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은 하차"에 대해 알아볼게요!!!!



임수향, 중도 하차 오지은 대신 '불어라 미풍아' 투입 "막바지 논의 中", 매일신문

  1. 배우 임수향이 발목 부상으로 '불어라 미풍아'에서 중도 하차한 오지은 대신 투입된다.  
  2. 4일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임수향이 MBC 주말극 '불어라 미풍아' 출연을 두고 논의 중이다"고 밝혔다.
  3. 임수향이 맡게 될 배역은 부상으로 하차한 오지은 대신 연기하는 박신애.

출처: 매일신문: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47764&yy=2016



임수향, 오지은 대체?…'불어라 미풍아' "결정된 것 없다", 한국경제

  1. 한경DB임수향, 오지은 대체임수향이 부상으로 하차한 오지은 대신 '불어라 미풍아'에 합류할 전망이다.4일 일간스포츠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임수향이 MBC '불어라 미풍아' 출연을 논의 중"이라며 "당장 5일부터 새 배역이 투입돼야 하기 때문에 막바지 논의를 하는 상황"이라고 전했다.다만 '불어라 미풍아' 측은 "임수향의 합류가 완전히 결정된 상태는 아니다"라고 말을 아꼈다.
  2. 합류가 결정될 경우 임수향은 오지은이 연기했던 박신애 역을 맡게 된다.오지은은 지난달 26일 '불어라 미풍아' 촬영 도중 발목 전방인대 파열 부상을 입어 하차했다.
  3. 합류가 결정될 경우 나머지 38회를 책임지게 될 전망이다.임수향은 2012년 '아이두 아이두'로 얼굴을 알린 이후 '아이리스2', '감격시대 : 투신의 탄생', '아이가 다섯' 등에 출연해 남성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한국경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15&aid=0003663369



‘불어라 미풍아’ 오지은 하차 소식에 네티즌 “박하나가 적임자” 왜?, 헤럴드경제

  1. (사진=왼쪽/박하나 오른쪽/오지은)[헤럴드경제 문화팀=박진희 기자] ‘불어라 미풍아’ 박신애 역할을 맡아 열연했던 오지은이 드라마에서 하차한다.
  2. 인터넷상에 네티즌들은 “dmfr**** 박하나!!추천요~ 닮아서 사람 바뀌어도 잘 모를 듯” “yuny**** 임수향은 밝은 역이 잘어울리는데, 박하나가 이역에는 더 어울릴 듯” “mo53**** 오지은하고 박하나가 닮았더만.
  3. 오지은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전 “배우의 강한 의지로 병원 치료를 받으며 촬영을 강행하고자 했으나 부득이하게도 수술이 불가피하다는 진단을 받고 제작진과의 충분한 협의 끝에 중도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며 “오지은은 수술 전 부상투혼을 발휘해 지난 1일까지 예정에 있던 촬영 스케줄을 모두 마무리 짓고 불어라 미풍아’ 12화를 끝으로 하차하게 됐다”고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출처: 헤럴드경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16&aid=0001129156



‘오지은 하차’ 불어라 미풍아 측 “오늘 임수향과 합류 여부 논의”, 서울신문

  1. 오지은 임수향 - 사진=연합뉴스, 임수향 인스타그램배우 오지은이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임수향이 출연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4일 일간스포츠의 보도에 따르면,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당장 내일부터 새로운 배역이 추가 투입돼야 한다.
  2. 임수향은 오늘 제작진과 미팅을 갖고 출연 여부에 대해 막바지 논의를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임수향은 오지은이 연기하던 ‘박신애’ 역을 연기하게 된다.
  3. ‘박신애’는 나이, 신원 등 불분명한 탈북녀로, 생존을 위해서는 거짓말을 하는 등 무엇이든 하는 캐릭터다.한편, 이날 오지은의 소속사 측은 지난달 26일 드라마 촬영 중 발목 전방인대가 파열돼 전치 8주 진단을 받았다는 소식을 전했다.소속사는 “오지은 본인 의지로 병원 치료를 받으며 촬영을 강행하고자 했으나, 부득이하게도 수술이 불가피하다는 진단을 받고 제작진과의 충분한 협의 끝에 중도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임효진 인턴기자 3a5a7a6a@seoul.co.kr▶ [서울EN 바로가기] [페이스북] ▶ [스타 화보 보기]ⓒ 서울신문(www.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출처: 서울신문: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81&aid=0002761773


임수향 측 "'불어라 미풍아' 제작사로부터 촬영 계획 들은 바 없어", 스포츠한국

  1. 임수향의 MBC '불어라 미풍아' 합류 여부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2. [스포츠한국 윤소영 기자] 배우 임수향 측이 오지은의 하차로 인한 '불어라 미풍아' 합류 여부에 입을 열었다.임수향의 소속사 한양E&M 한 관계자는 4일 스포츠한국에 "아직 결정된 게 없다.
  3. 이날 한 매체는 "임수향이 MBC 주말극 '불어라 미풍아' 출연을 두고 논의 중이다.

출처: 스포츠한국: http://sports.hankooki.com/lpage/entv/201610/sp20161004141901136670.htm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서울신문 스포츠한국 한국경제 매일신문 헤럴드경제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