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에 대해 알아볼게요!!!!



엄태웅, ‘성폭행 혐의 피소’에 네티즌 “꽃뱀에게 빌미를 주지말자”, 서울경제

  1. 배우 엄태웅이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네티즌들이 실망감을 드러냈다.23일 경기 분당경찰서는 엄태웅에 대한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의 고소장을 접수, 수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2. 고소장에 따르면 엄태웅은 올해 1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한 오피스텔에 있는 마사지업소에서 여종업원 A(30대·여)씨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이에 엄태웅 소속사 키이스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고소인이 주장하는 성폭행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주장했다.해당 소식을 전한 네티즌들은 “여기서 젤 중요한 건 마사지업소를 갔냐?? 안갔냐??가 제일 중요한거다(stre****)”, “마사지 업소 도대체 왜 가는 거지 꽃뱀에게 빌미를 주지말자(hani****)”, “어쨌든 마사지업소를 갔니...(jyn3****)”, “비호감.
  3. 방송에서 순진한척 하더만 아이 키우는 아빠가 참 도덕적으로 문제가 많네 내 입이 정말 더럽다(haze****)”, “좋은 아빠 이미지 상승했는데 처자식이있는 엄태웅마저(beau****)”라며 엄태웅에 대한 실망감을 드러냈다.[사진=키이스트 제공]/전종선기자 jjs7377@sedaily.com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서울경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11&aid=0002877003



배우 엄태웅 고소녀 A씨, 사기죄로 구속 중 고소…무고 가능성有, 헤럴드경제

  1. (사진= YTN)[헤럴드경제 문화팀] 엄태웅이 30대 마사지업소 여종업원을 성폭행한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경찰은 무고 가능성을 열어두고 수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경기 분당경찰서에 따르면 엄태웅은 올해 1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한 오피스텔에 있는 마사지업소에서 종업원 A(30대·여)씨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2. 특히 A씨가 주장하는 성폭력 발생 시점은 지난 1월이라는 점에서 경찰에서는 A씨 진술의 신뢰도 여부를 판단하는 데 수사력을 모을 것으로 알려졌다.
  3. 한편 엄태웅 소속사 키이스트는 언론상에 배포한 입장자료에서 "고소인이 주장하는 성폭행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culture@heraldcorp.com-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헤럴드경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16&aid=0001105290



'엄태웅 성폭행 혐의 피소'에 박근령 덮으려고 음모론 부상, 국제신문

  1. 박근혜 대통령 여동생 박근령씨와 배우 엄태웅이 실시간 검색어 1,2위를 앞다투고 있다.   (사진제공=키이스트)배우 엄태웅이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다는 소식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연예인 음모론'이 또 제기됐다.
  2. 박근혜 대통령의 동생 박근령 전 육영재단 이사장이 사기 혐의로 고발당했다는 뉴스를 엄태웅 관련 보도로 덮기 위함이 아니냐는 것이다.박 전 이사장의 혐의는 자신의 영향력을 이용해 피해자로부터 억대의 자금을 받은 뒤 돌려주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3. 박 전 이사장은 2007년 육영재단 이사장 자리에서 물러났다.한편 같은 날 비슷한 시각에 연예인 사건이 터졌다.

출처: 국제신문: http://www.kookje.co.kr/news2011/asp/newsbody.asp?code=0500&key=20160824.99002004211



배우 엄태웅 측 “근거 없는 추측 자제해 달라” [공식입장], 이투데이

  1. 성폭행 혐의로 피소 당한 배우 엄태웅 측이 혐의를 부인하는 공식입장을 내놓았다.23일 엄태웅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이같은 내용이 담긴 보도자료를 배포했다.엄태웅 측은 배포한 보도자료를 통해 “고소인이 주장하는 성폭행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이어 엄태웅 측은 향후 있을 조사에 대해 “경찰 출석 요구가 있을 경우 성실히 조사에 임할 것”이라고 밝혔다.그러면서 소속사는 “정확한 조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일방적인 주장에 대한 근거 없는 추측을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앞서 이날 한 매체는 일반인 여성 A씨가 엄태웅을 성폭행 혐의로 지난 1월 고소했다고 보도했다.해당 매체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모처에서 엄태웅에게 강제로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한편, A씨는 현재 사기사건에 연루돼 지난달 법정 구속된 것으로 알려졌다. - 소속사 키이스트의 입장 전문키이스트입니다.오늘 보도된 엄태웅씨 고소에 대한 공식입장입니다.고소인이 주장하는 성폭행은 사실이 아닙니다.엄태웅 씨는 향후 경찰 측의 출석 요구가 있을 경우 성실히 조사에 임할 것입니다.정확한 조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일방적인 주장에 대한 근거 없는 추측은 자제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출처: 이투데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1374653


배우 엄태웅, '성폭행 부인'에 네티즌들 "여종업원 얼굴 공개해라" "아니땐 굴뚝에 연기날까", 컨슈머타임스

  1. 배우 엄태웅, '성폭행 부인'에 네티즌들 "여종업원 얼굴 공개해라" "아니땐 굴뚝에 연기날까".
  2. [이슈팀] 배우 엄태웅이 마사지업소 여종업원을 성폭행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3. 일단 관계를 맺었다는 가능성이 제기되는것 자체가..아내분 입장을 생각했을때 굉장히 불쌍함(kuji****)"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esei****)" "좋은아빠 이미지 상승했는데 처자식이있는 엄태웅마져(beau****)" "여종업원 얼굴 공개해주세요!그래야 이차피해 없어짐!(bmh9****)"  "성폭행도 그렇지만 이미지는 이제 어쩔꺼임(meae****)"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출처: 컨슈머타임스: http://www.cs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3466


배우 엄태웅 '성폭행 사실 부인' 네티즌들 "아니땐 굴뚝에 연기나랴" "여종업원 얼굴 공개해라", 화이트페이퍼

  1. 배우 엄태웅이 성폭행 혐의로 세간의 반응이 뜨겁다.
  2. 이에 엄태웅의 소속사 측은 지난 23일 "고소인이 주장하는 성폭행은 사실이 아니다.
  3. 엄태웅은 지난 1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한 마사지 업소에서 30대 여종업원을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지난 23일 보도됐다.

출처: 화이트페이퍼: http://www.whitepap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72786


'성폭행 혐의 피소' 엄태웅 고소 마사지업소 女종업원, 사기혐의 구속 상태, 중부일보

  1. ▲'성폭행 혐의 피소' 엄태웅 고소 마사지업소 女종업원, 사기혐의 구속 상태<사진=연합, 자료사진>'성폭행 혐의 피소' 엄태웅 고소 마사지업소 女종업원, 사기혐의 구속 상태배우 엄태웅이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것으로 확인된 가운데 고소 여성이 사기혐의로 구속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23일 경기 분당경찰서는 엄태웅에 대한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의 고소장을 접수, 수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2. 현재 고소인 A씨는 다른 사기사건에 연루돼 지난달 12일 법정구속된 상태로 확인됐다.
  3. 경찰 관계자는 "아직 고소인 조사도 이뤄지지 않은 상태여서 정확한 내막은 확인이 안 됐다"며 "A씨가 마사지업소 종업원인지 여부도 밝힐 수 없다"고 말했다.

출처: 중부일보: http://www.joongboo.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098941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컨슈머타임스 화이트페이퍼 국제신문 이투데이 서울경제 헤럴드경제 중부일보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