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사는남자"에 대해 알아볼게요!!!!



'우리 갑순이' 최대철, 유선 앞 김규리 편들기...또 이혼 조짐?, 스포츠Q

  1. 허다해(김규리 분), 조금식(최대철 분) [사진=SBS '우리 갑순이' 방송화면 캡처].
  2. 김규리는 앞으로 계속해 딸들을 만나고 싶다고 부탁했다. 두 사람은 함께 저녁을 먹었고, 최대철은 김규리가 택시를 탈 때까지 기다려줬다.
  3. 유선이 계속해 묻자, 최대철은 초롱이(박서연 분)에게 필요한 속옷을 사달라고 말했다. 최대철은 "애들 엄마 그렇게 싸구려는 아니다"며 김규리의 편을 들었다.

출처: 스포츠Q: http://www.sportsq.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7004



홍석천·인교진·장도연, '우사남' 카메오 출연…코믹 신스틸러 활약, OBS

  1. [OBS플러스=김수정 기자] '우리 집에 사는 남자'에 홍석천-인교진-장도연이 배꼽 강탈할 카메오 군단으로 출격한다.
  2. 그런 가운데, 홍석천-인교진-장도연이 카메오로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3. 이에 제작진은 "홍석천-인교진-장도연은 뛰어난 연기는 기본, 코믹한 캐릭터들을 맛깔 나게 살렸다.

출처: OBS: http://www.obs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09796



'우리집에 사는 남자 1회 예고' 고향집에 사는 고난길과 첫 마주친 홍나리 [영상], 아주경제

  1. 24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 1회에서 홍나리(수애)는 자신에게 프러포즈를 했던 남자친구가 후배와 바람을 피는 장면을 보고 충격을 받는다. 
  2. 술에 취한 채 고향집으로 간 홍나리는 고난길(김영광)에게 삽을 휘두르고 '그걸로 때린거냐'고 묻는 그의 말에 "정당방위"라고 대답한다. 
  3. 특히 '나 여기 사는 사람인데요'라고 말하는 고난길의 말에 홍나리는 당황하게 된다.

출처: 아주경제: http://www.ajunews.com/view/20161023112053380



홍석천·인교진·장도연, 새 드라마 '우사남' 출연…강렬한 존재감, 조세일보

  1. ◆…홍석천 인교진 장도연 <사진: KBS '우리 집에 사는 남자'>홍석천·인교진·장도연이 '우사남'에 카메오로 출연한다.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측은 방송인 홍석천, 배우 인교진, 개그맨 장도연이 카메오로 출연한다고 밝혔다.홍석천은 헬스트레이너 역으로 출연해 조보아(도여주 역)와 호흡을 맞췄다.
  2. 또한 동네 언니 같은 말투와 끝 없는 수다로 극에 깨알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그런가 하면, 인교진은 응급실 의사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3. 장도연은 조보아를 응징하기 위해 비행기에 탑승한 진상 승객으로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출처: 조세일보: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23&aid=0002145176


홍석천-인교진-장도연, '우리 집에 사는 남자' 배꼽 강탈 카메오 군단 출격, 아주경제

  1.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우리 집에 사는 남자’에 홍석천-인교진-장도연이 배꼽 강탈할 카메오 군단으로 출격한다.
  2. 그런 가운데, 홍석천-인교진-장도연이 카메오로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3. 이에 제작진은 “홍석천-인교진-장도연은 뛰어난 연기는 기본, 코믹한 캐릭터들을 맛깔 나게 살렸다.

출처: 아주경제: http://www.ajunews.com/view/20161023192148650


정혜성, '구르미 그린 달빛' 포상 휴가 인증샷 '세부의 여신', 비즈엔터

  1. [비즈엔터 오세림 기자]배우 정혜성이 '구르미 그린 달빛' 포상휴가 인증샷을 공개했다.
  2. 23일 정혜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세부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정혜성의 모습이 담겼다.
  3. 사진 속 정혜성은 하의실종 패션으로 휴가를 만끽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출처: 비즈엔터: http://www.bizenter.co.kr/view/news_view.php?varAtcId=82219


홍석천 인교진 장도연 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카메오 출연, 스포츠경향

  1. 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에 홍석천-인교진-장도연이 카메오로 출격한다.
  2.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이하 ‘우사남’) 측은 23일 “홍석천-인교진-장도연이 카메오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3. 제작진은 “홍석천-인교진-장도연은 뛰어난 연기는 기본, 코믹한 캐릭터들을 맛깔 나게 살렸다.

출처: 스포츠경향: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44&aid=0000457251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조세일보 스포츠Q 스포츠경향 비즈엔터 OBS 아주경제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