다.
  3.  한편,  세은은 동생 인정(강별 분)을 불러내 위협했다.

Source: 영남일보


‘인생다큐 마이웨이’ 이정길, 당시 인기? "송중기, 공유 따라가려면 발 뒤꿈치 정도다", 매일경제

  1. 사진=인생다큐 마이웨이 캡처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이정길의 과거 인기에 대한 칭찬이 이어졌다.
  2. 지난 5일 방송된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이정길의 일상이 방송을 통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이날 이정길은 당시에 대해 “좋은 멜로드라마는 거의.." 라며 당시 작품들을 언급했다.
  3. 또한 같은 인기 스타였던 박근형과의 비교에 대해 임예진은 “두분은 색깔이 다르기 때문에 어떻게 비교를 할 수는 없다”고 덧붙여 박빙의 인기를 몰았음을 드러냈다.이어 고두심 역시 “송중기, 공유 등 아마 그분들은 이정길 선생님 따라가려면 발뒤꿈치 정도일 것이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한편 이날 이정길은 “그동안 가족 공개, 사생활 공개는 절대로 하지 않았다.

Source: 매일경제


[종합]'언제나 봄날' 최수린, 장희수에 "아줌마 대파 까!" 구박…김소혜, 후계자 놓고 이정길 마음 훔쳐, 글로벌이코노믹

  1. 강한길과 이미선, 딸 강유리(김지향 분)는 강덕상의 눈밖에 날까봐 마지못해 손혜자의 집으로 갔다.
  2. 또 주세은은 강덕상을 자신의 손에 넣는데 성공했다.
  3. "이제 의지가 된다"는 강덕상에게 주세은은 "할아버지 이제 저만 의지하세요.

Source: 글로벌이코노믹


[언제나 봄날] “할아버지 알츠하이머세요?” 이정길 앞에서 ‘눈물 연기’, 중도일보

  1. Copyright ⓒ 2014 JOONGDOILBO Co., Ltd All Rights Reserved.
  2.     Contact webmaster@joongdo.co.kr   For More Infomation.
  3. 서울 중구 서소문로11길 2 효성빌딩   (우) 04515   전화 : 1522-4620       대전광역시 중구 계룡로 832   (우) 34908   전화 : 042-220-1114.

Source: 중도일보


'언제나 봄날' 김소혜, 후계자 되기 위한 야욕 드러내… 알츠하이머 이정길 앞 '거짓 눈물', 스포츠Q

  1.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언제나 봄날’의 김소혜가 KR그룹 후계자가 되기 위해 이정길을 위해주는 척 거짓눈물을 쏟았다. 최상훈과 선우재덕 집안의 처지가 뒤바뀐 가운데, 앞으로 김소혜는 후계자가 되기 위한 야욕을 더 많이 내비칠 것으로 예상됐다. 
  2. MBC 아침드라마 ‘언제나 봄날’ 이정길, 김소혜 [사진 = MBC 아침드라마 ‘언제나 봄날’ 화면 캡처].
  3. 김소혜는 ‘내가 KR그룹 후계자가 될 때까지는 할아버지를 보호해야 돼’라고 생각한 뒤 이정길의 집으로 향했다. 이정길의 집에 도착한 김소혜는 서재에 들어갔다가 방에 감시카메라가 있는 것을 발견하고 최상훈이 이정길을 경계하고 있단 사실을 확신했다.

Source: 스포츠Q


김소혜, KR그룹 욕심에 이정길 알츠하이머 사실 숨기려 계략… "제가 지켜드릴게요" (언제나 봄날), 스타서울TV

  1. 주세은은 강덕상에게 “그래서 약을 비타민으로 바꾸신거죠.
  2. 내가 걱정이 된다”라고 자신의 알츠하이머 사실을 시인했고, 주세은은 “할아버지가 무슨 걱정 하시는지 저 다 알아요.
  3. 또 주세은은 “할머니가 강 회장에게 친자인지 청구를 하게하면 그게 가장 간단한 거 아닌가? 그건 내가 할 수 있을 것같은데.

Source: 스타서울TV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영남일보 한국스포츠경제 스포츠Q 글로벌이코노믹 중도일보 스타서울TV 매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