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임순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이임순·서창석, 3차 청문회서 엇갈린 진술···‘누가 위증했나?’, 서울경제

  1. 이임순 교수/사진=연합뉴스서창석 서울대병원장과 이임순 순천향대서울병원 산부인과 교수가 김영재 원장의 부인 박채윤 와이제이콥스 대표와 알게 된 경위에 대해 상반된 진술을 했다.14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에서 진행된 ‘최순실 국정농단 진상규명’ 국정조사 특별위원회(국조특위) 3차 청문회에서 새누리당 장제원 의원은 김영재 원장이 서울대병원 교수직에 위임된 경위에 대해 집중 추궁했다.
  2. 장 의원의 질문에 서창석 병원장은 “이임순 교수로부터 김영재의 아내 박채윤 대표가 갈 것이라는 연락을 받았다”고 밝혔다.하지만 이임순 교수는 “서창석 병원장에게 이런 전화를 한 사실이 없다”고 말했다.
  3. 김영재 원장도 “서창석 원장과 바로 알게 된 사이이며 소개받은 적이 없다”고 말했다.이에 장 의원은 “서창석 병원장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보지 않는다”며 “누군가가 박채윤씨를 도와달라고 해서, 이임순 교수가 피임생식보건학회장을 맡고 있는 서창석 병원장에게 부탁한 것 아니냐”고 추궁했다.하지만 이임순 교수는 “서창석 병원장에게 이와 관련해서 전화한 적이 없다.

Source: 서울경제



[3차 청문회] 장제원 의원, 이임순 통화 의혹 부인에 분개 "위증하지 마세요", 비즈엔터

  1. 이에 이임순 교수는 전화 사실을 부인했고, 장제원 의원은 서창석 서울대학교병원 병원장 서창석 교수에게 "뭐라고 전화 받으셨냐"라고 다시 물었다.
  2. 이에 서창석 교수는 "김영재 부인 문제로 전화를 받았다"고 주장했다.두 사람의 증언이 엇갈리자 새누리당 김성태 위원장은 이임순 교수에게 "증언대로 나오시라"라고 했고, 장제원 의원은 다시 질의를 시작했다.
  3. 장제원 의원은 "서창석 증인이 위증하고 있는 겁니까"라고 다시 물었지만, 이임순 교수는 "그건 제가 알 수가 없다"라면서 "그 관련돼서 전화한 적은 없습니다"라고 주장했다.장제원 의원은 "아직도 거짓말 하시겠어요?"라며 황당해했고, 이임순 교수는 "전화한 적이 없습니다.

Source: 비즈엔터



[3차 국회 청문회] 우병우·정유라 아들 받은 이임순, 서창석 교수 '모르쇠'… 진위는?, 이뉴스투데이

  1. 14일 국정농단 최순실 사태의 진위 파악을 위해 열린 제 3차 국회 청문회에서 이임순 순천향대 교수가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비서관의 가족과 정유라씨의 가족과 오랜 기간 알고 지내온 사실을 폭로했다.
  2. [이뉴스투데이 김채린 기자] 14일 국정농단 최순실 사태의 진위 파악을 위해 열린 제 3차 국회 청문회에서 이임순 순천향대 교수가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비서관의 가족과 정유라씨의 가족과 오랜 기간 알고 지내온 사실을 폭로했다.
  3. 앞서 이임순 순천향대 교수는 과거 정유라씨가 치료를 받은 이래로 약 10여년 가량을 알고 지낸 것으로 드러났으며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의 가족과는 약 25년 정도 알고 지낸 것으로 드러났다.

