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의 스케치북 박효신"에 대해 알아볼게요!!!!



'유스케' 박효신, 女心 녹이는 '보이스+잘생긴 외모' 눈길, 메트로신문

  1. 최근 박효신은 자신의 SNS를 통해 "#박효신 #parkhyoshin #パクヒョシン #朴孝信 #대장 하고 #나무 하고 만든 꽃밭에 ~"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2. 공개된 영상 속 박효신은 마이크를 들고 무대에서 빙글빙글 돌며 자신의 모습과 관객의 모습을 함께 카메라에 담고 있다.
  3. 박효신은 방금 순정만화를 찢고나온 듯 우월한 외모를 과시해 여성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 냈다.

출처: 메트로신문: http://www.metroseoul.co.kr/news/newsview?newscd=2016103000111



박효신, 완벽주의 성격 탓에 스태프들 병원行 무슨 일?, 매일신문

  1. ‘유희열의 스케치북’ 박효신이 완벽주의 성격을 고백했다.
  2. 지난 29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유스케’)에는 월간 유스케 첫 주인공으로 가수 박효신이 출연해 독보적인 호소력 짙은 무대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찬사를 받았다.
  3. 이날 유희열은 박효신의 완벽주의 성격을 언급하며 “완벽주의 때문에 스태프들이 병원에 실려 간 사람도 있다”라며 폭로했다.

출처: 매일신문: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52651&yy=2016



‘유희열의 스케치북’ 박효신, 6년만에 방송출연 역대급 무대…‘야생화’ 열창하다 눈물, 경기일보

  1. ▲ KBS2 예능 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월간 유스케’ 창간호 박효신박효신이 ‘월간 유스케’ 창간호에 역대급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지난 29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월간 유스케’ 창간호는 ‘꿈’을 주제로 90분간 무대를 꾸며졌다. 이날 박효신이 6년 만에 방송에 출연, 신곡 ‘홈(Home)'과 ’잇츠 고너 비 롤링(IT's Gonna Be Rolling)'을 열창하며 단독 콘서트를 방불케 했다.박효신은 “처음이란 것이 중요하고 소중한데 영광이고 감사하다.
  2. 오랜만의 방송이라 긴장해서 잠을 한 숨도 못 잤다”며 ‘월간 유스케’ 창간호 출연소감을 전했다.박효신은 ‘기프트’와 ‘해피 투게더’를 부른 후 ‘야생화’를 열창하다 눈물을 흘렸다.
  3. 이어 ‘해줄 수 없는 일’, ‘좋은 사람’, ‘동경’,‘ 추억은 사랑을 닮아’, ‘눈의 꽃’ 등 자신의 히트곡을 연달아 불러 현장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한편 박효신은 내달 말부터 뮤지컬 ‘팬텀’ 일정을 소화할 계획이다.

출처: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260354



‘유희열의 스케치북’ 박효신, “결혼식 축가도 리허설” 완벽주의 성격에 유희열 당황, 서울경제

  1. ‘유희열의 스케치북’ 박효신, “결혼식 축가도 리허설” 완벽주의 성격에 유희열 당황‘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박효신의 완벽주의 성격에 유희열이 혀를 내둘렀다.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박효신은 자신의 완벽주의적인 성격을 묘사하며 많은 일화를 털어 놓았다.특히 박효신은 결혼식 축가 마저 녹음하고 리허설을 한다고 말해 출연진과 관객에 놀라움을 선사했다.유희열은 박효신의 발언에 “완벽주의 때문에 스태프들이 병원에 실려 간 사람도 있다”라며 농담을 던져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한편 박효신은 이날 방송에서 ‘토이’의 노래를 직접 부르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사진 = 유희열 스케치북 화면 캡처]/김경민기자 kkm2619@sedaily.com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서울경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11&aid=0002908464


박효신 “완벽주의 성격…축가도 리허설 한다”, 채널A

  1. 사진=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가수 박효신이 완벽주의 성격을 밝혔다.지난 29일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유스케’)에는 월간 유스케 첫 주인공으로 가수 박효신이 출연했다.이날 유희열은 “나와준다고 해서 너무 감사했다”라며 “그런데 징글징글한 완벽주의 때문에 스태프들이 병원에 실려 간 사람도 있다.
  2. 위장병도 많이 생겼다”고 말했다.이에 박효신은 “결혼식 축가를 부탁 받아도 녹음하고 리허설을 한다”고 답했다.
  3. 이어 “한번 뿐인 결혼식인데 최선을 다해 불러주고 싶다”고 덧붙였다.한편, 이날 방송에서 유희열은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박효신에게 “끝까지 소통의 끈을 놓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친분을 부탁해 눈길을 끌었다.채널A디지털뉴스.

출처: 채널A: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449&aid=0000114322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서울경제 경기일보 매일신문 메트로신문 채널A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