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대해 알아볼게요!!!!



'월계수양복점 신사들' 양복점 출근한 이동건, 첫 날부터 조윤희 해고통보?, 부산일보

  1. 이에 앞서 삼도(차인표 분)로부터 "동진이 다음 주부터 양복점으로 출근하기 시작할 거다"라는 소식을 들어서다. 연실이 어찌할 바 모른채 작업 책상 아래로 숨었는데, 때마침 동진과 이혼을 하고서 술에 취한 채 동진을 찾아온 효주(구재이 분)마저 양복점에 들어서버렸다.
  2. 동진과 다투던 효주는 취기에 쓰러졌고, 연실은 마침 울린 벨소리 때문에 정체를 들켜버렸다.동진은 "남 얘기를 엿들은 거냐"고 화를 내며 은실과의 악연은 또 한번 계속되었다.
  3. 그리고 다음 날 연실은 첫 출근을 한 동진에게 축하 인사와 함께 화환 목걸이를 선물했다.

출처: 부산일보: http://news20.busan.com/controller/newsController.jsp?newsId=20160925000247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이동건, 양복점 첫 출근 후 조윤희에 해고 통보, 시크뉴스

  1.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이동건이 조윤희에게 해고를 선언했다.
  2. 이날 동진은 효주(구재이)와 이혼 후 아버지 만술이 병을 앓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3. 이후 연실은 두고 온 가방을 찾으러 밤늦게 양복점에 들렀다가 동진과 효주가 말다툼하는 모습을 보게 됐고, 동진에게 이를 들켰다.

출처: 시크뉴스: http://chicnews.mk.co.kr/article.php?aid=1474805818122128006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이동건, 조윤희에 “당신 오늘부로 해고야”, 비즈엔터

  1. [비즈엔터 정시우 기자](사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방송화면 캡처)이동건과 조윤희의 악연은 언제 끝날까.
  2. 25일 방송된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10회에서는 양복점 가업을 이어가기로 결심한 동진(이동건 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아버지 이만술(신구)과 재회한 동진은 아버지로부터 “네가 하고 싶은 일을 찾아서 하라”는 말을 전해 들었다.이후 동진은 어머니에게 “성공과 출세를 우해 앞만 보고 뛰었더니 만신창이가 됐어요.
  3. 못 견디겠어요”라고 말하며 양복집을 잇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다음 날 이동진은 진짜로 양복점으로 출근을 했고, 나연실(조윤희)과 마주쳤다.

출처: 비즈엔터: http://www.bizenter.co.kr/view/news_view.php?varAtcId=77851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라미란, 박준금 머리채 잡았다…팽팽한 '신경전', 한국경제

  1.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라미란-박준금/사진=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방송화면‘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라미란이 박준금의 머리채를 잡았다.25일 방송된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최곡지(김영애)가 이동숙(오현경)·복선녀(라미란)와 함께 고은숙(박준금)을 찾았다.이날 최곡지는 “아무리 자기 속으로 내놓은 자식이 아니라도 그렇지 어떻게 사사건건 우리 며느리 발목을 잡고 늘어지냐”고 따졌다.고은숙은 “애들 이혼하는 것까지 내가 책임을 져야 하냐.
  2. 경쟁 사회에서 실력 없으면 밀리는 거지, 그걸 왜 남 탓을 하냐”며 뻔뻔한 태도를 보였다.고은숙의 태도에 분노한 복선녀는 “닭털 뽑는 데에는 내가 일가견이 있지.
  3. 내가 실력을 제대로 보여주겠어”라며 고은숙의 머리채를 잡았다.이에 복선녀는 “조강지처 눈에서 피눈물 뽑은 여자는 센 맛을 봐야지”라며 온 집안을 휘저었다.

출처: 한국경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15&aid=0003659658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신구 이동건, 부자의 진솔한 대화 '가슴 먹먹', 스포츠투데이

  1. 이에 이만술은 "네 잘못 아니다,식구들이 안다고 해서 달라질 게 없잖니.
  2. 내가 돌아갈 때까지 당분간 내 병에 대해서 비밀로 해주길 바란다"라며 부탁했다.이에 이동진은 이만술에게 눈 치료를 권유했지만 이만술은 "가서 천천히 이야기하마.
  3. 아비 부탁이다"고 부탁했다.이동진은 "지금이라도 제가 가업을 잇겠다고 하면 행복하시겠어요"라며 물었다.하지만 이만술은 "그 욕심도 내려놨다.

출처: 스포츠투데이: http://stoo.asiae.co.kr/news/naver_view.htm?idxno=2016092516190463838


‘월계수’ 이동건 양복점 사장 첫출근, 조윤희 해고 (종합), 뉴스엔

  1. 이동진은 부친 이만술(신구 분)의 시력상실을 알고 가족들에게 말하겠다고 엄포를 놔 겨우 이만술과 재회했다.
  2. 뒤이어 이동진은 배삼도에게 부친 이만술과 만난 일을 털어놓으며 월계수 양복점에서 일하겠다고 말했다.
  3. 이동진이 양복점에 출근한다는 말에 이동진과 악연이 깊어진 나연실(조윤희 분)이 경악했다.

출처: 뉴스엔: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609252118191710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이동건 첫 출근, 조윤희 바로 해고[종합], TV리포트

  1. [TV리포트=오하니 기자]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이동건과 조윤희, 악연은 이대로 끝?!25일 방송된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이동진(이동건)은 최곡지(김영애) 앞에 무릎을 꿇었다.
  2. 너랑 상관없이 네 아버지가 하고 싶어서 하는 거다”라며 이동진을 만류했다.
  3. 이동진은 “이렇게 마음 편하게 밥 먹는 게 얼마 만인지 모르겠어요”라며 급하게 숟가락을 들었다.이를 들은 최곡지는 “그동안 밥 한 끼도 편하게 못 먹었다는 거냐”며 고개를 저었다.

출처: TV리포트: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213&aid=0000910560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스포츠투데이 TV리포트 시크뉴스 부산일보 한국경제 비즈엔터 뉴스엔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