Source: 이뉴스투데이



이임순, 장제원 추궁에 위증논란 "서창석 원장은 김영재를 이임순 통해 소개 받았다는데 본인은 끝까지 부인..., 조선일보

  1. '최순실 3차 청문회'에서 이임순 순천향대 교수가 위증 논란에 휩싸였다./국회방송 캡처‘최순실 3차 청문회’에서 서창석 전 대통령 주치의와 이임순 순천향대 교수가 '최순실의 단골 의원'인 김영재 원장과 부인 박채윤 와이제이콥스 대표를 알게된 경위를 놓고 상반된 진술해 위증 논란에 휩싸였다.14일 국회에서 열린 ‘박근혜정부의 최순실 등 민간인에 의한 국정농단의혹사건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특별위원회 3차 청문회’에서 새누리당 장제원 의원은 김영재 원장이 서울대병원 교수직에 위임된 경위에 대해 집중 추궁했다.장제원 원장은 "서 전 주치의가 김영재 원장과 박채윤 대표를 알게된 것이 이임순 순천향대 교수 소개였다고 밝힌 바 있다"며 이 교수에게 사실 여부를 추궁했다.증인으로 출석한 이 교수는 "사실이 아니다.
  2. 소개한 적 없다"고 부인했고 김영재 원장도 "서창석 원장과 바로 알게된 사이이며 소개받은 적이 없다"고 주장했다.그러나 서 전 주치의는 "이임순 교수의 소개를 받은 게 맞다"고 말했다.서 전 주치의는 소개를 받을 당시 김 원장의 부인인줄 몰랐지만 '박채윤 대표'라고 소개를 받았다고 설명했다.답변을 들은 장 의원은 이 교수에게 "서창석 증인은 거짓이 아닌 것 같다.
  3. 이 증인이 누군가를 통해 박 대표를 도와달라는 부탁을 받고 평소 막역한 서 증인에게 부탁한 게 아니냐"고 추궁하며 위증논란을 제기했다.하지만 이 교수는 계속해서 “서창석 원장을 모르고 전화한 적도 없다”고 주장했다.[양지혜 기자][조선닷컴 바로가기]-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urce: 조선일보


답변하는 이임순 순천향대병원 교수, 뉴스1

  1. 본 영역은 해당 기사에 대해 이해당사자나 언론사(기자)가 의견을 직접 작성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2. 이해당사자는 본문에 명시된 단체로, 언론사(기자)는 본문을 작성한 매체로 제한되며, 이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삭제됩니다.본문 내용과 관계없는 단체 또는 관련없는 내용을 작성할 경우 해당 단체 ID로 의견 작성이 제한됩니다.
  3. 게시글은 1000자 내외로 1회만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Source: 뉴스1


'최순실 게이트' 3차 청문회서 서창석·이임순 엇갈린 증언, 라포르시안

  1. 장제원 의원은 이임순 교수를 상대로 "서창석 전 주치의가 김영재 원장과 박채윤 대표를 알게 된 것이 이임순 순천향대 교수 소개였다고 밝힌 바 있다"고 사실 관계를 물었다.
  2. 이 교수는 "(박채윤 대표를)소개한 적 없다"고 부인했다. 반면 서창석 전 주치의는 "이임순 교수의 소개를 받았다"고 주장했다.
  3. 그러자 서창석 병원장은 "김영재 원장과 박채윤 대표가 갈 것이라는 전화를 2015년 4월쯤 (이임순 교수로부터)받았다"고 거듭 주장했다. 하지만 이 교수는 "(서창석 병원장과)통화한 적이 없다. 박채윤 씨를 전혀 모른다"고 맞받았다.

Source: 라포르시안


“피멍 자국, 시술한 사람은 없다”…3차 청문회서 필러 의혹 집중 질의, 헤럴드경제

  1. - 손혜원 의원 “의료용 가글, 필러 시술 때 많이 사용” 주장[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피멍 자국 선명한데, 시술한 사람은 없다”14일 열린 최순실 국정농단 진상규명을 위한 3차 청문회에 의원들은 증인으로 참석한 의료진에게 박근혜 대통령의 필러 수술 여부에 대해 집중적으로 질문을 던졌다.
  2. 김영재 김영재의원 원장이 14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순실 국정농단 의혹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특위 3차 청문회에서 등이 증인선서하고 있다.
  3. 오른쪽 부터 김영재 원장, 김장수 전 국가안보실장, 이병석 전 대통령 주치의, 서창석 전 대통령 주치의, 김원호 전 대통령경호실 의무실장, 김석균 전 해양경찰청장, 김상만 전 대통령 자문의, 차광렬 차병원그룹 총괄회장./ 안훈 기자 rosedale@heraldcorp.com 2014.12.14김영재 김영재의원 원장이 14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순실 국정농단 의혹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특위 3차 청문회에서 등이 증인선서하고 있다.

Source: 헤럴드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서울경제 조선일보 라포르시안 이뉴스투데이 비즈엔터 뉴스1 헤럴드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